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선물 팍팍! 지스타에 두 번 오세요~
-
66,229
524
-
CYPHERS
2011-11-01 16:26:19
안녕하세요, 능력자 여러분. 사이퍼즈에서 저격을 담당 하(지만 이제는 매거진도 쓰)는 '단호한K'입니다.
오늘은 여러분들께 약을 팔러 왔습니다. (약을 팔다 = [속어] 이것저것 끌어대어 입담 좋게 이야기를 늘어놓다.)
왜 약을 파느냐? 지스타에서 어떤 선물을 주는지 궁금해 하는 유저들이 너무나도 많기 때문이죠.
최근 사이퍼즈가 넥슨 부스를 통해 지스타에 참여한다는 소식이 알려지면서 유저 여러분들의 관심이 높아졌고,
유저들은 이번 기회에 지스타에서 정모를 한다거나 사이퍼즈 부스에서 특별한 퍼포먼스를 한다는 등의 이야기들이
들려오고 있습니다. (제발 부스 두꺼비집 내린다는 이야기는 그만 했으면 좋겠습니다. Nuendo님 보고 있나?)
한 번은 지스타에서 받고 싶은 선물에 대해 조사를 해 보았는데, 압도적으로 유니크 부스터에 대한 니즈가 많더군요.
(사실, 이 설문을 하기 전부터 유니크 부스터를 주는 지스타 이벤트를 사업팀분들이 준비하고 있었죠. 후후후~~~)
※ 게시물 원문 : 지스타에서 받고 싶은 선물 불러봐요 [단호한K]
지스타는 국내 최대의 국제 게임쇼인 만큼 사이퍼즈도 많은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11월 3일 목요일, 지스타 관련 프로모션&이벤트 페이지가 공개될 예정이지만 매거진을 통해 선물을 미리 공개합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조금만 기다렸다가 목요일에 확인을 부탁 드립니다.)
자, 그림 거두절미하고 지스타에 오면 하나쯤은 반드시 얻을 수 있는 아이템 리스트를 소개합니다.
※ 주의! : 다분히 약을 팔고자 하는 의도가 있기에 약간의 (뻥)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지스타의 백미는 역시나 오프라인 쿠폰!
사이퍼즈 부스에 와서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면 이 쿠폰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은박의 스크래치를 슥슥 긁을 때 그 오묘한 떨림은 대박 아니면 쪽박.
복불복의 세상 사는 이치를 배울 수 있는, 유니크가 들어있(을 수 있)는 사이퍼즈 프리미엄 쿠폰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쿠폰은 무려~ 지스타 참관객이 다 받아가도 남을 정도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지스타에서 다 못 나눠줘도 상관 없겠죠. (나중에 뿌리면 되니까)
루이스 원화가에게서 직접 검수를 받은 루이스 후드티를 공개합니다.
원화의 룩을 360' VR로 분석한 후 입체 제단을 통해 한땀한땀 작업한 수제 명품입니다.
들리는 소문에 의하면 진짜 루이스의 신체 사이즈와 똑같이 디자인 되었다는 말이 있습니다.
이 후드티는 지스타 전용 특별 한정판으로 루이스가 지금까지 간직해 온 카리스마를
그대로 뽐낼 수 있는 몸매 라인을 소유한 분들께만 드립니다.
매우 위험한 물건을 소개합니다. 이른바 수천만 마리의 무고한 나비를 반 토막 낸 다이무스의 참철도!
차기 시즌으로 준비하고 있는 아이템 중 하나로, 이 참철도는 샬럿의 "비구름을 그릴께요~"와
마를렌의 "빵빵 해요~"를 견뎌낼 수 있도록 특별히 개량되었습니다.
지스타에 오면 엄청난 포스를 풍기는 다이무스의 참철도를 노려볼 수 있습니다.
혹시나 받게 되어도 행사장 돌아다니면서 '찹쌀떡!'(괜히 가만히 있는 관람객을 베고 돌아다니는 행동)놀이는
자제를 부탁 드립니다.
※ 사이퍼즈 로고는 대문짝만하게 박혀있습니다. 꼭 사용할 분만 받아주셨으면 합니다.
[주의! 참철도의 룩은 내부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지난 클랜전 대회, 유저 간담회에서 남은게 아니라 반응이 너무 좋아 추가로 제작한 팬시 용품의 융단 폭격이 시작됩니다.
사이퍼즈 머니 클립, 마우스 패드, 노트, 직소퍼즐, 핸드폰 케이스등
어쩌면 위의 상품들보다 실속 면에서는 300%더 확실한 제품들로 준비했습니다.
지스타에서 사이퍼즈 팬시용품 융단 폭격으로 인해 "해당 팬시 용품을 직접 구입하고 싶은데 팔 생각 없나요?" 라는
고객 문의가 조금이나마 줄어들기를 희망합니다.
자유게시판에서는 사이퍼즈 조커팀, 운영팀도 지스타에 오냐는 문의가 많이 들어오고 있는데요.
11월 11일 12일 양일간 사이퍼즈 부스에 있을 예정입니다.
지스타를 열심히 준비했는데, 개발팀 & 운영팀은 당연히 유저 여러분들이 지스타에 많이 왔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지리적인 여건상 직접 참관하기 어려운 유저분들이 많으리라 생각되지만, 그런 유저를 위해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지스타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를 부탁 드립니다. (프로모션&이벤트 페이지는 목요일에 공개됩니다.)
마지막으로 혹시 지스타에 오게 되어 조커팀&운영팀을 발견해도 이런 건 하면 안됩니다.
[찾을 자신이 있다면 써도 됩니다만...]
앞으로 이런 오프라인 이벤트를 통해 유저 여러분들과 더욱 가깝게 다가가는 사이퍼즈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항상 응원해주셔서 J이하 O.K.E.R은 더욱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