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진행 중인 이벤트
캐릭터선택

CYP. 탄성 능력자광대라이샌더

연관 캐릭터

근딜 루드빅

기본정보
능력 및 활용 스킬
스토리
이클립스 ESPER 보고서 관련문서
미디어
콘텐츠 보이스

트릭키 샷

트릭 상자를 던진 후 놀란 틈을 타 주먹으로 공격합니다

조작키

마우스 좌클릭

기본 정보

쿨타임(초) 0.30

사거리650

공격판정복합

다운 유발ON

스킬 영상

상세 설명

최대 두 번 공격합니다. 첫 번째 공격은 원거리 판정, 두 번째 공격은 근거리 판정이며 두 번째 타격에 맞은 적은 다운됩니다

슈퍼아머 무적 잡기 대미지

종류 없음

방향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종류 없음

방향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잡기 판정

레벨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잡기 면역

레벨 없음

적용 시점 없음

- 잡기 판정 레벨이 적이 사용 중인 스킬의 잡기 면역 레벨보다 높을 경우 잡을 수 있습니다.
- 잡기 면역 레벨이 적이 사용한 스킬의 잡기 판정 레벨과 같거나 높을 경우 잡히지 않습니다.

계수

대인 1.00

공성 1.20

몬스터 1.00

대미지 공식

기본0+0.70x 공격력(다운된 적 0.80)

더보기

트램폴린

통통 튀는 점프 곡예를 펼칩니다. 추가 조작을 통해 팔을 늘려 적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조작키

마우스 우클릭

기본 정보

쿨타임(초) 9.00

이동거리400

공격판정근거리

다운 유발ON

스킬 영상

상세 설명

두 번 점프합니다. 탄성 게이지 두 개를 소비하면 세 번째 점프를 뛸 수 있으나 팔을 늘려 적을 공격할 수 없습니다

슈퍼아머 무적 잡기 대미지

종류 없음

방향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종류 없음

방향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잡기 판정

레벨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잡기 면역

레벨 없음

적용 시점 없음

- 잡기 판정 레벨이 적이 사용 중인 스킬의 잡기 면역 레벨보다 높을 경우 잡을 수 있습니다.
- 잡기 면역 레벨이 적이 사용한 스킬의 잡기 판정 레벨과 같거나 높을 경우 잡히지 않습니다.

계수

대인 1.05

공성 1.05

몬스터 1.00

대미지 공식

점프20+0.10x 공격력(다운된 적 0.80)

펀치30+0.55x 공격력(다운된 적 1.00)

더보기

모노 시클릿

외발 자전거 곡예를 펼치며 앞으로 전진합니다. 특정 상황에서 연계 공격을 할 수 있습니다

조작키

마우스 양쪽클릭

기본 정보

쿨타임(초) 10.00

이동거리625

공격판정근거리

다운 유발ON

스킬 영상

상세 설명

적과 부딪히면 넘어지며 공격합니다. 탄성 게이지 한 개를 소비하면 넘어진 이후 추가 공격을 할 수 있습니다

슈퍼아머 무적 잡기 대미지

종류 없음

방향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종류 없음

방향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잡기 판정

레벨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잡기 면역

레벨 없음

적용 시점 없음

- 잡기 판정 레벨이 적이 사용 중인 스킬의 잡기 면역 레벨보다 높을 경우 잡을 수 있습니다.
- 잡기 면역 레벨이 적이 사용한 스킬의 잡기 판정 레벨과 같거나 높을 경우 잡히지 않습니다.

계수

대인 1.05

공성 1.20

몬스터 1.00

대미지 공식

1~2타38+0.48x 공격력(다운된 적 0.80)

마지막 타격56+0.70x 공격력(다운된 적 1.00)

추가 공격 1타40+0.45x 공격력(다운된 적 0.80)

추가 공격 2타 이후24+0.30x 공격력(다운된 적 0.80)

더보기

저글링

지정한 위치에 저글링 공을 떨어뜨리는 곡예를 펼칩니다

조작키

Shift + 마우스 좌클릭

기본 정보

쿨타임(초) 4.50

사거리710

공격판정원거리

다운 유발ON

스킬 영상

상세 설명

피해를 입힌 공은 불규칙하게 튀어나가며 튀어나가는 경로에 적이 있다면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슈퍼아머 무적 잡기 대미지

종류 없음

방향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종류 없음

방향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잡기 판정

레벨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잡기 면역

레벨 없음

적용 시점 없음

- 잡기 판정 레벨이 적이 사용 중인 스킬의 잡기 면역 레벨보다 높을 경우 잡을 수 있습니다.
- 잡기 면역 레벨이 적이 사용한 스킬의 잡기 판정 레벨과 같거나 높을 경우 잡히지 않습니다.

계수

대인 1.00

공성 1.00

몬스터 1.00

대미지 공식

기본135+0.68x 공격력(다운된 적 0.90)

2타 이후41+0.21x 공격력(다운된 적 0.90)

튕긴 공60+0.30x 공격력(다운된 적 0.90)

더보기

피스톨 트릭

적을 잡은 뒤 비정한 척 총을 쏘는 연기로 깜짝 놀라게 합니다

조작키

F

기본 정보

쿨타임(초) 5.00

공격범위100

공격판정근거리

다운 유발ON

스킬 영상

상세 설명

적을 잡은 뒤 비정한 척 총을 쏘는 연기로 깜짝 놀라게 합니다

슈퍼아머 무적 잡기 대미지

종류 없음

방향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종류 전체

방향 전체

적용 시점 적을 잡은 이후 부터 스킬 종료 시까지

잡기 판정

레벨 1레벨

적용 시점 스킬을 사용한 시점 부터

잡기 면역

레벨 없음

적용 시점 없음

- 잡기 판정 레벨이 적이 사용 중인 스킬의 잡기 면역 레벨보다 높을 경우 잡을 수 있습니다.
- 잡기 면역 레벨이 적이 사용한 스킬의 잡기 판정 레벨과 같거나 높을 경우 잡히지 않습니다.

계수

대인 1.00

공성 1.00

몬스터 1.00

대미지 공식

기본200+1.00x 공격력(다운된 적 1.00)

더보기

커튼 콜

팔을 크게 늘려 탄성력을 축적합니다. 갈무리된 탄성력을 바탕으로 강력한 공격을 퍼붓습니다

조작키

Space

기본 정보

쿨타임(초) 0.00

이동거리600

공격판정없음

다운 유발OFF

스킬 영상

상세 설명

최대 세 개의 게이지를 갈무리 할 수 있습니다. 탄성 게이지가 하나라도 있다면 피해를 입는 도중 SPACE를 사용해 튕겨 나갈 수 있으나 모든 탄성 게이지를 소비하게 됩니다. 방향키를 사용하여 이동하는 방향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트램폴린(R), 모노 시클릿(LR)이 강화됩니다

특수효과

트램폴린(R) : 게이지 2개 소모, 점프 +1회, 팔을 늘리는 공격 사용 불가
모노 시클릿(LR) : 게이지 1개 소모, 연계 공격 가능

슈퍼아머 무적 잡기 대미지

종류 전체

방향 전체

적용 시점 스킬 전체

종류 없음

방향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잡기 판정

레벨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잡기 면역

레벨 없음

적용 시점 없음

- 잡기 판정 레벨이 적이 사용 중인 스킬의 잡기 면역 레벨보다 높을 경우 잡을 수 있습니다.
- 잡기 면역 레벨이 적이 사용한 스킬의 잡기 판정 레벨과 같거나 높을 경우 잡히지 않습니다.

계수

대인 없음

공성 없음

몬스터 없음

대미지 공식

없음없음

없음없음

없음없음

없음없음

더보기

이름없는 광대

진실된 얼굴과 광대로써의 얼굴을 가면에 드러냅니다. 치명타가 증가합니다

조작키

Wheel Up

기본 정보

쿨타임(초) 0.00

사거리자신

공격판정없음

다운 유발OFF

스킬 영상

상세 설명

90초 동안 치명타가 +5% 증가합니다

슈퍼아머 무적 잡기 대미지

종류 없음

방향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종류 없음

방향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잡기 판정

레벨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잡기 면역

레벨 없음

적용 시점 없음

- 잡기 판정 레벨이 적이 사용 중인 스킬의 잡기 면역 레벨보다 높을 경우 잡을 수 있습니다.
- 잡기 면역 레벨이 적이 사용한 스킬의 잡기 판정 레벨과 같거나 높을 경우 잡히지 않습니다.

계수

대인 없음

공성 없음

몬스터 없음

대미지 공식

없음없음

없음없음

없음없음

없음없음

더보기

퍼니 샷

서커스 곡예용 축포를 소환해 자신을 탄환으로 발사한 후 탄성으로 제자리로 돌아옵니다

조작키

E

기본 정보

쿨타임(초) 90.00

사거리1200

공격판정근거리

다운 유발ON

스킬 영상

상세 설명

아래쪽 방향으로는 쏠 수 없습니다

슈퍼아머 무적 잡기 대미지

종류 전체

방향 전체

적용 시점 대포가 떨어지면서 부터 스킬 종료 시까지

종류 없음

방향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잡기 판정

레벨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잡기 면역

레벨 2레벨

적용 시점 스킬을 사용한 시점 부터

- 잡기 판정 레벨이 적이 사용 중인 스킬의 잡기 면역 레벨보다 높을 경우 잡을 수 있습니다.
- 잡기 면역 레벨이 적이 사용한 스킬의 잡기 판정 레벨과 같거나 높을 경우 잡히지 않습니다.

계수

대인 1.00

공성 1.05

몬스터 1.00

대미지 공식

기본800+2.00x 공격력(다운된 적 0.90)

충격파10+0.05x 공격력(다운된 적 0.90)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