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지난 업데이트 적용 후 많은 능력자분들께서 남겨주신 의견 중 '미션'에 대한 내용을 짚고 가려 합니다. 2nd 궁극기 미션의 경우 해당 캐릭터를 최초로 플레이하는 분들이 캐릭터의 이해도를 최소한으로 갖출 수 있도록 장치를 마련하고자 했으나, 업데이트 이후 지루한 경험으로 이어졌다는 후기들을 접할 수 있었습니다. 특히 5:5 공성전에서 승리 수를 충족하기가 어려워 협력전을 플레이해야 하는 상황에 대한 아쉬움이 강했습니다.
이에 따라 2월 2일부터는 기존의 5승 충족 기준을 공식/일반전 5판 플레이로 하향 조정하며, 경험치 증가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추가하고 아이템 사용 시 2nd 궁극기 조건이 즉시 해금되는 웰컴팩 획득 경로를 다양하게 늘려 능력자 여러분의 궁극기 획득 시간을 더욱 단축 시키려 합니다. 물론 업데이트 이후로도 능력자 여러분의 새로운 의견을 체크해 나가겠습니다.
2nd 궁극기 미션의 경우 해당 캐릭터를 최초로 플레이하는 분들이 캐릭터의 이해도를 최소한으로 갖출 수 있도록 장치를 마련하고자 했으나
→ 캐릭터레벨 30 넘어가는 숙련유저들이 초급, 중급, 고급경험치 사용에 제한이 있어서 조건 깨기 더 어려운데 뭔소리함?
업데이트 이후 지루한 경험으로 이어졌다는 후기들을 접할 수 있었습니다. 특히 5:5 공성전에서 승리 수를 충족하기가 어려워 협력전을 플레이해야 하는 상황에 대한 아쉬움이 강했습니다.
→ 판수제한 자체가 피곤하다는 말인데 갑자기 협력전을 물고 늘어짐? 도대체 어디서 후기를 접한거임??? 협력전 빼버리는게 아니라 승리수에서 판수로만 변경해도 되지 않음?
이에 따라 2월 2일부터는 기존의 5승 충족 기준을 공식/일반전 5판 플레이로 하향 조정하며,
→ 세개의 선택지를 두개로 줄여 놓고 '하향' 조정이라고 지 껄임, 판수가 줄어든 것도 아님, 공식/일반이 더 오래 걸림 = 개방조건상향
앞에 유저 의견 개무시한 잡소리 적어놓고 유저들의 의견을 체크해나가겠다는 말로 마무리를 지으면 뭐 소통 기대하면서 또 속아줄줄 아는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