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만의 이상형은 누구?
-
31,354
195
-
CYPHERS
2014-06-18 12:44:31
안녕하세요, 능력자 여러분~! 발빠른 R입니다.
오랜만에 등장하는 것 같은데요.
발빠른 R의 재등장에 대해서는 나중에 알려드릴게요!
오늘 제가 나타난 이유는 바로 성황리에 진행 중인 액션 토너먼트 현장을 더욱 뜨겁게 달궈줄
예비 액토걸 8명을 소개해 드리기 위해서 입니다.
왜, 예비 액토걸이냐! 그건 바로 예비 액토걸 8명 중 2명이 최종 선발될 예정이기 때문입니다.
두 명의 액토걸은 앞으로 1년 동안 액션 토너먼트를 빛내게 됩니다.^^
자, 그럼 저와 함께 예비 액토걸을 보러 가실까요?
이미 액션 토너먼트를 보신 분이라면 액토걸이라는 명칭이 낯설진 않으실텐데요.
현장에서 직접 여러분과 함께 하기 때문에 여러분의 의견을 듣고 액토걸 선정에 반영하려고 합니다.
액토걸은 액션 토너먼트에서 선수와 방청객 인터뷰를 비롯하여 오프닝, 현장 소개, 라운드걸 등의
화려하게 펼쳐지는 액션 토너먼트 현장을 담당해줄 마스코트의 역할을 하게 됩니다.
자, 그럼 이제 8인의 예비 액토걸을 먼저 만나볼까요?
■ 서한빛 (모델, 2014 부산국제모터쇼 튜닝페스티벌 모델)
■ 류지혜 (모델, 2014 넥슨 카트라이더 제로 모델)
■ 박상아 (연기자, 연극 '시련', 드라마 '심야병원' 등 다수 작품 출연)
■ 강혜선 (연기자, 드라마 '동이', 영화 '관상' 등 다수 작품 출연)
■ 문가경 (모델, 2014 CJ 슈퍼레이스 레이상 모델 선발대회 "금호타이어상" 수상)
■ 홍은채 (리포터, 생방송 OBS, 으랏차차 7시, 오! 이맛이야)
■ 주다하 (모델, 2014 던파 페스티벌 라운드걸)
■ 김세령 (아나운서, 스포 TV 게임즈 현직 아나운서)
너무 눈이 부셔서 도저히 한 명만 선택할 수 없을 것만 같은 8명의 예비 액토걸 소개는 잘 보셨나요?
예비 액토걸은 7월 4일 "액토걸들의 수다"라는 방송을 통해 직접 인사를 드릴 예정입니다.
하지만 그 전에~! 여러분이 직접 최고의 액토걸을 선발해 보시는 건 어떠신가요?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나만의 액토걸을 찾아라!" 플래시 게임을 즐기실 수 있는데요.
바로 이 게임이 8인의 예비 액토걸 중 최종 한 명을 선정하는 게임입니다.
두 명씩 등장하는 예비 액토걸을 보시고 더욱 마음에 드는 한 명을 선택하시면 게임 진행이 척!척!
액토걸에 어울리는 최종 1인을 꼭~ 찾으시기 바랍니다!
액션 토너먼트 현장에서 그 누구보다 멋지게 활동 할 액토걸을 기대하며~!
저는 이만 물러납니다.^-^
곧,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