Cyphers

  • [완료] 11월 20일 클라이언트 패치 안내
  • 2,331

CYPHERS

2023-11-20 15:58:37

안녕하세요, 능력자 여러분. 사이퍼즈입니다.
11월 20일 클라이언트 패치 진행 관련 안내 드립니다.

11월 20일 클라이언트 패치 안내

* 샬럿 장신구2 아이템 '헤비 레인클리어(레어)'의 쿨타임 감소 옵션이 '리플 홉(R)'에 적용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제키엘 '구마의 손길(E)' 툴팁에 마지막 타격 대미지 감소가 적용되지 않은 현상이 수정됩니다.
* 시드니 목 아이템 'S 깨달음의 미학 SU'의 상세 정보에 체력 감소 디버프 효과 툴팁이 누락된 현상이 수정됩니다.
* 시드니 장신구4 아이템 '스티뮬러스 언그람(언커먼)', '스티뮬러스 레그람(레어)'에 '크루얼 스티뮬러스(E)' 효과지속시간 증가 툴팁이 누락된 현상이 수정됩니다.
* 이글, 샬럿, 아이작, 제키엘, 시드니의 2nd 궁극기 사용 음성이 마스터 볼륨으로만 조정이 가능한 현상이 수정됩니다.
* 아이작 '산호토끼', '산호토끼 Ex' 코스튬의 팔 부분이 어색하게 보이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아이작 '핑크 허니' 코스튬의 텍스처가 비정상적으로 적용된 현상이 수정됩니다.
* 상체 액세서리 'DNF 블레이드 망토' 착용 시 카메라 시점에 따라 텍스처가 어색하게 보이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15:35 16시 전후로 클라이언트 패치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15:55 클라이언트 패치 진행중입니다.
16:25 클라이언트 패치가 적용되었습니다. 원활한 게임 이용을 위하여 재접속을 부탁드립니다.

게임에서 오류 발생 시 고객센터를 통해 알려주시면 빠르게 해결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추가로 문제가 발견될 경우 해당 공지사항을 통해 안내 드리겠습니다.

더욱 원활한 게임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액션본능! 사이퍼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