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염총
적을 태워버리는 화염 구슬을 만들어 발사합니다
조작키
마우스 좌클릭
기본 정보
쿨타임(초) 0.20
사거리700
공격판정원거리
다운 유발OFF
스킬 영상
상세 설명
한 번 공격합니다. 화염 구슬이 닿은 지역은 불타오르며 이 지역을 지나가는 적은 7초 동안 화상 상태가 됩니다
종류 없음
방향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종류 없음
방향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잡기 판정
레벨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잡기 면역
레벨 없음
적용 시점 없음
- 잡기 판정 레벨이 적이 사용 중인 스킬의 잡기 면역 레벨보다 높을 경우 잡을 수 있습니다.
- 잡기 면역 레벨이 적이 사용한 스킬의 잡기 판정 레벨과 같거나 높을 경우 잡히지 않습니다.
계수
대인 1.20
공성 0.80
몬스터 1.00
대미지 공식
기본0+1.00x 공격력(다운된 적 0.80)
화상0+0.08x 공격력(다운된 적 1.00)
- 화상 : 대인 1.00, 공성 1.00
불꽃의 성채
지정한 위치의 지면에 적의 공격을 막아주는 불의 벽을 생성합니다
조작키
마우스 우클릭
기본 정보
쿨타임(초) 10.50
사거리860
공격판정원거리
다운 유발ON
스킬 영상
상세 설명
6초 지속되며 적의 원거리 공격을 막아줍니다. 일정 이상 피해를 받으면 파괴되며 피해를 입은 적은 7초 동안 화상 상태가 됩니다
종류 없음
방향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종류 없음
방향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잡기 판정
레벨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잡기 면역
레벨 없음
적용 시점 없음
- 잡기 판정 레벨이 적이 사용 중인 스킬의 잡기 면역 레벨보다 높을 경우 잡을 수 있습니다.
- 잡기 면역 레벨이 적이 사용한 스킬의 잡기 판정 레벨과 같거나 높을 경우 잡히지 않습니다.
계수
대인 1.00
공성 1.00
몬스터 1.00
대미지 공식
기본170+0.85x 공격력(다운된 적 1.00)
타격 화상6+0.10x 공격력(다운된 적 1.00)
접촉 화상4+0.02x 공격력(다운된 적 1.00)
- 타격 화상 : 공성 0.50
불놀이
지정한 위치의 지면에서 불기둥이 솟아 올라 적을 태워 버립니다
조작키
Shift + 마우스 좌클릭
기본 정보
쿨타임(초) 4.00
사거리800
공격판정원거리
다운 유발ON
스킬 영상
상세 설명
피해를 입은 적은 7.9초 동안 화상 상태가 됩니다. 불기둥이 생성된 지역은 불타오르며 이 지역을 지나가는 적은 7초 동안 화상 상태가 됩니다
종류 없음
방향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종류 없음
방향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잡기 판정
레벨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잡기 면역
레벨 없음
적용 시점 없음
- 잡기 판정 레벨이 적이 사용 중인 스킬의 잡기 면역 레벨보다 높을 경우 잡을 수 있습니다.
- 잡기 면역 레벨이 적이 사용한 스킬의 잡기 판정 레벨과 같거나 높을 경우 잡히지 않습니다.
계수
대인 1.00
공성 1.00
몬스터 1.00
대미지 공식
기본166+0.83x 공격력(다운된 적 0.90)
화상5+0.09x 공격력(다운된 적 1.00)
정념폭발
자신을 중심으로 폭발을 일으켜 적을 공격하고 자신과 주변 아군의 능력을 강화합니다
조작키
Q
기본 정보
쿨타임(초) 7.00
공격범위255
공격판정근거리
다운 유발ON
스킬 영상
상세 설명
10초 동안 자신과 주변 아군 공격 속도가 +10% 증가합니다
종류 없음
방향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종류 없음
방향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잡기 판정
레벨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잡기 면역
레벨 없음
적용 시점 없음
- 잡기 판정 레벨이 적이 사용 중인 스킬의 잡기 면역 레벨보다 높을 경우 잡을 수 있습니다.
- 잡기 면역 레벨이 적이 사용한 스킬의 잡기 판정 레벨과 같거나 높을 경우 잡히지 않습니다.
계수
대인 1.00
공성 1.00
몬스터 1.00
대미지 공식
기본260+1.30x 공격력(다운된 적 1.00)
쇄골분쇄
적을 잡은 후 올라타서 목을 꺾는 공격을 합니다
조작키
F
기본 정보
쿨타임(초) 5.00
공격범위100
공격판정근거리
다운 유발ON
스킬 영상
상세 설명
적을 잡은 후 올라타서 목을 꺾는 공격을 합니다
종류 없음
방향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종류 전체
방향 전체
적용 시점 적을 잡은 이후 부터 스킬 종료 시까지
잡기 판정
레벨 1레벨
적용 시점 스킬을 사용한 시점 부터
잡기 면역
레벨 없음
적용 시점 없음
- 잡기 판정 레벨이 적이 사용 중인 스킬의 잡기 면역 레벨보다 높을 경우 잡을 수 있습니다.
- 잡기 면역 레벨이 적이 사용한 스킬의 잡기 판정 레벨과 같거나 높을 경우 잡히지 않습니다.
계수
대인 1.00
공성 1.00
몬스터 1.00
대미지 공식
기본240+1.20x 공격력(다운된 적 1.00)
혼불
자신을 보호하는 세 개의 불꽃을 만들어 능력을 강화합니다. 특정 상황에서 불꽃으로 공격할 수 있습니다
조작키
Space
기본 정보
쿨타임(초) 15.00
사거리1200
공격판정원거리
다운 유발OFF
스킬 영상
상세 설명
하나의 불꽃은 방어력을 +6% 증가시킵니다. 불꽃이 있는 상태에서 공격을 당하면 SPACE키를 입력해 하나의 불꽃을 날려 공격할 수 있으나 방어력 증가 효과가 감소됩니다
종류 없음
방향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종류 없음
방향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잡기 판정
레벨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잡기 면역
레벨 없음
적용 시점 없음
- 잡기 판정 레벨이 적이 사용 중인 스킬의 잡기 면역 레벨보다 높을 경우 잡을 수 있습니다.
- 잡기 면역 레벨이 적이 사용한 스킬의 잡기 판정 레벨과 같거나 높을 경우 잡히지 않습니다.
계수
대인 1.00
공성 1.00
몬스터 1.00
대미지 공식
기본70+0.35x 공격력(다운된 적 1.00)
화상2+0.01x 공격력(다운된 적 1.00)
점등
불꽃의 상태를 확인합니다.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조작키
Wheel Up
기본 정보
쿨타임(초) 0.00
사거리자신
공격판정없음
다운 유발OFF
스킬 영상
상세 설명
90초 동안 공격력이 +10 증가합니다
종류 없음
방향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종류 없음
방향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잡기 판정
레벨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잡기 면역
레벨 없음
적용 시점 없음
- 잡기 판정 레벨이 적이 사용 중인 스킬의 잡기 면역 레벨보다 높을 경우 잡을 수 있습니다.
- 잡기 면역 레벨이 적이 사용한 스킬의 잡기 판정 레벨과 같거나 높을 경우 잡히지 않습니다.
계수
대인 없음
공성 없음
몬스터 없음
대미지 공식
없음없음
없음없음
없음없음
없음없음
초열지옥
자신을 중심으로 거대한 화염 지대를 생성해 적을 태워 버립니다
조작키
E
기본 정보
쿨타임(초) 105.00
공격범위500
공격판정중거리
다운 유발ON
스킬 영상
상세 설명
공격을 당한 적은 7초 동안 화상 상태가 됩니다
종류 전체
방향 전체
적용 시점 스킬 시작 후 0.45초 부터 스킬 종료 시까지
종류 없음
방향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잡기 판정
레벨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잡기 면역
레벨 없음
적용 시점 없음
- 잡기 판정 레벨이 적이 사용 중인 스킬의 잡기 면역 레벨보다 높을 경우 잡을 수 있습니다.
- 잡기 면역 레벨이 적이 사용한 스킬의 잡기 판정 레벨과 같거나 높을 경우 잡히지 않습니다.
계수
대인 1.00
공성 1.10
몬스터 1.00
대미지 공식
1타174+0.44x 공격력(다운된 적 1.00)
2타 이후80+0.20x 공격력(다운된 적 1.00)
화상15+0.19x 공격력(다운된 적 1.00)
- 화상 : 공성 1.00
화정
목표를 중심으로 불꽃 투사체를 날려보낸 뒤 불기둥을 생성해 적을 태워 버립니다
조작키
E
기본 정보
쿨타임(초) 90.00
사거리800
공격판정원거리
다운 유발ON
스킬 영상
상세 설명
23초 동안 공격력 +40, 공격속도 +3%, 치명타 -3% 효과가 지속됩니다. 효과가 지속되는 동안 추가 입력 시 목표 지점으로 불덩이를 발사합니다. 효과가 걸린 직후 3초에 걸쳐 강화되며 강화 단계에 비례하여 E키를 유지하면 더 많은 불덩이를 발사할 수 있습니다. 불덩이 공격을 발사하는 동안 체력이 감소되며 피격된 적은 7초 동안 화상 상태가 됩니다.
종류 전체
방향 전체
적용 시점 투사체를 발사하는 순간부터 원거리 슈퍼아머 / 머리에 손이 닿는 순간부터 모든 슈퍼아머
종류 없음
방향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잡기 판정
레벨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잡기 면역
레벨 없음
적용 시점 없음
- 잡기 판정 레벨이 적이 사용 중인 스킬의 잡기 면역 레벨보다 높을 경우 잡을 수 있습니다.
- 잡기 면역 레벨이 적이 사용한 스킬의 잡기 판정 레벨과 같거나 높을 경우 잡히지 않습니다.
계수
대인 1.00
공성 1.00
몬스터 1.00
대미지 공식
투사체20+0.10x 공격력(다운된 적 0.85)
투사체 폭발40+0.20x 공격력(다운된 적 0.85)
불기둥 1타96+0.48x 공격력(다운된 적 0.85)
불기둥 2타57+0.29x 공격력(다운된 적 0.85)
- 화상 : 10 + 0.1 x 공격력 화상 : 공성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