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편으로 살인예고를 하네요 이 유저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
1,072
16
11
-
2024-02-01 10:06:00
2023. 01. 31, 사이퍼즈 인게임 우편으로, ip를 추적해서 저를 찾아내 배에 칼을 꽂아주겠다며 협박을 하는 모습입니다.
해당 유저는 '사이퍼즈 채널' 커뮤니티에서도 유사한 내용의 글을 작성한 이력이 존재합니다.
사이퍼즈 채널은 닉네임 비공개가 원칙이기 때문에 해당 글 작성자의 인게임 닉네임 또한 알 수 없었지만,
작성자의 다른 글의 정황을 살펴 알아낼 수 있었던 것은, 해당 글 작성자의 사이퍼즈 닉네임이 '채시은' 이라는 사실이었습니다.
그후 현재 닉네임인 '은주현'으로 닉변하였습니다.
아래는 은주현이 왜 이런 글을 작성하였는지 궁금하여 귓속말로 질문을 해본 내용입니다.
사진 순서 죄송합니다.
아무튼, 본인이 글 작성자임을 부정합니다.
또한 본인의 전 닉네임까지도 부정합니다.
마을주민에서 비공개 처리한다고 다 모를 거라고 생각하면 오산입니다.
이로써 사이퍼즈 닉네임 '은주현'은 타이슨 클랜원에 대한 살인예고를 하였고, 거짓말을 하였으며, 이번에는 또다시 우편으로 살인예고를 하였습니다.
필자는 현재 불안감에 휩싸여 큰 공포를 겪고 있으며, 밖에 나갈수조차 없어 일상생활에 큰 지장이 온 상태입니다.
이에 대해 강경한 법적조치를 취하기 전에, 사이퍼즈 닉네임 '은주현'은 발언을 철회하고, 사이퍼즈 채널에 게시한 살인예고글을 삭제한 후, A4용지 3장 분량의 반성문을 수기로 작성하여 사진을 찍어 사이퍼즈 홈페이지 자유게시판과 사이퍼즈 채널에 게시할 것을 요구합니다. (삭제하지 않는다는 조건으로)
기한은 2월 3일(토)까지로 하겠습니다.
다음주에 ㅌㅊㄱ 고소하러 경찰서 갈건데 타이밍이 딱 맞아떨어지는 부분입니다.. 좋은 판단 내리시길 바랍니다.
+ 해당 유저는 현재 'ㅮㅃㅮㅃㅮㅮㅃㅮ' 로 닉변한 상태입니다.
우편을 보낸 직후, 닉변을 하고 마을주민 비공개를 신청한 모양입니다. 이에 따라 비공개 해지를 요청했습니다.
신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