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훈훈하고 즐거웠던 청담동 엘리's 카페 후기
-
57,427
318
-
CYPHERS
2013-01-21 19:15:41
안녕하세요, 능력자 여러분. 단호한K입니다.
지난 주말 19일, 청담동에서는 어려운 아이들을 돕기 위한 자선 행사인 청담동 엘리's 카페가 열렸습니다.
왜~ 청담동 엘리's 카페냐?! 요즘 인기 있는 드라마인 청담동 앨리스 드라마를 패러디 했기 때문이죠!
(왜 맨날 서울에서만 하느냐~ 왜 청담동에서 하느냐~ 이런 말들에 대한 구차한 변명입니다!)
[청담동 엘리's 카페에 어서오세요!]
청담동 엘리's 카페는 일일 자선 행사로 카페를 찾은 능력자 여러분들께 티켓과 바자회 물품을 판매하고
남은 수익금은 전액 연세지역아동센터에 전달하여 어려운 아이들을 위해 사용하기 위해 열린 행사입니다.
이 매거진을 빌어 행사장을 찾아주신 모든 분들께 다시 한 번 고마운 마음을 전합니다.
자 그럼~ 자선 행사를 통해 능력자 여러분들이 도울 아이들에 대한 소개를 먼저 해야겠죠?
행사 당일, 추운 겨울이고 교통 여건이 비교적 좋지 않은 (카페는 역에서 걸어서 10분이 넘게 걸려요!)
청담동 카페에서 행사를 하기 때문에 '능력자 여러분들이 과연 올까?' 걱정하면서 행사를 준비했던 기억입니다.
솔직히 저희는~ 50명~ 100명 정도 예상했고, 도란도란 이야기를 나누면서 돌아가겠지 했지만!
예상했던 것보다 훨씬 많은 600명이 넘는 능력자 여러분들이 방문해 주신 것에 대해 깜짝 놀랐고
'이 세상은 여전히 따뜻하구나...' 라는 것을 느낀 보람찬 행사였습니다.
행사 시작 1시간 전인 오전 10시에 도착했을 때는 이미 카페 앞에 행사를 기다리는 능력자 여러분들로 인해
인산인해를 이루고 있었습니다. (가장 먼저 온 능력자는 새벽에 수원해서 출발! 아침 9시부터 기다리고 있었다고 합니다.)
[카메라에 다 차지도 않을 정도로 줄이 너무 길었습니다.]
■ 행사장 풍경
카페는 노란색 바탕의 따뜻한 느낌을 주는 현수막을 걸고 내부에는 따뜻한 난로와 맛있는 핑거푸드를 준비했고
외부에는 사이퍼즈 관련 팬시 용품을 구입할 수 있는 바자회 공간으로 마련했습니다.
[행사를 알리는 거대한 현수막도 걸고~]
[청담동 엘리's 카페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카페는 능력자 여러분들이 따뜻하게 지낼 수 있도록 난로를 풀가동 했습니다!]
[3,000테라와 음료 교환권, 핑거푸드 교환권 및 엘리 피규어 응모권이 포함되어 있는 티켓]
[음료와 핑거푸드를 받을 수 있는 바]
[특별하게 제작된 한정판 엘리 피규어]
[엘리 코스프레를 한 CSL과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
[엘리 카페에 엘리가 빠질 수 없죠!]
■ 바자회 행사장 풍경
카페에서는 엘리, 부르스, 마틴 팬시 용품을 처음으로 선보이고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바자회 물품들은 카페가 열린 후 불과 1시간만에 모두 판매되어 이벤트 경품밖에 남지 않는 상황이 발생했죠.
너무 빠르게 매진되어 "이거 꼭 사고 싶은데 통신판매도 해주세요!"라는 건의가 많아 추가 물품을 제작해 사이퍼즈
공식 쇼핑몰에서도 판매를 할 예정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추후 공지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곧, 등장할 신규 캐릭타인 마틴과 브루스도 함께 등장!]
[엘리, 브루스, 마틴 텀블러]
[각 기종별로 준비된 핸드폰 케이스 (엘리 케이스가 단연 인기가 많았습니다!]
[엘리, 마틴 일러스트 노트]
[빅터 저지도 저렴한 가격에 구입이 가능했습니다.]
[카페 시작 1시간만에 바자회 물품은 SOLD OUT!]
■ 엘리와 참! 참! 참! 이벤트
엘리 코스프레를 한 CSL팀과 함께 참!참!참!을 해서 이기면 사이퍼즈 3.3.3 쿠폰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1승당 1장씩! 5연승을 달성하면 CSL과 포토존에서 폴라로이드 카메라 촬영의 특전이!!~
[엘리와 참! 참! 참! 이벤트도 하고~]
■ 음식이 동났어요! 능력자들을 위한 긴급 빵셔틀!
예상했던 인원보다 몇 배나 많은 능력자 여러분들이 카페를 찾았기에 음식은 오후 2시를 넘기지 못하고 동이 났습니다.
그렇게 저를 비롯한 팀장님, 과장님들은 청담동 거리를 누비며 음식 공수에 나서야 했습니다.
[보고 있나 능력자?! 네오플의 팀장님, 과장님에게 빵셔틀을 시킨 너희들의 능력을?!]
■ 단호박을 직접 사온 용자 & 호박죽 경매가 25,000원?!
빵셔틀을 하던 저희들은 편의점에 진열되어 있는 호박죽을 보면서 번뜩이는 아이디어가 떠올랐죠?!
팀장님 曰 : "단케이 우리 이거 호박죽 사가서 자선경매하자!"
과장님 曰 : "오~ 완전 신날 것 같음~ 낙찰금은 자선금에 보태고~ ㅋ_ㅋ~"
단케이 曰 : "콜~"
그렇게 경매를 진행했던 호박죽은 무려 25,000원이라는 가격에 낙찰!
이 금액도 전액 기부되어 아이들을 위해 멋지게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한 직접 '단호박'을 사와서 저에게 주겠다며 당당하게 외친 용자분도 있었습니다.
(제가 직접 이벤트에 참여 중이라서 사진을 찍지 못해 '연탄님'의 후기 사진으로 대체합니다.)
■ 찾습니다!
직접 단호박을 주신 용자님. 제가 경황이 없어서 닉네임을 물어보지 못했습니다.
인게임 우편을 통해 '단호한K'에게 닉네임과 함께 이벤트 당시 이루고 싶은 소원을 보내 주세요.
[얼굴이 공개되는 것은 멘탈강화가 되서 이젠 괜찮지만... '어서와~' 이런건 시키지 말았으면!!!]
■ 아이작 코스프레 - '남자답게튀치기'님의 깜짝 이벤트
발빠른R이 등장하자 갑자기 저한테 말을 걸어온 능력자는 바로, 지난 아이작 코스프레로 유명한 '남자답게튀치기'님
이였죠. "저! 여기서 아이작 코스프레 하고 발빠른R한테 스킬 사용해도 되나요?~"라고 물어봤고 그렇게 깜짝 이벤트가
시작되었습니다.
※ 관련 게시물 : 엉덩이의 아이작 코스프레 - 남자답게튀치기
[바로 아이작으로 변신!]
[어떻게 요리해줄까?~]
[토끼는 어디 갔나?~]
[토끼는 없지만 엘리와 함께 단체 샷!]
[모두 함께 즐기는 행사가 되었습니다!]
너무 많은 능력자 여러분들이 찾아온 나머지 시끌벅적한 행사장이었지만 조용하게 카페 분위기를 즐기면서
담소를 나누거나 팬아트를 그리는 능력자 여러분들도 찾아볼 수 있었습니다.
행사가 마무리 될 무렵, 힘내라는 응원의 말과 함께 사이퍼즈를 응원해 준 여러분들의 선물도 함께 공개합니다.
[카페에 오지 못한 능력자들의 깨알같은 스마트폰을 통한 메세지도 등장!]
■ 아론AR님의 팬아트
■ 루시딘 & Getsuya님의 팬아트
■ RanisRus님의 팬아트
■ 임페락토르님의 팬아트
■ 코우셰키님의 빵포장끈으로 만든 트루퍼와 센티넬
청담동 엘리's 카페에 오면 티켓에 엘리 한정판 피규어를 응모할 수 있는 쿠폰이 함께 있었습니다.
쿠폰을 모아 J.O.K.E.R이 추첨을 공정하게 진행했고, 5명의 당첨자를 발표합니다!
※ 당첨자는 유선연락을 통해 당첨 사실을 안내한 후 배송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 엘리 피규어 당첨자 안내 (닉네임)
- 오아롱 (서울 관악구 신림동)
- 마류연 (부천시 반달마을)
- 우주최강아이유 (광주 북구 일곡동)
- 우엉무침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권선동)
- sobek (부산광역시 남구 문현동)
[엘리 피규어에 당첨된 능력자 여러분! 축하 드립니다!]
이렇게 뜻 깊은 행사를 능력자 여러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더욱 따뜻하게 종료할 수 있었습니다.
사이퍼즈는 앞으로도 이러한 자선행사를 통해 능력자 여러분들의 마음을 전달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아울러, 25일 열리는 연날리기 행사 후 연세지역아동센터를 함께 방문해 수익금 전달 및 봉사활동을 할 예정입니다.
'여러분들의 소원을 이루어주고 싶어요' 이벤트에도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 드립니다!
다음 매거진은 아이작 & 엘리 유니크 & 레어 아이템 정보 매거진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아이작 아이템 매거진의 경우, 연말연시 각종 행사 매거진으로 인해 지연된 점 미리 사과 드립니다.
(아이템 매거진 작성하는 정보통E 누님이 빨리 빌라고 시켰어요...)
추가로! 네오플 공식 블로그인 네오플로그에서도 소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배너를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