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키엘&아이작 위주
-
12,015
37
64
-
2016-04-05 10:29:13
* 선정대상 : 등록일 기준 하루 전 00:00~24:00까지의 게시물 (최대 3일 전까지 확장가능)
* 추천수 : 높은 순서대로 정렬, 공략 게시판과 팬아트 게시판(팬픽은 별도 조회)을 각각 조회합니다.
* 댓글수 : 조회수가 비슷할 경우, 댓글 수와 내용을 참고합니다. (이때, 작성자가 추가로 단 댓글은 제외)
* 내용 : 게시판과 맞지 않거나 과도한 수위가 있는 글, 욕설 등의 내부 기준에 맞지 않는 글은 제외합니다.
* 오싸등록여부 : 많은 분에게 기회를 드리고자 1주일 이내 등록 된 경우 제외합니다.
* 제재 여부 : 계정이 이용제재 중이거나, 과거 제재 내역에 따라 제외될 수 있습니다. (게임과 웹 모두 해당)
- 부적절한 오늘의 사이퍼즈 신고 안내-
* 사이퍼즈 운영진은 오늘의 사이퍼즈를 최대한 공정하게 선정하려 노력하고 있으나 선정 후 발견되는 일부 저작권,타인의 작품 도용 및 비방과 관련된 내용에 대해서는 신고해 주시면 최대한 빠르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 특히, 저작권이 있는 내용이나 트레이싱과 같은 무단 도용에 대해서는 오늘의 사이퍼즈 등록 철회 및 민형사상의 처벌을 받을 수 있음을 사전에 인지 부탁드립니다.
* 신고 및 문의 : 사이퍼즈 1:1 문의 (게임문의 → 게임신고(해킹/불법/추적) → 오늘의사이퍼즈)
미방 제키엘
앨리스 모자장수 나왔을 때 그린 그림
아이작 앨리스 입혀 주고 싶었지만
큰 양심의 가책이 느껴져서 어레인지 해서 앨리스 입혀 줬습니다
귀여워
사람잡는 디테일
루드빅
히까르도
아이작 화분 제키엘 화분
(물을 주지 마시고 햇빛이 들지 않는 어둠에 두세요)
아이작이 죽어서 솔탱을 해야 된다는 생각에 절망에 빠진 제키엘 (28, 사이비 종교 지도자)
는 아니고 사실 약간 감성적인 느낌으로 그렸는데...
한니발 제키엘
사진 보고 부분 모작했습니다
ㅇ약간 우아(?)한데 위험한 분위기가 엄청 닮은 것 같아서 ㅎㅎ
아 그리고 저 유니크 코스튬 뽑아서 자랑좀 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