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턴건 하단 삭제가 문제라고 생각하는 이유
-
969
12
9
-
2024-11-09 17:28:13
쉽게 말하면 전자기는 되는데? 가 문제임
스턴건은 좋으나 싫으나 전자기방출이랑 비교를 할 수 밖에 없음
너프 전에는 성능이야 어쨌건 역할을 공유하면서도 다른 매력으로 작용했는데 지금은 아님
잡기 전진 거리, 이동 속도, 잡기 판정 시간 조정, 전기 방출 후 전진 거리 등 너프할 수 있는 요소는 많았는데 하단 판정이 삭제되니까 역할을 공유하는 주제에 허리가 끊긴 느낌을 받을 수 밖에 없지
가로쉬 2차 궁이랑 같은 맥락임
"그리 쓰시오"라고 해 놓고 왜 쓰지 못하게 만드는 거임?
라볼-스턴건 연계가 사기였다면 스킬을 더 낭비해서 스턴건 연계로 들어가게끔 만들었어야 했고
썬클-스턴건 연계가 사기였다면 잡기 판정 시간을 조금 늦게 생성되게 만들어서 연계성을 불안정하게 만들면 되었고
스턴건 이후에 연계가 너무 빨리 나와서 끊기가 힘들었다면 슈퍼아머 타이밍을 타이트하게 조절하던지 내려치기를 원슈로 조정했으면 되었고
스턴건 내려치기에 근캐들이 말려들어서 문제였으면 실력 문제겠죠라는 나쁜 말은 ㄴㄴ하니까 내려치기 전진 거리를 너프했으면 되었고
스턴건 자체가 선후딜이 너무 빨라서 실패해도 리스크가 없어서 문제였다면 이동 속도 조절, 실패 모션 추가 등을 넣어서 리스크를 짊어지게 만들었으면 상관 없었음
너프 방안은 진짜 많았음
예전에 밸토게에 적었던 적도 있지만 스킬을 낭비하게 만들고 리스크를 짊어지게 만들었어야 했음
하단을 까면 전자기방출이랑 비교를 할 수 밖에 없는 2차궁은 그 매력이 크게 떨어질 수 밖에 없으니까
라볼-라이트닝브레이크가 건재하니까 괜찮다고?
그 선딜에 그 잡기 범위로 다운 판정이 없으면 좀 많이 억울하지 않을까??
신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