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상설정 돈만지는아줌마들 : 젬마, 자끌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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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2-04-12 00:49:44
휠업 자끌린, 젬마 공통
코인을 떤져가 잡습니다. 일정시간동안 코인 획득량이 미묘하게 증가합니다.
휠업중 맞아 휠업 동작이 캔슬되면 코인10원 잃음
F 자끌린, 젬마 공통
척추를 가격해 코인을 소량 뺏어옵니다.
강탈 스킬들은 적 유저에게 쓸 때만 코인 뺏어옵니다. 수호자, 센티넬, 철거반에겐 소용이 없음.
L
니킥입니다. 전진하며 공격하고요. 첫 타시 경직 주고, 두 번째 공격엔 다운시킵니다.
R
송곳으로 그으면서 달려갑니다.
오른쪽만 공격 판정 들어갑니다. 왼쪽은 공격 안해요.
치명타시 적군의 코인을 강탈합니다.
Q
모래 뿌리면서 뒤로 백스텝을 합니다.
낮은 확률로 눈에 모래가 끼게 되는데 아래처럼 되버려요.
SL
송곳으로 찍어 눕힌 후 돈을 뺏습니다.
잡기판정이 있는 다운기입니다. 누워있는 적도 공격 가능합니다.
SP
제자리 은신입니다. 벽이나 물건에 붙어야만 쓸 수 있어요.
움직이거나 스킬 사용시 풀림.
E
필살!
빠르게 달려가 수면제로 적을 재웁니다.
E키를 꾹누르고 있으면 끌고 갈 수 있어요. 이제 적군은 아군 5명의 식사가 되는거에요.
소매치기 아줌마처럼 별 볼일없게 생겻내요
L
팔꿈치로 가격(경직) 후 소드스틱으로 베기(경직)
R
크로스보우를 꺼내 독화살을 쏩니다.
맞은 적은 낮은 확률로 독에 걸립니다.
독에 걸리면 게임에 찌든 사람들처럼 다크서클이 스프레드됩니다.
Q
코인 50을 소모하여 철거반 하나를 고용합니다.
SL
소드스틱으로 찍어 눕힌 후 돈을 뺏습니다.
잡기판정이 있는 다운기입니다. 누워있는 적도 공격 가능합니다.
SP
죽은척하기 시전!
누운 상태에서 발동 가능하며, 꾹~ 누르면 오래 지속됩니다.
피가 터지고 몸이 투명화되서 마치 죽은 거처럼 보입니다.
E
은밀한 거래! 두 가지 효과가 있습니다.
첫번째, 코인이 부족할 때 장비 하나를 빚져서 구입할 수 있게 됩니다. 30% 더 비싸게 삽니다.
빚을 지면 코인정보란엔 마이너스로 표시되고, 마이너스로 표시되면 0원될 때까지 소모품도 못삽니다.
두번째, E키를 누르자마자, 아래 용병중 두 명이 호출됩니다.
랜덤으로요. 게다가 무료로요.
- 정찰용병 레이첼 RACHELL
고용주의 위치에 관계없이 적군 진영쪽 왔다갔다 돌아다님.
은신 (시바의 은신과 같음.)
돌던지기 (극도로 약한 데미지, 경직도 없음.)
- 용감한 발드릭 BALDRIC
체력도 좋고, 공성도 좋은 용병. 고용주를 따라다님.
돌진 (슈퍼아머, 달리기 + 부닥칠때 경직데미지)
망치로 공격 (슈퍼아머, 다운)
- 귀족 블레노 VLENO
꽃미남. 고용주의 위치에 관계없이 자유롭게 이동함.
발포 (1발 쏨. 한발 쏠때마다 탄창교체. 다운판정.)
긴급회피
- 간호용병 알테오 ALTHEO
흑인남자간호사. 고용주 뿐만 아니라 아군을 두루두루 따라다님.
주사놓기(아군에게 경직을 줌!) 미량의 체력은 물약마신듯 조금씩 서서히 회복.
- 하녀 펜 FENN
시녀. 남아있는 타워 주변에서 얼쩡거림. 타워가 부숴지면 다른 타워로 옮김.
빗자루 공격 3타 (막타 다운)
도망가기 (적군들이 몰려있는곳으로부터 최대한 멀리 감)
죽은척하기
소매치기 젬마의
BGM
http://pds18.egloos.com/pds/201006/26/09/SpinJazz.swf
소세지 고기가 연상되는 재즈곡입니다.곡 출처는 http://heartbrea.kr/610826#comment_858544
장점
코인 획등량 증가, 코인 강탈 능력으로 빠르게 성장할 수 있다.
돌진기가 있어 추적이 어느정도 가능하다.
은신기도 있어 후퇴도 가능하다.
단점
공격기들의 사정거리가 짧다.
파괴가 힘들다.
레벨업을 다 마친 후반부엔 코인 획득의 의미가 없어진다.
잡기 스킬들이 지속시간이 짧아 무적기간 또한 짧다.
대모 자끌린의
BGM
http://pds23.egloos.com/pds/201111/17/22/house_hamjung.swf
30초부터 변주되는 세련된 곡입니다. 곡 출처는 http://heartbrea.kr/1477211
장점
용병에게 의존하기 때문에 컨트롤 실력이 부족해도 된다.
궁극기와 죽은척하기로 생존할 확률이 높다.
단점
이동기술이 없다.
용병없이는 원거리 1:1에서도, 근거리 1:1에서도 불리하다.
돈 관리를 잘못하면 레벨관리가 엉망이 될 수 있다.
적군의 폭격, 프리즘, 사슬번개 등 범위공격으로 고용한 용병이 물거품이 될 수 있다.
레벨업을 다 마친 후반부엔 코인 강탈과 궁극기로 빚져서 템구입의 의미가 없어진다.
잡기 스킬들의 지속시간이 짧아 무적시간 또한 짧다.
마지막으로 이건 부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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