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심심해서 자캐 투척. - 금사자 브라이언
-
387
1
0
-
2012-05-01 22:59:40
아니 그냥 요즘에 무슨 캐릭터 사생대회인가 뭔가하길래 엊그제 문득 생각나서 그려봤슴다.
사이퍼즈에는 야수로 변신하는 계열의 캐릭터가 없잖아? 그럼 늑대인간? 아니 늑대는 진부한데. 그럼 사자로 하자. 라는 과정에서 탄생한 3분요리 캐릭터. 일단 캐릭터 자체 설정은 변이계열의 사이퍼로 반인반수가 될 수 있다 정도?
E - 야성해방
30초간 반인반수의 형태로 변신합니다. 공격력, 이동속도 증가, 방어력 감소, 일부 스킬 사정거리 증가.(삼합권,사자붕권,사자후)
R - 삼합권
앞으로 전진하면서 3번 주먹을 휘두릅니다. 공격속도가 매우 빠릅니다.
L - 청천벽력
앞으로 일정거리(2칸)을 빠르게 이동하며 팔꿈치로 적을 찍습니다. 히트 시 상대방에게 약간의 경직이 생깁니다.
shift+R - 진각
바닥을 세게 밟습니다. 사방(1칸)에 타격판정. 적이 맞으면 살짝 공중에 뜹니다.
R+L - 사자붕권
오른쪽 팔을 허리춤으로 끌어당겨 힘을 모은 후, 전진 하면서 주먹을 내뻗습니다. (직선으로 2칸) 모은 후 발동하면 타격범위(y축)와 위력이 증가합니다.
특수기 Q- 사자후
전방으로 충격파를 내보냅니다. (직선거리 4칸), 맞은 적은 후방으로 밀려납니다. 10초 동안 아군에게 공격력 상승 버프(+20)가 걸립니다.
대충 플레이 스타일은 1:1 대인 전투하고 한타 때 적 진영으로 해집고 들어가서 마구 날뛰는 역할일듯. 사자후는 원거리 견제용이고, 진각은 적팀 전체 다운을 노리는 용도인가.
개인적으로 쌍주먹과는 플레이스타일이 대비되는 빠른 속도의 격투캐릭터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신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