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케니스 콤보와 몇가지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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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04-05 09:34: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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들어오자마자 신캐 나왔다는 소식에 일단 들어가서 훈련장부터 들어가봤습니다.
그리고 몇가지 실험을 해봤는데요.
일단 실험하면서 해본 콤보부터 알려드리겠습니다.
평지
1. 평타2타 - 스파우트(SL) - 피크 러쉬(R) - 래피드 피어싱(LR) - 1평 - 잡기 - 스파우트(SL)
2. 2평 - SL - R - LR - 1평 - 잡기 - 글래시(스페이스) - SL
3. 그랜드 스웰(궁) - SL - R - LR - 1평 - 잡기 - SL
4. 궁 - SL - R - LR - 1평 - 잡기 - 스페이스 - SL
코너(벽)
*** 주의하실점 ***
벽콤 넣을때 일반콤보 1평 넣던 부분이 2평이 가능해요.
그런데 엑셀 껴도 안될때가 많고 엑셀끼고도 가끔은 2평 될때가 있습니다.
또한 벽에서 콤보 넣을때 (조유OFF기준) 자꾸 상대가 옆으로 튀어나가서 벽콤이 끊길때가 많아요.
개인적으로 벽에선 콤보 넣다가 끊겨서 후상황 안좋아지는것보다
데미지 조금 주고 후상황 심리전 하는게 낫다고 봅니다.
1. 엑셀 - 2평 - SL - R - LR - 2평 - 잡기 - SL
2. 엑셀 - 2평 - SL - R - LR - 2평 - 잡기 - 글래시(스페이스) - SL
3. 궁 - SL - R - LR - 2평 - 잡기 - SL
4. 궁 - SL - R - LR - 2평 - 잡기 - 스페이스 - SL
(수정 - 평지콤보 이미지여서 바꿨습니다.)
스페에 데미지 판정이 있어서 후상황 고려 안해도 된다면 콤보에 스페를 섞을 수 있어요.
그리구 콤보 말고 다른 정보들!
평타 1타의 후방, 옆 판정
평타 2타의 후방 판정
순서대로 SL, LR, R, R 아래 봤을떄 거리 입니다.
R 스킬의 경우 아래를 보아도 원하는 위치로 가는 판정이 아니라 스킬 끝까지 가는 판정이에요.
LR 의 거리, 2타 판정
기본적으로 2타가 거리가 더 길고 데미지가 높아요.
그리구 무슨 조건인지 데미지 판정이 있을때가 있고 없을때가 있더라구요.
케니스 스페이스는 총 4타 판정이에요.
그리구 다운대상에게 바로쓰면 2타
오른쪽으로 가서 쓰면 1타
왼쪽으로 가서 쓰면 3타가 들어가요.
또한 다운대상에게 데미지가 더 많이 들어가는것 같아요.
SL 의 경우 떨어지면서 쓰면 불놀이 같이 최종 커서 위치에 발동되어요.
상자 뒤쪽에 쓸때는 (언덕 위 기준) 이미지와 같이 2단상자 뒤쪽은 되는데
1단상자 뒤쪽은 애매한거 같더라구요.
R의 경우 떨어지면서 쓰면 언덕 위쪽까지 전부 안올라가져요.
R 스킬을 떨어지면서 쓰지 말고 평지에서 쓰면 언덕 살짝 뒤쪽까지 가지더라구요.
궁극기 슈아타이밍은 케니스가 손을 들었다가 내리는 순간에 생기는 것 같았어요.
더 이른타이밍에는 끊기는거 같구요.
마지막으로 조금 먼 상대 그랩하고 데미지 넣는 상황이에요.
제가 일단 실험 해본 것들 하고 영상은 이게 전부네요.
즐사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