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은 책방 완성!
-
28,095
167
-
CYPHERS
2014-06-05 15:54:42
안녕하세요, 능력자 여러분. 단호한K입니다.
제목만으로도 제가 무슨 일로 이렇게 나타났는지 알고 계실 것 같은데요.
지난 3월 희망의 별 판매 이벤트「별또옹~ 별을 쏘아 주세요」에서 약속드린
작은 책방을 완성한 모습을 여러분에게 보여드리기 위해 찾아왔습니다.^^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서 함께 작은 책방을 완성할 분들을 모집했는데요.
워낙 작은 장소여서 10분 밖에 함께할 수 없음에도 많은 분들이 지원해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지원해주신 모든 분들과 별똥별 이벤트에 참여해주신 분들의 사랑을 가지고 그 몫까지 전하기 위해
기운차게 작은 책방을 만들고 돌아왔습니다.
여러분의 손에 의해 만들어지는 작은 책방의 모습을 지금부터 감상하세요.
작은 책방 오픈식인 5월 30일보다 앞선 5월 21일, 작은 책방을 만들기 위한 사전 워크샵을 다녀왔습니다.
책장의 위치와 의자를 만들어주기 위한 사전 작업을 하는 시간이었는데요.
미리 책장 자리를 정해두고 책방의 완성을 기다리는 아이들과 함께 책장에 꽂힌 사이퍼즈 그림 퍼즐을 맞춰봤습니다.
점점 채워지는 그림처럼 많은 책들이 책장을 빼곡하게 채우기를 기대하는 마음이었습니다.
아이들이 그림 퍼즐을 맞추기 위해 모여있는 모습이 정말 귀엽지 않나요?^^
이 외에도 많은 사전 작업들을 진행했는데요.
그 중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일은 역시 아이들이 앉을 의자를 준비하는 색칠 시간이었던 것 같습니다.
아이들이 원하는 색으로 사이퍼즈 캐릭터 의자를 만들어주기 위해 시작한 색칠 시간!
열심히 색칠하는 아이들의 모습에 저도 그만... 정말 열심히 색칠했습니다.^^;
아이들이 직접 캐릭터에 색을 입혀서 그런지 색다른 매력이 풍겨서 정말 즐거운 시간이었어요.
(갈색 머리의 이글과 노랗게 머리를 염색한 토마스의 톡톡 튀는 매력, 보이시나요?)
이렇게 사전 준비를 끝내고 드디어! 5월 30일이 다가왔습니다.
이미 간단한 준비들을 모두 마쳐놓은 작은 책방에서 봉사를 신청해주신 분들과 함께 작은 것부터 하나씩 만들어가기 시작했습니다.
어떤 것들을 만들었는 지 살짝 보여드릴게요.
(책과 떨어질 수 없는 것이 한 가지 있다면 바로 책갈피!)
책장에 가득 채워질 책들을 잊지 말고 끝까지 이어서 보라는 마음을 담아 아이들과 함께 그림을 그리고 색칠하여 책갈피를 완성했습니다.
직접 그린 멋진 그림 책갈피를 보면 책을 읽는 게 더 즐거워질 것 같지 않나요?^^
그리고 책장을 가득 채울 많은 책들을 아이들이 모두 읽기를 바라며 독서노트를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어딘가 닮은 것 같기도...?!)
독서노트를 통해서 어떤 책을 읽었고, 무슨 감동을 얻었는 지를 어른이 되어서도 기억하길 바라는 마음이었습니다.
그 마음을 아는 지, 독서노트를 꾸미는 아이들의 얼굴에 웃음이 가득했습니다.^^
한참 동안 아이들과 웃고 떠들며 독서에 필요한 작은 준비들을 모두 끝내고 나서야
기다렸던 책을 책장에 가득 채울 일만 남게 되었습니다.
(손이 안 보일 정도로 빠르게 정리하기!)
상자에 가득 담겨서 도착한 책들을 벽면을 가득 채운 책장에 하나씩 꽂으며 모두 분주하게 움직였습니다.
워낙에 많은 책이어서 꽂고 또 꽂아도 끝이 보이지 않을 줄 알았어요.
그렇게 한참이나 가득 쌓여있던 책들을 책장에 모두 채우자 모두가 기다려온 작은 책방이 완성 되었습니다! (짝짝짝)
여기 빼곡하게 책장을 채운 책들이 보이시나요? 모두 여러분의 관심과 애정이 담긴 소중한 책들입니다.
또한 이 작은 책방에 오는 모든 아이들이 재미있게 읽을 귀한 책들이죠.^^
이렇게 작은 책방 만들기가 끝이 났습니다.
아이들과 함께 웃고 떠들며 만든 책방이어서 더욱 소중한 느낌이었는데, 여러분은 어떠신가요?
도움을 주러 오신 능력자 여러분들 덕분에 더 즐겁고 행복하게 책방을 꾸릴 수 있어서 여느 날보다 즐거운 날이었습니다.
(고생한 모든 분들과 함께 김~치! ^-----------^v)
많은 능력자 여러분의 사랑과 관심, 그리고 현장까지 오셔서 열심히 도움을 주신 분들의 노력이 만들어낸 기적같은 공간에서
아이들이 책을 읽으며 자라날 것을 생각하면 여전히 가슴이 뭉클해집니다.
(벌써 92번째 작은 책방이네요.)
사이퍼즈와 함께 한 92번째 넥슨 작은 책방이 많은 아이들의 꿈과 희망을 키워갈 수 있는 공간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여러분도 함께 지켜봐주세요!
잠깐!
사이퍼즈의 기부 행사가 여기서 끝이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안 계시겠죠?
당연하게도 능력자 여러분들과 함께하는 사이퍼즈 이벤트는 계속됩니다, 쭈욱~!^^
별똥별 이벤트의 가장 중요한 순간인 기부금 전달식 행사 참여 접수를 현재 받고 있습니다.
6월 8일까지 신청이 가능하니 잊지 마시고 션과 함께하는 만원의 기적 기부금 전달식에도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 드립니다.^-^
(참여 신청은 여기 페이지에서!)
앞으로도 좋은 일에 앞장서는 사이퍼즈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항상 지켜봐주시고, 다음에도 멋진 행사로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