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진행 중인 이벤트
캐릭터선택

CYP. 탄성 능력자광대라이샌더

연관 캐릭터

근딜 루드빅

기본정보
능력 및 활용 스킬
스토리
이클립스 ESPER 보고서 관련문서
미디어
콘텐츠 보이스

관련사건파일

NO. 4945312, 의뢰 (테드 파워즈, 가명, 헌터, 빛 능력자)

나는 의뢰인이 준 몇 가지 힌트로 아이를 쉽게 찾을 수 있었지. 창백한 피부를 가진, 울고 있는 광대.
그리고 그 아인 의뢰인의 이름을 말하면, 도망치려는 시도조차 하지 않고 순순히 나를 따를 거라고 했어.
그자의 말대로 아이를 잡는 건 쉬웠지. 어떤 희열도 느끼지 못할 정도로.
내 빛에 질질 끌려 의뢰인 앞에 내동댕이쳐질 때도 그것이 자신의 운명인 듯 모든 것을 순순히 받아들였어. 애원의 눈빛조차 없었지.
그리고 의뢰인, 그도 아이에게 왜 자신을 벗어나려 했는지 이유를 묻지 않았고.
난 어떤 긴장감도 없이. 아주 시시하게. 의뢰받은 일을 끝냈지.

NO. 4990475, 소문 (머레이 라인스터, 달의 서커스 단원, 前조련사)

나는 그곳을 나오면서 흐릿한 기억을 쫓아 집으로 돌아갈 수 있었어.
마치 부모님은 내가 그날 집으로 돌아올 것을 알고 계셨던 것처럼 그곳에서 날 기다리고 있었어. 내 방도 그대로 있었지.

부모님은 날 버린 것이 아니었어. 부모님은 단장의 부탁을 받고 날 맡긴 것뿐이었어.
그리고 약속한 날짜에 정확히 내가 부모님에게 돌아갔던 거야.
안 좋은 소문? 그런 것 따윈 없었어. 그 소문은 달의 서커스단 안에만 있었지.
사람들은 모두 달의 서커스단이 떠나는 걸 아쉬워했어.

스카우트 리포트

요기 라즈 | 지하연합의 스카우터 리포트

자신에게 더 이상 잃을 것이 없다고 생각한다면, 특정 상황에서 무모한 용기를 보일 수도 있을 것 같지만,
라이샌더는 절대 그런 선택을 하지 않을 것이다.
오히려 다른 누군가가 자신을 대신해 결정해 줄 수 있다면 그를 따르고 싶어 할 것이다. 화이트 클라프에 대한 정보가 더 필요하다.

브뤼노 올랑 | 헬리오스의 스카우팅 노트

화이트 클라프의 그늘에 가려있어 그 아이의 정확한 능력에 대한 조사가 불가능하지만,
그의 제한된 감정은 분명 그 아이의 잠재적인 능력을 끌어올리는 데 방해가 되고 있을 것이다.
무대 위에서 내려와 다른 사람을 위한 삶이 아닌, 자신의 삶을 살지 않는 이상 그 아이도 자신의 힘에 대해 전혀 인지하지 못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