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캐릭터 구상 중인데...
-
1,054
5
0
-
2011-10-28 17:57:18
이미 캐릭터 모양은 완성했는데 어떤 걸로 맞춰야할지;; 판단이 안 섬. 그래서 그러는데 유저 분들이 좀 판단 좀 해주세요.
1번.
2번
3번
-----------------------------------------------------------------------------------------------------------------
이름: 유길준 국적: 조선 소속: 안타리우스
직업: 과거엔 독립운동가 였다.
특이사항: 개조되기전 헬리오스 소속의 능력자 였다.(즉, 타라보다 선배) 하지만 철저하게 이용당하고 버려진다.
입사동기: 그는 원래 간도 출신의 조선인으로 동생 2명이 있었다. 아버지는 사회주의자 였으며 어머니는 교육자 였다. 하지만 간도참변이 일어나고 아버지는 산 체로 타죽었으며 어머니는 그 자리에서 참수 당했다. 간신히 간도를 탈출한 그의 가족은 만주로 이동한다. 그는 일본군에게 복수하기위해 독립군에 들어가려고 하지만 사회주의자에다가 능력자인 그를 받아주는 곳은 아무데도 없었다. 좌절하던 그는 어느 날 헬리오스 사원 모집 광고를 보게된다. 그는 거기서 높은 자리에 올라가 독립운동 자금을 지원해주면 그를 독립운동가에 일원으로 받아 줄 것이라 굳게 믿고 가족과 함께 헬리오스로 간다.
불행의 시작: 헬리오스의 사원으로 일했지만 궁핍한 생활은 여전했다. 그래서 어쩔 수 없이 동생 하나는 입양 시키고 다른 한명은 헬리오스 인턴자격으로 같이 활동한다. 그러던 어느 날 능력자 전쟁이 벌어진다. 명왕은 그에게 의도적으로 위험한 첩보활동을 강요한다. 그는 어쩔 수 없이 명령을 행한다. 첩보활동을 마치고 본진으로 돌아왔으나 전부다 떠난 뒤였다. 결국 그는 지하연합 능력자들에 의해 죽음을 당한다.
헬리오스 침공작전: 죽기직전 상태에서 그는 우연히 안타리우스를 만나게 되고 최초의 개조인간이 된다. 그는 그의 동생 역시 자신과 똑같이 이용당하고 버려지지 않을까 생각하고 계획적으로 헬리오스 침공을 계획한다. 2년 후... 레나, 스텔라, 장포르 루마니엘과 함께 침공을 단행한다. 그는 혼자서 타라, 로라스와 싸우게 된다. 용성락과 유성낙하를 막아네고 타라,로라스를 빈사직전까지 몰고 갔으나 바람의 능력자인 그의 동생이 나타나 자신의 목숨과 함께 그를 처단한다. 결국 안타리우스는 개조인간 2명을 잃고 파멸하기 시작한다.
부활: 엄청난 부상을 입고 캡슐안에서 장시간의 치료를 받던 도중 안타리우스가 멸망한다. 그는 다시 회복하였으나 능력을 잃어 버리고 동생에 죽음에 관한 기억을 잃어 버리고 동생을 찾기 시작하며 떠돌게 된다.
------------------------------------------------------------------------------------------------------------ 스토리를 너무 막짠거 같지만 편한 마음으로 봐주세요 ^^;;;;
신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