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간단히 짚어보는 버니스 마케팅 포인트
-
65
0
0
-
2024-10-17 20:53:00
1.버니스 이전 카이사르 출시 쯤 샤워 커튼이 쳐진 상태에서
일행들이 목욕하는 신을 보여줌으로서 카이사르에 이은 신
규 캐릭터의 존재를 은근하게 어필.
2.도파민 넘치는 기분파 핵인싸라는 설정을 이용해서
PV에 인게임 플레이영상을 하나도 넣지 않고 춤만 추는
어마어마한 에너지를 어필
3.이러한 에너지 넘치는 '뇌절' 이미지를 활용해서 공식으로 캐릭터
테마송을 1시간짜리를 올려버림.
결론 : PV와 유튜브 공식영상과 게임이 참신한 방법으로 유기적인 선순환을 일으킴.
신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