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
본명 메이 헌팅턴 코드명 STARLIGHT 연령 33세 국적 미국 신장 167cm 체중 45kg 소속 안타리우스 직업 방문판매원
관찰
그녀는 남동생에 대한 정보를 얻기 위해 아이작을 속여 그의 심기를 건드렸지만 조직으로 끌려가지 않고 이전과 같은 생활을 하고 있다.
아이작이 그녀를 놓아준 거라면, 이유 여하를 막론하고 둘 사이에 모종의 거래가 있었는지 확인해야 한다. 분명 둘 사이의 거래는 일방적으로
아이작에게만 유리한 내용으로 이루어졌겠지만… 더는 잃을 것이 없는 그녀이기에 남동생을 찾기 위해 어떤 위험도 감수할 것이다.
능력
그녀의 눈은 그림자 안의 움직임을 포착한다. 강화된 팔의 완력. 시간의 흐름을 조절할 수 있는 기어 장치.
성격
그녀의 남동생이 안타리우스의 신도로 있었다. 강화인간들은 감정이 극도로 불안정해서 그들끼리조차 대화가 없다고 알려져 있다.
관계
최근 입수한 정보에 의하면, 안타리우스가 괴멸된 후 강화인간들이 조직을 떠난 것과는 달리 스텔라의 남동생은 안타리우스에 남아
재건에 중요한 역할을 했다고 한다. 결국 스텔라에게 유일한 그리움으로 남아 있는 동생의 모습은 추억으로만 존재할 가능성이 크다.
그녀의 본명이 버젓이 정보 파일에 기재되어 있는 것을 보면, 애초에 그들은 스텔라의 기억이 그녀를 붙잡지 못할 것을 알고 있었던 것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