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캐릭터 구상] 선풍의 릴리앙
-
685
2
5
-
2021-12-30 01:57:04
1. 서론
사이퍼즈가 다시 '선풍'적인 인기를 얻기를 바라며 만든 캐릭터입니다.
먼저 릴리앙이라는 이름은 <당신이 남겨두고 간 소녀>라는 소설에 나오는 캐릭터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어졌습니다.
2. 캐릭터 소개
선풍의 릴리앙
코드명 Sylph
본명 릴리앙 마리즈
나이 26
국적 프랑스
소속 찾는 중
직업 없음
신장167
체중53
아군의 전투 지속능력을 올려주고 적을 방해하는 방어형 서포터
카를로스와 빅터보다는 약한 능력이지만 대신 본인의 성격과 같이 섬세함을 살려 능력을 발전시켰다. 프랑스 변두리 마을에서 조용히 살던 릴리앙은 그저 농부들의 땀방울을 씻어주는 데 말고는 능력을 쓸 곳이 없을 뿐더러 그 정도의 능력 이상을 내기는 힘들었다. 마을사람들은 그런 릴리앙이 나타나면 쾌적한 바람이 분다며 좋아했다.
하지만 이사벨이 나타난 이후 함께 나타난 괴물들이 마을로 쳐 들어왔다. 자신의 숨기고 있던 마을의 능력자들이 나타나 괴물들을 막기 시작한다. 그 때, 지금까지 써 오지 않은 능력들을 발현하며 마을 사람들을 대피시키는데 성공한다.
이후 마을의 능력자들은 자신들의 성향에 맞는 단체들을 찾아 떠났고, 릴리앙 역시 마찬가지로 자신이 사람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마을을 떠나게 된다.
3. 스킬
스킬은 간단히 구상하고 이미지나 움짤은 만들지 못했습니다ㅠㅜ
E 마린(프링스 남부의 온풍)
넓은 범위에 선선한 바람을 불게 한다. 지속 시간 동안 릴리앙의 스킬이 강화된다. L클릭시 범위 내 들어온 모든 적을 타격하며 기본 L클릭보다 강한 경직이 일어난다. 범위 내 아군 모두의 체력을 회복시킨다. 릴리앙의 이동속도가 빨라지고 회피가 높아진다.
L 산들 바람
지속적으로 앞으로 바람을 내보낸다. 마우스를 떼지 않으면 계속해서 바람이 나간다. 사정거리에 들어온 적은 약간씩 뒤로 밀려나며 일정 간격으로 타격받으며 경직된다. 사정거리에 들어온 아군은 체력이 회복된다.
R 거스트
돌풍을 만든다. R키 지속시 여러번 타격한다. 돌풍에 일정 시간 위치 시 어지러움 상태가 된다. 어지러움 상태에서는 방향키 조작이 반대가 된다.
LR 바람 장벽
자신의 앞에 바람으로 만들어진 장벽을 일으킨다. 피터의 대청소와 비슷한 매커니즘으로 투사체 공격을 막고, 장벽을 통과하는 적을 설정한 방향으로 계속해서 밀어낸다.
SL 샛바람
낮은 곳에 바람을 일으켜 발을 걸어 넘어뜨린다.
F
바람의 힘으로 멀리 날려버린다. 파수꾼의 2/3정도.
SPACE 윈드 러너
바람의 힘을 받아 빠르게 이동한다. 에임 위치에서 L클릭을 하면 주변에 바람을 일으킨다. 난간을 넘을 수 없을 만큼 낮게 날지만 윈드러너보다 선딜이 짧고 착지시 일으키는 바람의 범위가 넓다.
4. 여담
구상중에 나왔던 이미지로 잘 못그리긴 했지만 아까워서 같이 올려봅니다~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신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