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추가] 2nd 궁극기 업데이트 시즌 2 캐릭터 안내
-
66,124
157
-
CYPHERS
2023-01-19 16:47:14
(01. 30 추가) 안녕하세요 능력자 여러분, 사이퍼즈입니다.
금일 윌라드, 제레온, 루시의 영상을 공개합니다. 감사합니다.
"내리치소서!" 전격의 윌라드 - 비격진천
'천둥벼락'은 굵은 벼락 3줄을 소환해 지속적으로 대미지를 주며, 벼락은 주변의 적을 추적하는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렇듯 누적 딜링 및 전장 장악 효과를 보유한 천둥벼락과 달리 '비격진천'은 순간적인 딜링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스킬이 시전되면 특정 위치에 원형의 전기 구역이 형성되고, 비격진천에 피격된 적들은 즉시 3단계의 감전 중첩이 부여됩니다.
추가로 윌라드는 스킬의 차지를 시도할 수 있으며, 차지가 된 비격진천은 적에게 더 강력한 대미지를 줄 수 있습니다.
"모두 내 죄업이로다!" 격검의 제레온 - 오버로드
일시적으로 높이 점프한 후 대검을 내려치며 타격을 가하는 '레퀴엠'은 한타 개시 또는 강습 등의 용도로 많이 사용됩니다.
다만 단타 형식의 스킬임에 따라 지속적인 타격 또는 딜링을 주기에는 제약이 있었던 가운데, 과거 '세계관 최강의 검사' 였다는
캐릭터 설정을 고려하여 이번 궁극기를 기획하게 됐습니다.
궁극기 시전 시 제레온은 보유한 '프노이마' 게이지를 소모하며, 보유 프노이마 게이지의 양에 따라 스킬 지속 시간이 달라집니다.
오버로드 상태의 제레온은 프노이마 게이지가 자동 충전되며, 공격 속도 증가와 함께 일부 스킬 모션 및 기능이 변경됩니다.
('가디언 버스트'는 마우스 추가 클릭을 통해 2회 타격이 가능하고, '로열 가드'는 스킬 시전과 동시에 슈퍼 아머 효과가 부여됩니다.)
또한 오버로드 상태 중 E키를 눌러 1회에 한해 보유한 프노이마 게이지를 소모, '파토스' 스킬을 시전할 수 있습니다.
(그의 모습은 타인에게 어떻게 비춰질까요?)
(그의 모습은 타인에게 어떻게 비춰질까요?)
"기장지무!" 선무의 루시 - 백화요란
루시의 2nd 궁극기인 '백화요란'은 일반적인 캐릭터 궁극기와 다르게 3단계로 나뉘어 시전이 가능합니다.
특히 각 단계 시전에 앞서 자유 행위가 가능한데, 예를 들자면 1단계를 시전해 적을 타격한 후 반월을 쓰고 2단계로 돌입하거나
2단계까지 시전 완료 후 낙화 - 3단계로 연계하는 방식 등이 있습니다.
'비단향꽃무'와 비교할 때 손쉽게 넓은 지역의 적을 타격하는 데는 상대적으로 떨어질 수 있으나, 특정 대상에 타깃을 집중해
궁극기 3단계 전체를 적중하게 된다면 더 높은 대미지를 줄 수도 있습니다.
(01. 27 추가) 안녕하세요 능력자 여러분, 사이퍼즈입니다.
두 번째 영상으로 '폭룡 레오노르'의 2nd 궁극기를 공개하며, 나머지 3개 캐릭터의 경우
1월 30일 영상 공개를 목표로 준비 중에 있으니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한 놈도 놓치지 마라!" 폭룡 레오노르 - 폭룡 비전식 용린
레오노르의 궁극기 '폭룡 비전식 용격'은 일정 범위 내에 위치하는 적들을 휩쓸어 공중으로 띄운 후 타격을 가합니다.
이를 통해 상대의 공격을 버티며 강력한 딜링을 바탕으로 적을 직접 제거하는 시도도 가능한 가운데, 새롭게 구성한 '용린'은
아군 지원 또는 빠른 전장 진입을 돕기 위해 구성됐습니다.
스킬을 시전하면 레오노르는 각력을 이용해 빠르게 돌진을 한 후 방패와 창으로 지반을 타격, 버프 효과를 발동합니다.
버프는 레오노르의 주위에 생성되어 레오노르를 따라다니며, 버프 범위 내 위치하는 아군에게는 전체 슈퍼아머가 부여됩니다.
안녕하세요 능력자 여러분,
사이퍼즈입니다.
이번 주말부터 설 연휴가 시작됩니다. 비록 연휴가 주말에 편성되어서
휴일이 약간 줄어든 듯해 아쉽게 느껴질 수는 있겠지만, 모두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라며
다가오는 2월 2일 업데이트되는 두 번째 2nd 궁극기 업데이트를 안내 드리고자 합니다.
본 내용은 개발이 진행 중인 내용으로 실제 업데이트 시 변경 사항이 있을 수 있습니다.
본 내용은 개발이 진행 중인 내용으로 실제 업데이트 시 변경 사항이 있을 수 있습니다.
2nd 궁극기 2차 업데이트 관련 안내
우선 지난 업데이트 적용 후 많은 능력자분들께서 남겨주신 의견 중 '미션'에 대한 내용을 짚고 가려 합니다.
2nd 궁극기 미션의 경우 해당 캐릭터를 최초로 플레이하는 분들이 캐릭터의 이해도를 최소한으로 갖출 수 있도록
장치를 마련하고자 했으나, 업데이트 이후 지루한 경험으로 이어졌다는 후기들을 접할 수 있었습니다.
특히 5:5 공성전에서 승리 수를 충족하기가 어려워 협력전을 플레이해야 하는 상황에 대한 아쉬움이 강했습니다.
이에 따라 2월 2일부터는 기존의 5승 충족 기준을 공식/일반전 5판 플레이로 하향 조정하며,
경험치 증가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추가하고 아이템 사용 시 2nd 궁극기 조건이 즉시 해금되는
웰컴팩 획득 경로를 다양하게 늘려 능력자 여러분의 궁극기 획득 시간을 더욱 단축 시키려 합니다.
물론 업데이트 이후로도 능력자 여러분의 새로운 의견을 체크해 나가겠습니다.
이번에 업데이트 되는 캐릭터는 전격의 윌라드, 격검의 제레온, 선무의 루시, 폭룡 레오노르, 흑영의 테이입니다.
테이를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2nd 궁극기의 내용을 공개할 예정이니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기존의 미션 중 5승 달성이 5판 플레이로 조정됩니다.)
"투영하겠다!" 흑영의 테이 - 산영소환생
지난 사이퍼즈 고객센터의 연말 인사 매거진에서 잠깐 이미지로 보여드렸던 테이의 2nd 궁극기입니다.
테이의 기존 궁극기 '암월비각'은 도주하는 적을 추격해 공격을 가하거나 위급 상황에서의 도주 또는 번지 용도 등
다양한 방면으로 활용을 할 수 있었지만 순간적으로 높은 딜링을 하기에는 다소 제한적인 궁극기였습니다.
새롭게 추가되는 '산영소환생'은 스킬 시전 시 테이의 그림자가 전진해 적을 붙잡고, 일정 시간 동안 타격을 가합니다.
타격되는 적은 잡기 상태에 놓이게 되고, 적의 현재 체력 상태가 특정 기준 이하일 경우 테이는 최대 2연계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패시브 '흑영'에 효과가 추가되어, 적을 처치할 때마다 산영소환생의 쿨타임이 35%씩 차감됩니다.
(다이무스의 '절명참철도' 판정을 생각하면 이해에 도움이 되실 수 있습니다.)
(다이무스의 '절명참철도' 판정을 생각하면 이해에 도움이 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