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phers

  • 르블랑의 세 번째 시즌, '원더 티 파티' 24일 업데이트!
  • 69,384

    358

CYPHERS

2019-10-23 12:22:30

새로운 르블랑이 등장했다는 소식을 듣고 잠시 본가로 떠난 마를렌이 10월 24일 돌아옵니다.

르블랑 부띠끄의 세 번째 시즌인 '원더 티 파티'를 소개합니다.



본 내용은 현재 개발 중인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실제 업데이트 적용 시 변경될 수 있습니다.

다음 내용은 포함되지 않거나 일부만 공개되며 실제 적용되는 업데이트 내용과는 다를 수 있습니다.


- 르블랑 교환소에서 교환 가능한 아이템 리스트

- 신규 액세서리의 디자인, 소셜 액션, 세트 보상


- 참고 가이드 : 르블랑 시스템 가이드 바로가기


우선, 르블랑 3시즌을 소개 하기 전에, 꼭 알아두면 좋은 지난 시즌과 달라진 점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 기간별 한정으로 엘크레딧 교환소에서 판매되는 '별자리' 로딩 프레임 등장 =

엘크레딧 교환 상점에서 신규 로딩 프레임인 '별자리' 프레임이 등장합니다.


- 르블랑 별자리 로딩 프레임 한정 판매 방식 -


1. 별자리 로딩 프레임은 엘크레딧 교환 상점에서만 획득할 수 있으며, 판매 가격은 800 엘크레딧입니다.




2. 새로운 별자리는 해당 별자리의 기간이 도래하는 시점의 전 점검일에 업데이트됩니다. (업데이트 전 별자리는 판매가 종료되고 새로운 별자리로 교체됩니다.)

3. 첫 판매가 시작되는 별자리는 전갈자리(10/23~11/22)입니다.




4. 다음 별자리인 사수 자리(11/23~12/24) 프레임은 해당 별자리 기간이 도래하는 시점에 업데이트되며, 정확한 업데이트일은 업데이트 공지사항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 참고 : 기간별 별자리


별자리 이름

별자리 기간

물병자리

1/20 ~ 2/18

물고기자리

2/19 ~ 3/20

양자리

3/21~ 4/19

황소자리

4/20 ~ 5/20

쌍둥이자리

5/21 ~ 6/21

게자리

6/22 ~ 7/22

사자자리

7/23 ~ 8/22

처녀자리

8/23 ~ 9/23

천칭자리

9/24 ~ 10/22

전갈자리

10/23 ~ 11/22

사수자리

11/23 ~ 12/24

염소자리

12/25 ~ 1/19




= 르블랑 교환 상점 탭 구성이 변경됩니다. =

코스튬 합성의 결과물에 대해 [수집보상][합성보상]으로 분리되어 이번 시즌에서 얻을 수 있는 르블랑에 대한 정보를 한 눈에 알 수 있게됩니다.




엘크레딧 교환소의 경우, 편의성을 고려하여 [추천], [코스튬], [프레임]의 세 가지 탭으로 분리되었습니다.




= 코스튬 수거함에서 [거래가능/해체가능] 코스튬을 넣으면 테라실크 획득 가능 =

지금까지 [거래불가/해체불가] 코스튬만 넣을 수 있었던 코스튬 수거함에서 [거래가능/해체가능] 코스튬을 넣으면 최소 테라실크 5개에서 최대 10개의 테라실크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단, [거래가능/해체가능] 거래 속성을 가진 코스튬만 넣을 수 있습니다. ([거래불가/해체가능]은 불가능)


[코스튬 수거함은 트와일라잇 광장의 샬럿 NPC 옆에 있습니다.]


[코스튬 수거함에서 새롭게 생긴 속성 탭을 선택하면 [거래가능/해체가능] 코스튬도 소비가 가능합니다.]


[테라 실크 최소 5개는 보장, 최대 10개까지 얻을 수 있습니다.]




세 번째 시즌의 신규 르블랑 액세서리는 총 11종으로 기존 머리, 상체, 하체로 구분은 동일합니다.

머리 5종, 상체 4종, 하체 2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부위

아이템 종류

머리

이상한 모자 / 샤샤냥 / 치치냥 / 모자장수 샤샤 / 모자장수 치치

상체

화이트 트럼프 / 블랙 트럼프 / 로얄 화이트 래빗 / 로얄 블랙 래빗

하체

레드쥬얼 / 퍼플쥬얼







원더 티 파티의 1단계입니다. 모자 속에 무엇인가 들어 있는 것 같습니다.


- 이상한 모자



2단계 머리로 샤샤냥 또는 치치냥의 머리가 살짝 보입니다. (스페셜 소셜 액션 존재)


- 샤샤냥


- 치치냥




3단계 머리로 샤샤 또는 치치가 모자 밖으로 나와있습니다. (스페셜 소셜 액션 존재)


- 모자장수 샤샤


- 모자장수 치치



원더 티 파티의 1단계 날개 흰색 및 검은색 날개에 트럼프의 다이아몬드와 하트 문양이 장식되어 있습니다.


- 화이트 트럼프


- 블랙 트럼프


원더 티 파티의 2단계 날개는 트럼프 문양에 추가로 토끼 문양이 양쪽에 장식되어 있고, 날개가 더욱 크고 화려해집니다.

(스페셜 소셜 액션 존재)


- 화이트 로얄 래빗


- 블랙 로얄 래빗




하트와 다이아몬드 장식이 발 양쪽에서 회전하는 모양으로 붉은색과 보라색 2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레드 쥬얼


- 퍼플 쥬얼



지난 시즌과 동일하게 3시즌의 특정 부위에도 '/스페셜' 명령어를 통해 각각 특별한 소셜 액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페셜 소셜 액션이 적용되는 부위는 다음과 같습니다.


= 머리 =

적용 부위

샤샤냥 (2단계)

치치냥 (2단계)

모자장수 샤샤 (3단계)

모자장수 치치 (3단계)


- 샤샤냥 & 치치냥 스페셜 소셜 액션


모자 속에 머리만 살짝 나와있는 샤샤와 치치가 잠시 밖으로 나오는 모션이 연출됩니다.





- 모자장수 샤샤 & 모자장수 치치 스페셜 소셜 액션


샤샤와 치치가 트럼프 카드를 뿌리면서 각각 고유의 제스처를 취합니다.




= 상체 =

적용 부위

로얄 화이트 래빗(2단계)

로얄 블랙 래빗(2단계)


- 로얄 화이트 래빗 & 로얄 블랙 래빗 스페셜 소셜 액션

잠시 주문을 외우는 모션을 하면서 캐릭터가 거대화됩니다. 트럼프와 폭죽을 터트리며 하트를 날린 후, 다시 작아집니다.






3시즌 부띠끄 중 각각의 세트를 모으면 특별한 프레임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단, 해당 세트는 '합성'을 통해 획득한 것만 인정됩니다. (다른 능력자와의 거래를 통해 획득한 것은 인정되지 않음)

(ex : 이상한 모자 + 화이트 트럼프 + 레드 쥬얼 = 화이트 원더랜드 프레임 세트 보상 획득)


머리

상체

하체

세트 보상 (프레임)

이상한 모자

(모자 1단계)

화이트 트럼프

(날개 1단계)

레드 쥬얼


화이트 원더랜드 프레임

샤샤냥

(모자 2단계)

로얄 화이트 래빗

(날개 2단계)

레드 쥬얼


화이트 래빗 프레임

모자장수 샤샤

(모자 3단계)

화이트 트럼프

(날개 1단계)


레드 쥬얼

화이트 앨리스 프레임

이상한 모자

(모자 1단계)

블랙 트럼프

(날개 1단계)


퍼플 쥬얼


블랙 원더랜드 프레임

치치냥

(모자 2단계)

로얄 블랙 래빗

(날개 2단계)

퍼플 쥬얼


블랙 래빗 프레임

모자장수 치치

(모자 3단계)

블랙 트럼프

(날개 1단계)


퍼플 쥬얼

블랙 앨리스 프레임


그럼, 르블랑 시즌3 - 원더 티 파티로 10월 24일 찾아뵙겠습니다!



댓글 358
댓글은 최대 255자까지, 스티커 10개까지 등록할 수 있습니다
스티커 등록 n
등록0/256
닫기
안녕하십니까? 예~예~ 모든 것은 신의 뜻... 불허합니다. 의외군요. 나 원 참... 시작할까요? 강화인간!!
안녕? OK 궁금하네요. 역시! 재미있네. 깜짝이야! 아~니? ...
웃음 두려움 만족 놀람 동의 분노 좌절 인사
안녕하세요? 넵!! 미안해요!! 앗! 좋아요! 엣헴. 추천! ㅠㅠ
안녕하심까~ 피- 좋다! 못마땅해... 곱다~ 덤비라! 후우- 아슴찮다..
허~허~ 아, 아니... 헐! 흠흠... 끄응... 시, 식은땀이.. 엥? 후어어..
후훗~ Trick or Treat! 사.탕.내.놔. 소녀... 억울하옵니다... 사, 사탕 주세요! 해피... 핼러윈... 날 위해 사탕 정돈 줘야지? 목표? 당연히 사탕이지!
안녕~ ?? 피- 어머! 흐어 오오- 안돼! 랄랄라
우쭈쭈 하하 하? ?? 이거 참... -_- 안녕하십니까 안됩니다
ㅇㅅㅇ 으르릉... 나, 나! (정색) 깔깔 아니야!! 뿌잉 메~
안녕하십니까! 흐응? 흐으으응?! 척! 칫.. 좋-았어! 엥? 후에엥-!!
칫 엄숙하고 근엄하고 진지하다 믿습니다 내 안의 ...가 깨어난다 영업 중 할많하않 충격! 공포! 둠칫 둠칫 두둠칫
파이팅!! 고마워~ 졌어... 히힣 극대노 미안! 거울 앞에서 자의식 과잉된 십대 라이언
저는 지금 극공입니다. 훠이훠이 하.하.하. 매우 화가 납니다. 총기 손질중입니다. 저와 한 판 붙어보시겠습니까? 당신에 대한 정확한 진단 안돼!
뭐가 궁금하죠? 축하드립니다. 너에게는 뭐든 주고 싶어. 칭찬 드립니다. 대-단하십니다. 내겐 보여, 너의 죽음 당신을 믿습니다. 이런 미래는 싫어!
감사합니다. 기쁩니다. 축하합니다. 칭찬해 드리죠. 놀랍군요. 심기가 불편합니다. 충격을 받았습니다. 매우 화가 나는군요.
짝.짝.짝.짝 고마워... 멋있어... 지금 이게 뭐하시는 거죠? 대다나다 히에엑... 헉! 깜짝 놀랐습니다. 그만해!!!!!
옳소! 감탄했습니다. 흐음 후회할거요! 감사합니다. 놀랐습니다. 충격을 받았습니다.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정색) 축하드립니다. 칭찬해 드립니다. 놀랍군요. 매우 화가 나네요. 큰 충격입니다. 놀랍군요.
이럴수가... 감히! 네가! 아니?! 장하군! 응?! 좋다! 그건 아니다! 고맙다!
감사합니다 잘 못 들었습니다? 축하드립니다 매우 화가 나는군요 가슴이 두근거리네요 좌절상태입니다 감탄했습니다 칭찬합니다
멋지군! 좋았어! 하하! 축하하오! 아아.. 5분전인데. 커피한잔 하겠소?
승리의 정유년! 정의로운 새해복! 극.한.공.성. 복! 받아랏! 음~ 직장인의 정석
많이 배웠습니다! 대단합니다! ?!! 축하드립니다 뭔가.. 부족해요 짝짝짝! 각오하세요! 으윽!
성탄의 축복을~! 메리 X-MAS~! 화이트 크리스마스야 해피~ 크리스마스~ 고요한 밤~ 거룩한 밤~ 성탄이구나~
Good! Thank U Missing U Useless It's pretty good Oops WHY! Please wait
멜빈 미이라와 고스트 제피 할로윈에는 카를로스호박 히카르도의 사탕 탄야의 마녀 분장..? 잭-슈타인 강시 루시
기자님의 감탄사 : 호-오! 기자님의 일과 : 신문 보기 기자님의 사과 : 이거 실례! 기자님이 놀라면 : 어이쿠! 기분이 좋아 보이는 잭 기분이 나빠 보이는 잭 천진난만한 잭 상큼한 인사를 날리는 잭
좋군요! 좋은 시간 되소서 Merry 추석~! 우와~! 호~오! 가득해요~! 짱인데! 품위있군
Chu~♡ 파이팅! 우와앙.. 졌어 ㅠㅠ 이겼다! 흐~음? 뜨헉! 돼.. 됐거든! 사.. 살쪘..!
훌륭합니다 궁금하네요 에구머니나! 슬프네요... 경멸스럽군요.. 후훗~ 뭐라고 하셨죠? 이, 이럴수가...!
아이작의 멋진 모습 이글이라 샤샤샤~ 트리비아 슬라이딩 시바 포는 달린다 까미유도 달린다 라이샌더 달린다 마를렌 점프! 샬럿 점프!

최근에 사용한 스티커가 없습니다.
능력자님의 마음을 한 마디로 표현할 수 있는 스티커를 찾아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