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가 생각한 스텔라 동생
-
765
3
1
-
2011-12-04 09:22:58
상상화...
스텔라 동생에 대한 인식이 누나 팔아먹은 광신도라고 생각 하는데 제 생각에는 동생이 안타리우스에게 이용 당해서 누나를 팔아먹은 거라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안타리우스는 처음엔 단순히 사이비 종교단체로 인식 되었습니다. 그럼 종교를 전파할떼 어떻게 해야할 까요? 옛날처럼 무력을 써서 강제로 믿게한다구요? 절대 그렇지 않습니다. 만약 그렇게하면 전파되기는 커녕 오히려 반발세력에 의해 축출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래서 제 생각엔 홍보를 할떼 초능력이나 예지력을 가질 수있다고 홍보하거나, 지금의 기독교 봉사 단체처럼 사회적인 봉사활동을 했을거 같기 때문입니다.( 이미지 관리를 위해..).. 특히 제 생각엔 스텔라 동생은 초능력을 가질 수 있다는 조건에 안타리우스에 매료되었을 것입니다.
초능력을 가진다면 지금보다 더 나은 생활을 할 수있다고 생각 했기때문에 그는 점점 안타리우스에 광신도가 되어갑니다. 이때 노인이 그에게 마지막으로 어떤 수행을 하면 니네 남매는 능력을 얻어 구원받을꺼라고 합니다. 그것이 바로 자신과 가장 가까운 사람을 제물로 바치는 것이죠. 그래서 누나를 팔아넘긴 것 갔습니다.
-----------------------------------------------------------------------------------------------------------------
물론 제 추측이긴 하지만요.......
신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