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호타루/트릭시 코스프레! 스파이럴캣츠를 만나다!
-
88,770
336
-
CYPHERS
2012-03-09 18:42:16
안녕하세요오오오~~~~ '발빠른R' 인사 드립니다!
제2차 사이퍼 연합회담은 유저 여러분들과 최대한 가깝게 다가가려고 노력한 행사였는데 마음에 들었는지 모르겠네요! 간담회에서 유저 여러분들이 들려준 이야기들을 정리하고 하나하나 개선하느라 개발팀 / 라이브팀 모두 정신 없는 나날을 보내고 있답니다. 현장에서 들려주신 소중한 의견 정말 감사 드립니다!
간담회에서 유저 여러분들을 위해 준비한 이벤트 중에서 단연 돋보였던 것은 바로 전문 코스프레팀인 스파이럴 캣츠의 호타루&트릭시 코스플레이라고 할 수 있겠죠! (호타루&트릭시가 처음 공개됨과 동시에 아름다운 두 모델이 직접 코스플레이를 해 주셔서 보는 내내 저도 황홀했답니다. ♡.♡~)
미처 간담회에 가지 못했던 유저 여러분들을 위해서~
스파이럴캣츠팀의 호타루와 트릭시 코스플레이를 중심으로 간담회 풍경을 재 조명해보고자 합니다.
현실로 등장한 호타루와 트릭시를 다시 한 번 만나보세요~
Q. 안녕하세요! 발빠른R입니다. 이번에 호타루/트릭시 코스플레이를 하게된 스파이럴캣츠팀에 대한 소개를 해주세요!
A. 안녕하세요. 코스프레 팀 '스파이럴캣츠'입니다. 사이퍼즈 호타루를 코스프레한 오고은(타샤)와 트릭시를 코스프레한 강윤진(미유코)입니다. 몇 일 전에 사이퍼즈에 가입해서 게임을 즐기고 있어요~ 게임 내에서 우연히 만나면 잘 부탁 드리겠습니다.
Q. 호타루&트릭시를 코스플레이 한 소감을 들려주세요!
A 호타루 - 오고은. 신규 클래스를 처음으로 코스프레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져서 너무 기뻤습니다.
반면에 호타루의 첫 코스프레인 만큼 부담감이 만만치 않았습니다.
사이퍼즈 유저분들의 반응이 무척 걱정이 되지만 예쁘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A 트릭시 - 강윤진. 처음 일러스트를 보았을 때 너무 예쁜 아이들이라 코스프레를 하게 된다는 것이 너무 설레었습니다. 의상을 준비하면서 저도 모르게 엄마 미소를 짓게 되더라고요.
스파이럴캣츠팀은 호타루&트릭시 코스프레를 준비하면서 정말 힘들었다고 하는데요~
그런 노력이 있었기에 이렇게 멋진 호타루&트릭시 코스프레가 등장하지 않았나 생각합니다.
장인의 손길이 느껴지는 스파이럴캣츠팀의 의상 제작 과정을 직접 담았습니다.
Q. 호타루&트릭시를 코스플레이를 준비하면서 가장 힘들었던 점이 있나요?
A. 트릭시 의상의 경우 랩스커트 문양재현이 가장 힘들었습니다.
원단에 직접 프린트하는 기법을 처음으로 시도해봤는데 생각보다 색상이 예쁘게 안 나와서 2-3번 정도의 실패를 거쳐 지금의 완성품이 나왔습니다. 색상재현을 제대로 해줄 수 있는 업체를 찾느라고 발 품을 팔았던 기억이 나네요
Q. 호타루&트릭시를 코스프레는 어떤 느낌을 살리려고 노력하셨나요?
A. 트릭시의 경우 사이버틱한 느낌을 주기 위해 원단선정에서 신경을 많이 썼습니다. 가슴이나 팔 부분에 있는 문양을 재현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고 팔 부분에 위치한 문양 재현하는 것만 5시간 정도 걸렸던 것 같아요.
호타루 의상은 평범한 몸매로 소화하기에는 너무 어려운 의상이었습니다. 원작 캐릭터의 바디가 정말 대단하더라고요...(눈물) 그래서 머리부분의 꽃이나 비녀, 허리부분의 리본 등 의상자체를 좀더 화려하게 어레인지 하는데 신경을 써 보았습니다.
드디어 간담회 당일! 스파이럴캣츠팀이 사이퍼즈 간담회를 위해 정말 많은 것들을 도와주셨습니다!
[앗~ 저기 살짝 보이는 분은 바로?!~]
[호타루로 변신 직전의 오고은양]
[레이싱 모델 송아름님의 소개로 사이퍼즈 유저들에게 인사를 하는 스파이럴캣츠팀!]
[스파이럴캣츠팀의 팬클럽과 함께 사진도 찍고~]
[유저 및 개발자들과 함께 찍고~]
[외부매체의 뜨거운 취재 열기로 실외에서 또 찍고~]
[공모전 시상식도 직접 해주셨습니다!]
Q.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사이퍼즈 여성 캐릭터 중에 어떤 캐릭터를 가장 하고 싶으신가요?
A. 호타루 - 오고은 : 지금까지 나온 클래스 중에서 외적으로는 트리비아가 제일 끌립니다. 스킬들이 화려하고 멋졌기 때문에 저절로 눈길이 가더라고요. 궁극기로 하늘을 날수 있을 줄은 몰랐는데 정말 신기했어요!
A. 트릭시 - 강윤진 : 저는 여성 캐릭터보다는 남성 캐릭터인 루이스를 코스프레 하고 싶습니다.
얼음을 쓰는 기술 중에 빙판을 만들어서 스노우보드를 타는 스킬을 보았었는데 그때 한눈에 반했어요.
Q. 마지막으로 호타루&트릭시를 플레이 하고 있는 사이퍼즈 유저들에게 응원을 부탁 드립니다!
A. 호타루 - 오고은 : 호타루가 나오자 마자 코스프레를 맡게 되어 무척 영광으로 생각 합니다.
여고생 캐릭터라고 하니 많이들 사랑해 주세요!
A. 트릭시 - 강윤진 : 트릭시는 시크한 이미지와 달리 섬세한 아이일 것 같아요~ 사랑을 듬뿍 담아 키워주세요!
사이퍼즈는 앞으로도 다양한 시도를 통해 유저 여러분들과 호흡하는 게임이 되겠습니다.
많은 의견을 부탁드립니다! 항상 응원해 주셔서 너무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