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앨리셔 2차궁 버프방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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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0-11 22:07:47
1. 엔젤프레스 SL기 변경(2궁)
SL기를 원거리에서 위에서 별이 떨어지는 컨셉의 원거리 다운 공격기로 변경.
솔직히 빛이 컨셉인데 무릎으로 찍는 것은 이해가 안감
2. 축복의 빛 기술변경(2궁)
1안) 팀원에게 버프를 주는 형식의 기존 스킬에서 버프/딜 전환 방식으로 변경
팀원에게 버프를 주고나면 다음 쿨타임이 돌고 난 이후에는 지정 범위에 발사하는 형태로 변하고
다음 쿨타임에 다시 버프로 변경. 팀원 5명에게 모두 주지 못하지만 원거리 견제가 가능한 형태로 변경
또한, 미니맵에서 축복의빛을 받은 아군 테두리는 노란색으로 표시해서 플레이에 도움이되게 변경
3. 광자력빔 스킬링상향
자체 데미지가 거의 없어서 스킬링을 찍으나 안 찍으나 체감이 되지 않음
차라리 다른 서포터들이 스킬링을 찍으면 스킬 효과가 좋아지듯이 광자력빔을 스킬링을 찍으면 최대 시간 / 사거리 증가를 같이 부여해도 좋을 듯함
4. 궁극기 상향
시전 후 팀원에게 도달하기 전에 죽는 경우가 너무 많음.
앨리셔를 플레이 하면 모든 스킬의 버프가 팀원에게 주어지니 주는 입장에서는
사실 체감이 안 되는 경우도 많고, 그래서 얼마나 효과가 있는지 모르겠음
(1) 시전 속도 상향
(2) 앨리셔 본인에게도 동일한 버프를 부여.
(3) 앨리셔에게 버프받을 때 공격력/방어력/이동속도/치명타/체대 최력/회복 증가 수치를 구체적으로 표기
5. 서포터의 문제점
최근 방어력이나 최대 체력 증가 버프 등을 부여하는 서포터가 늘어나는데 확인가능한 수치는 회복시켜준 체력밖에 없음.
아군에게 제공한 버프시간 / 제공한 보호막 양 등 경기종료 후 상세히 볼 수 있는 데이터를 추가
6. 앨리셔의 문제점
다른 서폿 캐릭터들에 비해서 평범한 유저들이 했을 때 스킬의 성능이 너무 떨어진다.
SL기는 본체 자체가 이동해서 위험성도 있고 다른 캐릭터들에 비해 불편함
광자력빔/평타의 경우 앨리셔가 초창기 캐릭터라 견제 방식이 경직에 의존하기 때문에 슈퍼아머/순간이동 공격에 취약함.
블링크의 경우 벽에 있을때 제자리 블링크/연타 공격을 맞을 때 다시 끌려가는 등 고쳐지지 않는 버그가 있음
축빛과 궁을 주고 나머지 팀원들에게 게임을 맡기는 형태의 플레이가 되므로 성능이 안 좋게 느껴진다고 생각함.
2차 궁에서의 SL기라도 원거리 형태로 바꾸거나 R스킬로 적에게 적극적으로 견제가능한 성능을 주어야
마틴이나 토마스 같이 서포터라는 느낌이 들 것 같음. 궁극기의 경우 주는 입장에서는 정말 체감이 안되는게 문제고, 생각보다 받은 사람이
쉽게 ♡♡버림. 차라리 아군 전원에게 버프 후 본격적으로 전투 개시할 수 있게 보호막/방어력/이동속도 증가 이런 스킬로 나오면 좋을 것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