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phers

  • (아이작공략)허점을 찌르는 아이작의 이니쉬법과 난간타기,번지법 기타 잡팁까지!!
  • 8,349

    20

Alyak [101급]

2017-12-12 09:30:35

- 오늘의 사이퍼즈 선정 기준 -

* 선정대상 : 등록일 기준 하루 전 00:00~24:00까지의 게시물 (최대 5일 전까지 확장가능/휴일 예외)

* 추천수 : 높은 순서대로 정렬, 공략 게시판과 팬아트 게시판(팬픽은 별도 조회)을 각각 조회합니다.

* 댓글수 : 추천수가 비슷할 경우, 댓글 수와 내용을 참고합니다. (이때, 작성자가 추가로 단 댓글은 제외)

* 내용 : 게시판과 맞지 않거나 과도한 수위가 있는 글, 심한 욕설 등의 내부 기준에 맞지 않는 글은 제외합니다.

* 제재 여부 : 계정이 이용제재 중이거나, 과거 제재 내역에 따라 제외될 수 있습니다. (게임과 웹 모두 해당)

* 선정은 한가지 기준이 매우 높다 하더라도 종합적인 부분을 고려하여 선정 작업이 진행됩니다.

ㄴ 추천, 댓글이 많다고 무조건 뽑지 않습니다. (추천 및 댓글에 대한 반응 및 내부 데이터가 함께 체크됩니다.)

ㄴ 내용에 욕설이 한 두개 정도 있다고 무조건 제외하진 않습니다. 내용이 좋다면 감안하여 선정될 수 있습니다. (내용 수정 및 해당 작성자에게 주의를 당부 드린다는 내용으로 안내하고, 반복될 시 추후 선정하지 않습니다.)


- 부적절한 오늘의 사이퍼즈 신고 안내-

* 사이퍼즈 운영진은 오늘의 사이퍼즈를 최대한 공정하게 선정하려 노력하고 있으나 선정 후 발견되는 일부 저작권,타인의 작품 도용 및 비방과 관련된 내용에 대해서는 신고해 주시면 최대한 빠르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 특히, 저작권이 있는 내용이나 트레이싱과 같은 무단 도용에 대해서는 오늘의 사이퍼즈 등록 철회 및 민형사상의 처벌을 받을 수 있음을 사전에 인지 부탁드립니다.

* 너무 심한 상업적 홍보 또는 커미션 요청 및 제공에 대한 내용은 운영자에 의해 조절될 수 있습니다.

* 신고 및 문의 : 사이퍼즈 1:1 문의 (게임문의 → 게임신고(해킹/불법/추적) → 오늘의사이퍼즈)


안녕하세요. 탱커유저이자 프로즐겜러 알약입니다.


작년까지만 해도 아이작 원챔러였고 지금에 와선 아이작을 버렸습니다만 ..


막상 버리고나니 전에 쓰던 잡팁과 기술들이 아까워서 간단하게나마 공략글로 남김니다.




1. 아이작 언덕싸움


아이작이 탱커싸움 최약체란 말이 있는데 매우 맞습니다 아이작은 탱싸움 최약이에요

그렇지만 언덕싸움만큼은 은근 강합니다. 말그대로 은근이요

https://youtu.be/aeZEFl7VtvM






동영상엔 디티를 이용했습니다만 디티는 필수가 아닙니다. 감에 자신이 있으시다면 그냥해도 잘 됩니다.


https://youtu.be/SbuJIT1Y-P4






이 방식은 디티와 미니맵을 이용해 사용하면 성공률이 아주 높아집니다.


실전에서 아주 많이 쓰이는 기술입니다.



https://youtu.be/II__nSc0QjQ






이 기술은 실전에서 자주 쓰이진 않지만 순발력이 좋다면 갑툭튀한 적에게 가끔 먹일 수 있는 기술입니다.



2. 허점을 노리는 아이작의 이니쉬


적들이 예상 못하는 방법으로 거는 이니쉬입니다. 적의 허점을 노려야 성공 가능합니다.

당연히 뻔하게 계속 시도하면 안걸립니다. 영상 보시면 저게 걸려? 라고 생각하실 수도 있습니다만

실전에서 써보면 은근 잘걸립니다. 말그대로 허점을 노렸으니까요!

https://youtu.be/aNBXH1Bp71g






상대방의 중앙타워를 밀고 난 뒤에 사용할 수 있는 이니쉬입니다.


상대방이 방심을 하고 있지 않다면 절대 걸리지 않습니다. 상대방의 방심을 느끼는 감을 터득하십시오.



https://youtu.be/TQX2DTLWNgw






스프링필드에서 사용방법입니다. 라인전시에도 은근 걸리고 중앙타워를 밀고 난 뒤엔 더 잘걸립니다.


이 기술도 역시나 상대방이 방심했을때만 걸립니다.


https://youtu.be/UYH4tKNJYhk






비교적 아주 잘걸리는 방법이지만 상대방 시야가 없을때 (방심했을때,상대 탱커가 리스폰일때)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즉 자주 써먹긴 힘든 방법입니다.


https://youtu.be/_PVFiadDH4Q






얄밉게 난간타서 박폭날리는 틀비 잡기 좋은 방법입니다. 이걸 걸려? 라고 생각하실 수도 있는데


난간탄 틀비 입장에선 가장 방심하기 좋을때고 특히나 아이작은 계산에 전혀 넣지 않으니 잘 걸립니다.



https://youtu.be/ToLt-qhlD8k






상자위에서 놀고있는 적에게 쓰기 좋은방법입니다. 쓰레기가 없을때만 데드맨을 사용하세요.


와이존에서 특히 자주 사용하게 됩니다.


https://youtu.be/_IfjtPXZyCU






점프기어를 이용한 이니쉬입니다. 전혀 물 타이밍이 아니여서 적이 방심할때 사용하기 아주 좋습니다.


보통은 아이작과 1:1 교환할 생각으로 하지만 아이작이 실력이 좋다면 번지를 할 수도 있고


저와중에 한명을 더 점프기어 태울 수도 있습니다. 하기전에 아군에게 말을 해주고 시도하세요.


https://www.youtube.com/watch?v=uFk0ICunzMM






마찬가지로 점프기어 배달인데 쓰레기를 이용한 방법입니다.



3. 팁 (효과적인 번지법외 필요없는 잡팁)




https://youtu.be/X4PPNiDCeAk






상대방만 번지시키는 방법입니다. 아주 쉬운방법인데도 쓰는사람을 거의 보지 못했습니다.


https://youtu.be/UJ3JU7in9Bs






기방할때 적을 번지시키는 방법입니다. 골치아픈 탱커들을 집으로 돌려 보내세요 속이 후련해집니다.





아래 영상은

번지법은 워낙에 유명하니 따로 쓰진 않겠습니다만 실전에서 활용을 못하는분을 위해 촬영한 영상입니다.


https://youtu.be/VroJ-pP9yV0






실전에서 적에게 쫒기는 도중에 사용하려면 영상속 아이작처럼 0.5초 이내에는 에임을 맞춰야 합니다.


그 이상 시간이 걸리면 실전에선 거의 쓰기가 힘들죠 (아이작이 번지시도할땐 보통 쫒기고 있기때문)


그런데 초보 아이작분들은 0.5초 이내 에임을 맞추기가 쉽지가 않죠


제가 본 초보 아이작분들은 도망가다 대뜸 멈추고 한참 있다가 번지 시도를 합니다.


에임을 맞추는데 시간이 걸리는걸 해결 못한다면 굳이 멈춰서 에임을 맞추지 않아도 됩니다.


아래 영상은 이동하면서 번지 에임을 맞추는 영상입니다.


https://youtu.be/jJJSXgaL9U8






이런식으로 이동하면서 번지 에임을 잡으면 훨신 성공률을 높힐 수 있을겁니다.


물론 가장 좋은방법은 에임 맞추는데 시간이 걸리지 않는거긴 합니다. 연습하세요 초보 아이작분들





여기부턴 잡팁 모음입니다.


https://youtu.be/KcidwDJDpUc






평지에서 난간타는 법입니다. 당연히 필요는 없습니다만 적 근캐들 농락할때 가끔 쓰입니다.


https://youtu.be/6U-FT-v_9GM






아이작 빠른 번지법입니다. 당연히 쓸모없는 잡팁입니다만 심심할때 쓰면 좋습니다.


https://youtu.be/4SWI5_aIryU






엘보를 이용한 도주법입니다. 실전에서에 철거반 길막이나 다양한 변수를 활용하기 좋은 방법이죠


못도망갈거 같은데 도망갈 수 있게 만들어주는 꿀팁중 하나입니다.


https://youtu.be/TMMAdbBZi-s






2단박스 올라가기 입니다. 저는 실전에서 자주 쓰지만 필요는 없는기술입니다.


이것으로 공략글을 마치며 다른 팁이 생각나면 추후에 더 올리겠습니다.


오타 및 내용지적 그리고 질문 환영합니다.


긴글 봐주셔서 감사하며 유튜브 사이퍼즈 알약 방송 많이 보러 와주세요 ~


https://www.youtube.com/channel/UCpCNPG-dGLTx8vQsB7LCozg?view_as=subscriber


유튜브 채널 주소입니다~


[원문보기]

댓글 20
댓글은 최대 255자까지, 스티커 10개까지 등록할 수 있습니다
스티커 등록 n
등록0/256
닫기
안녕하십니까? 예~예~ 모든 것은 신의 뜻... 불허합니다. 의외군요. 나 원 참... 시작할까요? 강화인간!!
안녕? OK 궁금하네요. 역시! 재미있네. 깜짝이야! 아~니? ...
웃음 두려움 만족 놀람 동의 분노 좌절 인사
안녕하세요? 넵!! 미안해요!! 앗! 좋아요! 엣헴. 추천! ㅠㅠ
안녕하심까~ 피- 좋다! 못마땅해... 곱다~ 덤비라! 후우- 아슴찮다..
허~허~ 아, 아니... 헐! 흠흠... 끄응... 시, 식은땀이.. 엥? 후어어..
후훗~ Trick or Treat! 사.탕.내.놔. 소녀... 억울하옵니다... 사, 사탕 주세요! 해피... 핼러윈... 날 위해 사탕 정돈 줘야지? 목표? 당연히 사탕이지!
안녕~ ?? 피- 어머! 흐어 오오- 안돼! 랄랄라
우쭈쭈 하하 하? ?? 이거 참... -_- 안녕하십니까 안됩니다
ㅇㅅㅇ 으르릉... 나, 나! (정색) 깔깔 아니야!! 뿌잉 메~
안녕하십니까! 흐응? 흐으으응?! 척! 칫.. 좋-았어! 엥? 후에엥-!!
칫 엄숙하고 근엄하고 진지하다 믿습니다 내 안의 ...가 깨어난다 영업 중 할많하않 충격! 공포! 둠칫 둠칫 두둠칫
파이팅!! 고마워~ 졌어... 히힣 극대노 미안! 거울 앞에서 자의식 과잉된 십대 라이언
저는 지금 극공입니다. 훠이훠이 하.하.하. 매우 화가 납니다. 총기 손질중입니다. 저와 한 판 붙어보시겠습니까? 당신에 대한 정확한 진단 안돼!
뭐가 궁금하죠? 축하드립니다. 너에게는 뭐든 주고 싶어. 칭찬 드립니다. 대-단하십니다. 내겐 보여, 너의 죽음 당신을 믿습니다. 이런 미래는 싫어!
감사합니다. 기쁩니다. 축하합니다. 칭찬해 드리죠. 놀랍군요. 심기가 불편합니다. 충격을 받았습니다. 매우 화가 나는군요.
짝.짝.짝.짝 고마워... 멋있어... 지금 이게 뭐하시는 거죠? 대다나다 히에엑... 헉! 깜짝 놀랐습니다. 그만해!!!!!
옳소! 감탄했습니다. 흐음 후회할거요! 감사합니다. 놀랐습니다. 충격을 받았습니다.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정색) 축하드립니다. 칭찬해 드립니다. 놀랍군요. 매우 화가 나네요. 큰 충격입니다. 놀랍군요.
이럴수가... 감히! 네가! 아니?! 장하군! 응?! 좋다! 그건 아니다! 고맙다!
감사합니다 잘 못 들었습니다? 축하드립니다 매우 화가 나는군요 가슴이 두근거리네요 좌절상태입니다 감탄했습니다 칭찬합니다
멋지군! 좋았어! 하하! 축하하오! 아아.. 5분전인데. 커피한잔 하겠소?
승리의 정유년! 정의로운 새해복! 극.한.공.성. 복! 받아랏! 음~ 직장인의 정석
많이 배웠습니다! 대단합니다! ?!! 축하드립니다 뭔가.. 부족해요 짝짝짝! 각오하세요! 으윽!
성탄의 축복을~! 메리 X-MAS~! 화이트 크리스마스야 해피~ 크리스마스~ 고요한 밤~ 거룩한 밤~ 성탄이구나~
Good! Thank U Missing U Useless It's pretty good Oops WHY! Please wait
멜빈 미이라와 고스트 제피 할로윈에는 카를로스호박 히카르도의 사탕 탄야의 마녀 분장..? 잭-슈타인 강시 루시
기자님의 감탄사 : 호-오! 기자님의 일과 : 신문 보기 기자님의 사과 : 이거 실례! 기자님이 놀라면 : 어이쿠! 기분이 좋아 보이는 잭 기분이 나빠 보이는 잭 천진난만한 잭 상큼한 인사를 날리는 잭
좋군요! 좋은 시간 되소서 Merry 추석~! 우와~! 호~오! 가득해요~! 짱인데! 품위있군
Chu~♡ 파이팅! 우와앙.. 졌어 ㅠㅠ 이겼다! 흐~음? 뜨헉! 돼.. 됐거든! 사.. 살쪘..!
훌륭합니다 궁금하네요 에구머니나! 슬프네요... 경멸스럽군요.. 후훗~ 뭐라고 하셨죠? 이, 이럴수가...!
아이작의 멋진 모습 이글이라 샤샤샤~ 트리비아 슬라이딩 시바 포는 달린다 까미유도 달린다 라이샌더 달린다 마를렌 점프! 샬럿 점프!

최근에 사용한 스티커가 없습니다.
능력자님의 마음을 한 마디로 표현할 수 있는 스티커를 찾아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