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노가다 일이 적은 이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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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8-21 13:46:13
1줄 요약
채굴, 건설은 일시적이다
한번 하고 끝! 이다
그래서 일이 없을 때가 있다
림월드 (건설 인생 시뮬레이션) 보면 답 나옴
격투
사격
건설
채굴
조리
원예
조련
제작
예술
의학
사교
연구
건설 ㅡ 건물은 한번 지으면 끝. 계속 돈 벌고 싶으면 수리공 되어야 함
채굴 ㅡ 지하철이나 채광 기계 다루는 전문직. 해외로 나가야 함.
격투 사격 ㅡ 군인. 불침번 설 사람은 24시간 필요함
조리 ㅡ 식자재는 빨리 상한다 라는 사실 덕에 일감이 넘침
원예 ㅡ 농사, 사람에게 공급할 에너지원을 계속 생산해야 함.
조련 ㅡ 농사 동물 버전
제작 ㅡ 공장. 생필품이면 계속 수요가 있으므로 계속 일할 수 있음.
예술 ㅡ 시부터 게임까지. 실패작 만들확률 90퍼니까 계속 만들어야 함. 24시간 내내 일할 사람 필요
의학 ㅡ 사람들 계속 다치니까 의사 필요함. 상시 거주 응급구조사들도 곳곳마다 필요함
사교 ㅡ 홍보, 거래, 협업, sns
연구 ㅡ 이것저것 막 해보는 거. 24시간 내내 일할 사람 필요
+
게임 개발자나 나나 예술 및 연구 하는 사람이니까
계속 무식하게
시간 투자해서 실패작 싸 재끼면 됨
시즌 봐가면서 구직 넣을 필요가 없고
그냥 계속 만들어재끼면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