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진행 중인 이벤트

캐릭터 선택

CYP.13 비능력자제네럴웨슬리

연관 캐릭터

근딜 J 서포터 캐럴 원딜

기본정보
능력 및 활용 스킬
스토리
ESPER 보고서 관련문서
미디어
콘텐츠 보이스

타입 및 능력

회복 스킬과 회피기, 지형지물을 이용한 전투

캐릭터 타입

근거리

7

원거리

대인

6

공성

서포터

조작난이도
보통

★★

능력

공격112

치명55

체력1500

회피52.5

방어9

이동250

특수능력

회복★☆

-

-

활용정보

강점

 웨슬리는 '퍼스트 에이드 킷'으로 체력을 회복할 수 있는 데다 회피기도 가지고 있어 생존율이 높습니다.
 아군의 체력을 회복시킬 수 있기 때문에 위기 상황에 빠진 팀원을 구할 수도 있습니다.
 숙련도가 높아지면 곳곳에 지뢰를 설치해 끊임없이 적을 괴롭힐 수 있으며 궁극기 'B29 지원폭격'을 활용해 다수에게 피해를 줄 수도 있습니다.

약점

 다재다능하지만 특정 상황에 특화한 활동을 하기는 어려운 만큼 자칫 잘못하면 전투에서 별다른 기여를 하지 못한 채
 무기력한 모습만 보일 수 있습니다.

사용할 때

 적과 맞서 싸우기보다는 뒤에서 아군의 체력을 회복시키거나 적의 예상 이동 경로에 꾸준히 지뢰를 설치해
 근거리 캐릭터의 활동을 제한하는 것이 좋습니다.
 적이 접근했을 경우에는 '데저트 스톰'을 이용해 아군 딜러의 공간 확보를 도와야 하며,
 '데저스 스톰'의 마지막 탄환에 맞은 적은 다운이 되니 평소에 탄창의 개수를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B29 지원폭격'의 사거리가 길기 때문에 적의 눈에 띄지 않는 곳에서 교전에 정신이 팔린 적 무리를 향해 사용한다면 큰 성과를 거둘 수 있습니다.

상대할 때

 상대편에 웨슬리가 포함되어 있다면 항상 지뢰를 주의해야 합니다.
 교전 지역 근처나 이동 경로 중간에는 항상 지뢰가 설치되어 있다고 생각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교전 중 마지막 일격을 날리려는 찰나 웨슬리의 도움으로 HP를 회복한 적에게 도리어 당하는 경우도 있으니
 방심은 금물입니다. 아군과 함께 몰려있는 경우 어디선가 신호탄 소리가 들린다면 일단 산개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