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글, 벨져 유니크 목걸이!!!!
-
23,934
91
771
-
2015-06-05 09:47:13
* 선정대상 : 등록일 기준 하루 전 00:00~24:00까지의 게시물 (최대 3일 전까지 확장가능)
* 추천수 : 높은 순서대로 정렬, 공략 게시판과 팬아트 게시판(팬픽은 별도 조회)을 각각 조회
* 댓글수 : 조회수가 비슷할 경우, 댓글 수와 내용을 참고 (이때, 작성자가 추가로 단 댓글은 제외)
* 내용 : 게시판과 맞지 않거나 과도한 수위가 있는 글, 욕설 등의 내부 기준에 맞지 않는 글은 제외
* 오싸등록여부 : 많은 분에게 기회를 드리고자 1주일 이내 등록 된 경우 제외
* 제재여부 : 추천 수와 상관없이 현재 계정이 게임과 웹을 포함하여 제재된 경우 제외 (만료상태는 해당되지 않음)
- 부적절한 오늘의 사이퍼즈 신고 안내-
* 사이퍼즈 운영진은 오늘의 사이퍼즈를 최대한 공정하게 선정하려 노력하고 있으나 선정 후 발견되는 일부 저작권,타인의 작품 도용 및 비방과 관련된 내용에 대해서는 신고해 주시면 최대한 빠르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 특히, 저작권이 있는 내용이나 트레이싱과 같은 무단 도용에 대해서는 오늘의 사이퍼즈 등록 철회 및 민형사상의 처벌을 받을 수 있음을 사전에 인지 부탁드립니다.
* 신고 및 문의 : 사이퍼즈 1:1 문의 (게임문의 → 게임신고(해킹/불법/추적) → 오늘의사이퍼즈)
미방용 이글
이글 유니크목걸이 만들기
저번의 루이스, 트리비아에 이어 이번에는 이글이랑 벨져!
실은 이글 목걸이를 제일 처음 만들었어요. 사진에 있는 날짜 확인해보니까 작년 10월부터 만들기 시작했네요!
정말 이글이 현실에 있다면 뭔가 작은 목걸이로는 만족하지 못할거 같아서 펜던트처럼 크게 만들었어요.
왁스에 핀바이스로 스케치를 한 다음 외각을 따라 잘라줍니다!
원본 이미지를 보면서 적당히 깎아나갑니다ㅇㅅㅇd
이렇게
이렇게!
앞면을 완성한 다음 뒷면을 깎아줄 차례. 왁스무게가 가벼워야 은으로 나왔을때도 가벼워요. 너무 무거운면 목아프니까...
뒷면 완성한 사진 없어요. 안찍었나봐ㅠ
은으로 나오고 그걸 정리한 사진도 없네요. 이글이 목걸이가 내손에 있어서 너무 흥분한 나머지 사진 찍을 생각은 하지도 못했나봐요8ㅁ8
여튼 이글 유니크 목걸이 완성!
위에서부터 처음 만들 이글, 두번째 이글, 마지막 앨리셔 견본.
처음 만든 이글은 브로치가, 두번쨰 이글은 목걸이가 되었습니다!
이글 만들면서 뽀개지던 멘탈.jpg
벨져 유니크목걸이 만들기
이그리가 제 멘탈을 아주 작살내길래 저도 최애캐 자리에서 이글을 밀어냈습니다. 차애였던 벨져가 최애가 되었죠!
그래서 만든 벨져 유니크 목걸이!
똑같이 원본보면서 스케치하고, 외각 잘라내고 깎기 시작합니다.
여기까지 하면서 뭔가 샤프한 벨져 이미지 답지않게 둥글넓적하길래 처음부터 다시 만들기로 결정합니다.
조금 더 길죽하게 바뀐 벨져. 테두리 장식도 원본과 비슷하고, 화려하게 바꿨어요!
이렇게 왁스 조각 끝
처음만든 벨져랑 두번째 벨져.
은으로 나온 모습.
면정리 하고 광내는 중.
첫번째 이글 브로치, 두번째 이글 목걸이, 벨져 브로치
다음에는 다이무스랑 릭 만든거, 아니면 편하게 하고 다닐수 있게 작은 목걸이용으로 만든 홀든형제를 들고올께요.
여기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