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레오노르의 스킬범위와 무한콤보에 대해 알아보자 + 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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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3-19 09:32: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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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youtu.be/g1TQlc-yLgE
스킬범위
https://youtu.be/HuUgzsUhgiE
무한콤보1 (어려움)
우클릭 - 1초 쉰 후 평 평 평(느리게) - 다운기 - 평평평 - 잡기 - 다운기
(무한반복)
심판om링 돌격창om링 스킬쿨타임 -7.36% 감소 목걸이
https://youtu.be/tVtLXMzCV18
무한콤보2 (쉬움)
우클릭 - 평평평 - 양클릭 - 평평평 - 다운기 - 평평평 - 잡기 - 다운기
(무한반복)
심판om링 돌격창om링 투창om링 스킬쿨타임 -7.36% 감소 목걸이
https://youtu.be/OH3tqWgied4
투신전-격- 플레이 영상
레오노르 캐릭터 특성상 1vs1 싸움은 앵간하면 질일이 없을것 같네요
레오노르 팁
철벽 태세
전방 방어력 +80%, 상태이상 면역, 1단계잡기 면역
쿨타임 : 2초
지속시간 : 6초(게이지 100%)
시전시 방어게이지 16.6%(1/6) 감소
1초당 방어게이지 14%(1/7) 감소
재충전시간 : 30초
- 전방 공격을 막고 있을때는 방어 게이지가 감소하지 않는다.
- 전방 공격을 막고 있을때를 제외하곤 양클릭 사용이 가능하다.
- 전방 공격을 막고 있을때는 이동과 에임 회전이 안된다.
- 전방 공격을 막으면 우클릭과 양클릭의 쿨타임이 0.75초씩 감소한다.
- 슈퍼아머를 깨는 베어러쉬 풀차지, 핵펀치, 허리케인 블래스터와
2레벨 이상 잡기판정인 네메시스, 신호지세, 참철도, 원더홀을 제외하고는 캔슬이 불가능하다.
- 방어력 80% 증가는 전방 공격을 막을 때 한정이라 뒤로 극딜을 넣을 수 있다.
용창 21식 돌격창
쿨타임 11초
대인 | 1.00 | 공성 | 1.10 | 몬스터 | 1.10 |
---|---|---|---|---|---|
찌르기 1~3타 | 88+0.35x 공격력(다운된 적 1.0) | ||||
방패 밀치기 | 350+1.40x 공격력(다운된 적 1.0) | ||||
방패 밀치기 충격파 | 270+1.08x 공격력(다운된 적 1.0) |
- 타워링을 할때는 주변 벽을 이용해서 충격파로 딜을 넣을 수 있다.
- 적을 잡고 벽에 부딪히는게 아니라도 충격파로만 기절을 걸 수는 있으나 스탠딩 상태로 만들진 못한다.
- 기본 대쉬엔 슈퍼아머가 없으나 적을 잡고 이동할 때는 슈퍼아머가 생긴다.
폭룡의 심판
쿨타임 5초
대인 | 1.00 | 공성 | 1.10 | 몬스터 | 1.15 |
---|---|---|---|---|---|
1타 | 225+0.90x 공격력(다운된 적 0.9) | ||||
2타 | 25+0.10x 공격력(다운된 적 0.9) |
- 평범한 다운기(210+1.05)들 보다 고정계수가 상당히 높고 공격력계수가 조금 낮다.
- Z축이 비정상적이라 일직선상의 모든 적을 맞출 수 있다.
- 번지구역이 사이에 껴도 맞출수 있고 장애물도 통과하나 통로 벽은 통과하지 않는다.
전술지휘 - 투창
쿨타임 13초
대인 | 1.00 | 공성 | 1.00 | 몬스터 | 1.0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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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타 | 100+0.40x 공격력(다운된 적 0.9) | ||||
2타 이후 | 65+0.26x 공격력(다운된 적 0.9) |
- 오라 범위는 4.5초 동안 유지된다.
- 몬스터, 타워, 무적상태의 적에겐 발동하지 않는다.
- 누운적에게 양클릭 이후 잡기 또는 평타 3타가 들어간다.
- 양클릭이 발동되고 움직이면 스킬의 히트박스도 따라 움직인다.
폭룡 비전식 용격
쿨타임 108초
대인 | 1.00 | 공성 | 1.00 | 몬스터 | 1.0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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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전 공격 | 10+0.25x 공격력(다운된 적 1.0) | ||||
마지막 타격 | 1000+2.50x 공격력(다운된 적 1.0) |
방어력 +80%, 2단계 잡기 면역, 이동속도 -10%
- 하단쓸기와 올려베기의 Z축이 비정상적이라 범위내의 적을 다 쓸어담는다
-맞는 도중에도 사용이 가능하고 시전할 때 부터 끝날 때 까지 슈퍼아머이다.
- 하단 판정이 있어 다운된 적을 맞출 수 있다.
- 2단계 잡기 공격이라 터미네이트 스윙, 수플렉스 싸이클론을 캔슬시킬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