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캐릭터 만들어 보았습니다.
-
1,052
11
2
-
2011-10-22 12:29:02
스토리상 안타리우스의 개조인간들 중에서 남아있는 개조인간이 레나, 스텔라를 포함해서 4명으로 알고있는데요.
그 중에 한명을 상상해서 그려보았습니다.
이름: 헌터 코드네임: kicker 특이사항: 발차기를 자유자재로 구사한다.
국적: 조선 직업: 과거에 독립운동가였다. 소속: 안타리우스
관계 및 성격: 한 떼 헬리오스 출신의 능력자 였으나 명왕에게 배신을 당하고 빈사 직전에 안타리우스에 의해 개조인간이 된다. 그는 개조인간이 된 후 헬리오스 침공을 실행한다. 하지만 로라스와 타라 그리고 어떤 바람의 능력자에 희생으로 그의 계획은 무산 된다. 최초의 개조인간이 였으며 헬리오스 침공으로 인해 그의 능력은 소멸되고 만다. 이로 인한 치료를 위해 잠시 캡슐안에서 치료를 받는 동안 안타리우스가 망하면서 그는 레나와 비슷한 처지가 된다.
근거리: ★★★ 대인:★★☆ 공성: ★★ 기동성: ★
기술
평타: 발차기로 4번을 찬다.
마하킥( 마우스 오른쪽): 전방에 있는 상대방을 것어 찬다. 맞으면 뒤로 밀려나간다.
축퇴: 레나와 스텔라랑은 다르게 위로 띄우는 역할을 한다.
멀리뛰기(스페이스): 멀리 뛴다. 착지시 약간의 경직을 준다.
비상각
제어불가: 던파 버서커의 레이징 퓨리하고 비슷하다고 보면 된다. 범위는 배트 스웜과 비슷하다. 사용후 방어력과 체력이 감소한다.
강점: 콤보연계가 가장 뛰어나다.
단점: 체력과 방어력이 낮고 제어불가 사용후 후딜이 있기 때문에 위험하다.
---------------------------------------------------------------------------------------------------------
이름은 마땅이 떠오르지가 않아서 막 지었어요;;; ㅎㅎ
신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