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phers

  • [자작] 증폭의 헬레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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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윽 [73급]

2016-05-12 15:59:39






안녕하세요. ^ㅆ^ 곧 훈련소가는.. 나윽입니다.

가기전에 캐릭터 하나 더만들고 싶어서 만들어봤는데요.


원래는 자작캐로 남캐를 만들려고했는데 

헬레나 컨셉이 너무 매력적이라 캐릭터로 출시되기 전에

한번 만들어봤습니다.


재미있게 봐주세요!





증폭의 헬레나.. 사이퍼즈 세계관에 정식으로 등장하는 비중 높은 캐릭터입니다.


빅터의 어머니이자 안타리우스에서 능력 증폭을 연구하는 사람이기도 합니다.


이 글에는 헬레나에 대한 제가 했던 상상이나 느낌을 만들었습니다.



* 주  의 *


이 글에는 헬레나에 대한 저의 개인적인 느낌과 재해석이 담겨 있습니다. 










증폭의 헬레나 일러스트 입니다.



(시간이 부족해서 SD는 못했네요..)











[전부 사이퍼즈 캐릭터 소개 동영상에서 캡쳐했던 사진들입니다.]





헬레나의 컨셉입니다. 헬레나는 타인의 능력을 증폭시킬 수 있는 증폭 능력자입니다.


헬레나는 최근 다양한 캐릭터들의 이클립스에 모습을 드러냈었고 가장 최근 루드빅의 동영상에서는


전투적인 모습으로 능력을 사용하는것도 보여주었습니다.




저는,


자신의 아들 빅터의 능력을 가장 강하고, 온전하게 증폭 시켜주기 위하여


악의 축인 안타리우스에 가담하는 것 조차 불사한거라고 생각했습니다.


빅터 또래의 다른 아이들에게 증폭 실험을 진행하며, 그로 인해 발생하는


부작용과 문제점 들을 연구하는..  무자비한 연구자의 모습.


그리고 그 내면에는 항상 실험의 죄책감과 죄악감에 시달리며 고통받고 괴로워하는,


그러면서도 자신의 아이 빅터를 위해 자신의 행위를 그만두지 못하는


복잡한 감정을 가지고 살아가는 헬레나라고 느꼈습니다.









이제 헬레나의 프로필을 소개하겠습니다.








헬레나는 기본적으로 원거리 서포터 이며,


능력 증폭 앰플들을 통해 자신이나 아군들의


능력을 증폭시켜줄수있습니다.


또한, 상대방 능력자의 능력을 최대로 증폭시켜


무력화 시킬 수 있습니다.




헬레나 만이 가지고 있는 특징인 '능력 증폭' 은


스킬들을 소개할때 자세히 보실 수 있습니다.








헬레나의 캐릭터 칼럼입니다.









헬레나는 네덜란드 출신이며, 안타리우스 소속 연구소에서


능력 증폭에 대한 연구를 하는 연구원입니다.




[헬레나의 프로필은 정확하지 않을 수 있으며 그 외는 저의 해석입니다.


헬레나의 스토리 칼럼은 민감한 부분이 될 수도 있기 때문에 만들지 않았습니다.]













헬레나의 스킬 칼럼입니다. 이 칼럼은 스킬 소개시 밑에 적어드리니 읽지 않으셔도 무관합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소개하기 전에 BGM 링크를 하나 띄워 드릴게요.






http://bgmstore.net/view/MpMYN




원X맨 이라는 만화의 음악중 하나입니다.


헬레나의 분위기와 컨셉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잘 어울린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BGM을 들으면서 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헬레나의 캐릭터 선택 화면입니다.











헬레나의 기본 UI 입니다.


헬레나는 쿨타임을 공유하는 두 가지 '앰플' 스킬을 사용합니다.










헬레나의 로딩화면 입니다.


헬레나의 아이콘은 점차 증폭 되어가는 파동 입니다.










헬레나의 인게임 모습입니다.





이제 헬레나의 스킬들을 소개 하겠습니다.


편한 시청과 이해를 돕기 위해 움짤들로 만들어 보았습니다.






[테이커]


마우스 좌클릭 스킬입니다.


전방으로 강한 파동을 쏘아 보내 적을 두번 타격 시키는 기본 기술입니다.






[증폭 파동]


마우스 우클릭 스킬입니다.


전방으로 적을 강력하게 증폭 시키는 파동을 쏘아 보냅니다. 이 파동은 아군이나 적군을


번갈아 타격할 수 있습니다. 반드시 아군이나 적군을 번갈아 타격해야 하며 번갈아서 타격하지 못하면 사라집


니다.


최대 5번의 타격이 가능합니다. 단, 마지막 5번째 타격은 무조건 적에게 타격됩니다.

마지막 다섯번째 타격을 받은 적군은 일시적으로 피격박스가 증폭되는 디버프에 걸립니다.




증폭 파동의 마지막 타격을 받아 피격박스가 증폭된 모습.

(브루스의 궁극기인 기간틱 베어는 넘어지지 않지만 몸집이 커지면서 피격박스도 커지기 때문에 적의 공격에


더 쉽게 맞고 잘 맞게됩니다. 그 몸집이 커진다는 컨셉을 디버프로 만들어 적을 위축 시킬수 있으면 재밌지


않을까 생각했습니다.)








[입자 증폭]


쉬프트 + 마우스 좌클릭 스킬입니다.


공기 중에 떠다니는 미세한 먼지 입자들을 순간적으로 증폭시켜 폭발시킵니다. 타격된 적은 다운됩니다.


다운된 적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정신 붕괴]


잡기 스킬입니다.


적의 머리채를 움켜 잡은 후 적의 뇌파를 증폭시켜 고통스럽게 합니다.


기술이 끝날 때 까지는 무적입니다.











[앰플 - 증폭]


Q 스킬입니다.


사용 즉시 화면에 앰플 UI가 나타나며 다양한 능력을 증폭시킬 수 있습니다. 키보드 방향키로


증폭시킬 능력을 선택할 수 있으며 앰플을 사용해 자신에게 능력을 증폭시킵니다.


앰플 스킬은 서로 쿨타임을 공유합니다.





앰플 - 증폭의 UI 입니다.


다른 능력자들의 아이콘으로 어떤 컨셉의 능력인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키보드 방향키를 누르면 해당 방향의 능력이 선택되며 대각선방향은 방향키


두 개를 동시에 누르면 됩니다.






[UI 디자인 모티브 였던 던파 여귀검사 UI]







[능력 증폭이 완료되면 어떤 능력자의 능력이고, 어떤 효과를 증폭 시켜주는 지 친절하게 알려줍니다.]















[앰플 - 이퀄라이징]


스페이스 바 스킬입니다.



사용 즉시 화면에 아군 UI 가 나타나며 스페이스 바 를 눌러 아군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아군 선택이 완료되면 앰플 UI 가 나타납니다. 같은 방법으로 키보드 방향키를 사용하며


아군 UI 로 선택한 아군에게 선택한 능력을 증폭시킵니다.



앰플 스킬은 서로 쿨타임을 공유합니다.










[스페이스 바를 눌러 아군을 선택할 수 있는 아군 UI]









[아군의 헬레나에게 능력을 증폭 받으면 어떤 능력자의 능력이고, 어떤 효과를 증폭 시켜주는 지 친절하게 알


려줍니다.]







* 이제 앰플 스킬로 증폭 시키는 다른 능력자들의 능력에 대해 소개 하겠습니다.







[피터의 신비로움]


적을 띄우는 높이가 증가되는 정도는


근접 상태의 적에게 적을 띄우는 스킬을 사용하고 잡기(F) 스킬을 조금 더 수월하게 할 수 있는 정도입니다.



궁극기 스킬을 욱여 넣을 정도로 높이 띄워주지는 않습니다.








[나이오비의 뜨거움]


증폭 시간 이내로 궁극기 스킬로 적을 타격 했을때,


마지막 타격의 대미지를 기준으로 해당 대미지의 3%의 화상 대미지를


3초동안 입힐 수 있습니다.









[샬럿의 촉촉함]


대미지와 관계 없이 근거리 공격을 1회 방어할 수 있습니다.


공격을 방어한 즉시 방어막은 사라집니다.









[리첼의 흥겨움]



연속적으로 스킬을 사용하는 기준은


근거리 캐릭터의 스킬 콤보를 넣는 빠르기와 비슷해야합니다.


3개 이상의 스킬을 연속적으로 사용해야하며, 3번째 스킬부터 선딜레이가 감소합니다.



ex) 자네트 : 자발레타 - 프레스토 - 플로라  [플로라] 스킬부터 선딜레이가 줄어듭니다.








[레베카의 단단함]


인간 추가 대미지를 입히는 스킬에 공격받을때


스킬의 피해를 5% 감소시켜 줍니다.









[까미유의 찬란함]


전부 회복할 경우 약 400의 HP를 회복할 수 있습니다.









[브루스의 묵직함]


이 능력 증폭은 기준이 매우 까다롭습니다.



- 슈퍼아머 유지시간이 2초 미만


- 버프형태의 슈퍼아머 (뇌안도, 부당거래,근육다지기) 가 아닌


- 슈퍼아머 상태중 플레이어가 화면을 돌리거나, 에임을 조절할수 없는 (안면가드, 가시방패, 탑스핀 등등 X)


- 궁극기 슈퍼아머가 아닌



스킬들만 슈퍼아머 단계가 상승합니다.


[원거리,근거리 슈퍼아머 -> 슈퍼아머


슈퍼아머 -> 잡기 불가 슈퍼아머]



이 능력 증폭의 덕을 볼 수있는 스킬들은 뭐가 있고, 어떤 장점인지 예시를 들으면



순간적인 슈퍼아머 판정 (ex 바이올렛 쇼크, 파죽지세

잡기에 의한 돌진형 스킬들의 무력화 (ex 캐논어퍼, 서든어퍼 ,니들 소베트

잡기에 의한 슈퍼아머 형태의 방어, 회피기술 무력화 (ex 뇌보법, 참회의 기도



등등의 단점들을 짧은 시간동안 보완 시켜줄 수 있습니다.








[트리비아의 참혹함]


적에게 입힌 대미지의 3%를 흡혈할 수 있습니다.















[앰플리파이]


휠업 스킬입니다.


일정 시간 동안 치명타와 회피를 조금 증가시키는 효과가 발생합니다.


















[오버 맥시멈]


궁극기 스킬입니다.

시전 즉시 슈퍼아머 상태가 되며 상태이상, (체력과 관련된)디버프 에 100% 저항 상태가됩니다.


궁극기를 시전하는 도중 상태이상, 디버프를 부여할 수 있는 판정의 공격을 받으면


해당 공격의 대미지를 일정 퍼센트 흡수하며 해당 되는 상태이상과 디버프를 적군에게 되돌려


부여할 수 있습니다.


궁극기를 시전하는 동안 일반 판정의 스킬에 40% 추가 대미지를 입는 상태가 됩니다.

[일반 판정 : 상태이상이 없는 스킬, 잡기 판정스킬]









[루이스의 영구동토를 카운터 하는 모습]

기본 대미지 흡수율은 약 60% 정도이며 장신구를 구매할 수록 대미지 흡수율이 높아집니다.


레베카의 궁극기를 이은 2번째 카운터형 스킬이며,


적에게 대미지를 줄 수는 없지만


자신이 받을 상태이상을 적에게 되돌려 반격의 기회로 삼을 수 있습니다.


상태이상의 발동 유무는 상관없이 상태이상을 가지고 있냐로만 판단합니다.


ex) 서든 어퍼의 스턴이 발동 되지 않아도 스턴 상태이상으로 카운터가 가능합니다.



오버 맥시멈이 반격기로 구현됐고, 보이지만


오버 맥시멈의 컨셉은 상대방 능력자의 능력을 최대로 증폭시켜


상대방 자신도 자신의 능력에 휘말려버리는 것이 컨셉입니다.










여기 까지가 헬레나의 스킬 소개였습니다.



이제 헬레나의 유니크를 소개하겠습니다.








[장갑 유니크]







[머리 유니크]








[가슴 유니크]







[허리 유니크]







[다리 유니크]







[신발 유니크]







[장신구 유니크]










[목걸이 유니크]


유니크 소개가 끝났습니다.



[헬레나의 유니크 텍스트 중 꿈속에서 헬레나가 자신에게 하는 대사들은


스타크래프트의 워필드라는 인물의 대사를 인용했습니다.]




헬레나의 보이스 박스를 소개하겠습니다.








[보이스 박스 1]






[보이스 박스 2]






[보이스 박스 3]





증폭의 헬레나 소개가 모두 끝났습니다.






아 겨우 다 작성했네요..

 

처음 만들어보는 사이퍼즈 세계관 내의 캐릭터이고 시간이 부족해서 좀 힘들었는데

역시 완성하고나면 기분이 좋군요..


이번 샆페 정말 가고싶었는데 예매 경쟁율이 엄청나더라구요;;

훈련소 갈날도 얼마 안남아서.. 그냥 집에서 중계해주면 보려구요..ㅠㅜ



신캐 이용권을 뿌리는걸 보면

이번 샆페에서 적어도 신캐 2개정도는 나올거 같은데


정말 기대되네요ㅎㅎ



여기까지 읽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이 글을 재밌게 보셨다면,






심술쟁이 잭


http://cyphers.nexon.com/cyphers/article/bestart/topics/16821946




극한의 마샤


http://cyphers.nexon.com/cyphers/article/bestart/topics/19824631





마녀 메르헨


http://cyphers.nexon.com/cyphers/article/bestart/topics/23970317



제 지난 작품들도 재밌게 보실 수 있을거 같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정말감사합니다.






추천도 언제나 감사드립니다. :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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