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진행 중인 이벤트
캐릭터선택

CYP. 강화인간강각의레나

연관 캐릭터

원딜 카인 원딜 이사벨 탱커 아이작

기본정보
능력 및 활용 스킬
스토리
ESPER 보고서 관련문서
미디어
콘텐츠 보이스

프로필

본명 알려지지 않음 코드명 RABBIT 연령 31세 국적 알려지지 않음 신장 168cm 체중 48kg 소속 전 안타리우스 직업 없음

포트레너드에서는 술집 종업원으로 일했다.

관찰

안타리우스가 어떤 기준으로 강화인간 실험체를 선별했는지 정확히 판단할 수 없지만, 일부 연구원들은 강화인간들이 대개 유전학적으로
능력자가 될 가능성을 지녔거나 우울한 과거가 있다고 이야기한다. 실제로 그들의 가족을 조사한 결과 능력자가 많았다.
또한, 노인의 지배가 풀린 뒤에도 남아서 안타리우스 재건에 힘 쓰거나 기억이 돌아온 후에도 과거의 삶을 포기하고 안타리우스를 선택한 자들이 많았다.

능력

빠르고 강한 점프. 급 가속력. 엄청난 각력. 생명을 갉아먹으면서 더 강해질 수도 있다.

성격

감정이 사라졌기 때문에 주변 사람들과 어떤 관계를 맺고 있다고는 생각되지 않는다. 카인과는 포트레너드에서 같이 지냈던 적이 있다.
지금은 그 당시의 기억마저도 포트레너드의 안개 속으로 사라졌을 것이다.
노인이 살아 있을 당시에는 노인의 힘에 의해 통제되었지만 안타리우스가 괴멸된 지금은 어느 정도 자의식을 되찾은 듯 하다.

관계

그녀와 관련된 인물들을 조사해보면, 그녀의 뒤를 쫓고 있는 안타리우스의 사신 아이작과 그녀를 찾고 있는 카인이 있다.
그녀가 번 돈은 거의 그녀의 가족에게 보내졌지만, 가족과의 특별한 교류는 없었다. 그녀가 돈을 송금하지 않은 이후 가족 중 누군가가 그녀를 찾아왔지만,
그녀를 찾으려는 노력은 하지 않았던 것으로 보인다. 그녀가 과거의 기억을 찾겠다고 결심한 건 막연한 그리움 때문인데, 기억을 모두 찾은 뒤에도
그것이 안타리우스를 벗어나야겠다는 이유가 될 수 있을지 아직 판단하기 이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