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린: 2nd궁극기의 설계 방안!!!
-
316
5
1
-
2024-11-07 19:54:25
역할:탱커 → 원딜
E:일정 시간 여러 스킬의 효과를 강화합니다. 데미지와 방어 관통력이 증가됩니다.
두 번 사용 가능. (제레온2nd 참조)
E → (LR) 가위로 공격당하고 있는 적, 당신의 동료가 그들에게 공격하는 데미지가 증가합니다.
(R) 사용 가능한 참나무장벽을 3개로 증가, 버튼마다 1개씩 사용, 명중하면 짧은 기절 효과가 있습니다.
(SP)가시방패가 4개로 바뀌어 주변을 회전(미쉘 같음)그런 다음 SP를 다시 누르면 가시방패가 흩어져 주위의 적을 밀어내고 피해를 준다.
스킬 중 E키를 다시 클릭하면 린를 중심으로 거대한 소용돌이가 발생하여 주변 목표물을 신속하게 잡아와 프로펠러로 절단한 후 밀어낸다. 적은 E 스킬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진행 중인 E가 끊어집니다. 적의 E가 냉각 중이면 냉각 시간이 더 길어집니다. (니콜라스+마틴 닮았어요.)
까미유의 2nd처럼,서포터→원딜. 린 역시 좋은 출력 능력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현재, 만약 당신이 원딜를 선택한다면, 당신은 모두의 차별을 받게 될 것이다. 그들은 탱커가 될 수밖에 없다고 생각한다. 아무리 잘 놀아도, 적을 죽이고 피해를 입히는 수치가 아무리 높아도 당신은 별종이다. 린의 설정은 탱커이다.하지만 그녀는 지금 마치 서포터 같다.만약 그녀가 당신들의 탱커라면 또 다른 탱커의 압력은 매우 클 것이다.왜냐면1nd는 팀 동료의 도움에 의존해야 하기 때문에 팀 동료가 매우 나쁘면 역할을 할 수 없다. 그렇다면 미쉘를 선택하는 것이 더 좋지 않겠는가? 2nd가 적에 대한 억지력을 높이고 혼자서도 기회를 만들 수 있기를 바란다. 까미유의 2nd는 작전 방식만 바꾼 것이 아니다. 더욱 중요한것은 원딜를 선택한 게이머들이 역할을 발휘할수 있고 게이머들에게 보편적으로 접수될수 있도록 하는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