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반/공식이든 솔로/파티든 변하지 않는 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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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02-16 03:23:20
결국 게임을 하는 궁극적인 목적은 '이겨야 한다'로 귀결되어야 한다는 거다.
지들끼리 이기던 지던 상관 없으면 같은 마인드인 사람 5명 모아서 돌리든가 하지
왜 멀쩡하게 이기려고 솔플로 게임하는 사람들을 팀에 넣고 15분 내내 엿먹임?
난 걔네가 오버패든 탱커를 안하던 무슨 캐릭을 고르던
속으로만 기분상하고 열받지 겉으론 전혀 상관을 안하고 다음 판 되면 잊는데
최소한 매칭이 잡혔고 자기 때문에 피해를 받는 팀원이 있으면 노력하는 모습이나 집중하는 태도라도 보여야지.
이길 마음이 없는 애들은 가서 퍼피레드 마비노기 카트라이더 이런거나 켜서 가족놀이 하지,
왜 걔네들 3D촉감놀이 시뮬레이션 하는데 같이 시간을 버려줘야 함?
게임이 일반전이든 공식전이든, 지들이 즐겜팟이든 뭐든간에
5:5 AOS에서 요구하는 '협동'과 '경쟁'이라는 게임의 근간은 변하지 않는데
왜 지들끼리만 자기들만의 정의를 갖고 게임하는 거임?
가만 보면 오버패로 주위 아무 상관 없고 신경 안쓴다고 던지며 겜하는 3인이
공방에서 4엄죽하면서 승지하는 애들보다 더 질이 나쁨.
4엄죽은 솔로 1명이 기분 좋게 이기는 이득이라도 보2121지, 오버패 3인은 팀원이 된 2명을 엿먹이잖아.
오버패 3인이랑 매칭되는 애들이면 승률 못해도 50% 넘기는 애들로 끌고오던데,
매칭 시스템도 망가진 이 상황에 얘네들한테 기분 나빠하는 게 당연한 게 아닐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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