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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팅

공간이동하며 배트를 가볍게 휘둘러 적을 타격합니다.

조작키

마우스 좌클릭

기본 정보

쿨타임(초) 0.25

공격범위165

공격판정근거리

다운 유발ON

스킬 영상

상세 설명

최대 네 번 공격합니다. 세 번째 공격과 네 번째 공격은 연속으로 사용되며, 네 번째 공격에 맞은 적은 다운됩니다.

슈퍼아머 무적 잡기 대미지

종류 없음

방향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종류 없음

방향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잡기 판정

레벨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잡기 면역

레벨 없음

적용 시점 없음

- 잡기 판정 레벨이 적이 사용 중인 스킬의 잡기 면역 레벨보다 높을 경우 잡을 수 있습니다.
- 잡기 면역 레벨이 적이 사용한 스킬의 잡기 판정 레벨과 같거나 높을 경우 잡히지 않습니다.

계수

대인 1.00

공성 1.00

몬스터 1.00

대미지 공식

1타0+0.55x 공격력(다운된 적 1.00)

2타0+0.55x 공격력(다운된 적 1.00)

3타0+0.30x 공격력(다운된 적 1.00)

4타0+0.45x 공격력(다운된 적 1.00)

더보기

워프앤히트

목표 지점 공중으로 공간이동하여 적을 연타 후 내려찍습니다.

조작키

마우스 우클릭

기본 정보

쿨타임(초) 10.50

이동거리630

공격판정근거리

다운 유발ON

스킬 영상

상세 설명

목표 지점 공중으로 공간 이동하여 적을 연타 후 내려찍습니다.

슈퍼아머 무적 잡기 대미지

종류 없음

방향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종류 전체

방향 전체

적용 시점 순간 이동을 하여 사라지는 순간

잡기 판정

레벨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잡기 면역

레벨 없음

적용 시점 없음

- 잡기 판정 레벨이 적이 사용 중인 스킬의 잡기 면역 레벨보다 높을 경우 잡을 수 있습니다.
- 잡기 면역 레벨이 적이 사용한 스킬의 잡기 판정 레벨과 같거나 높을 경우 잡히지 않습니다.

계수

대인 1.00

공성 1.00

몬스터 1.00

대미지 공식

회전 공격18+0.09x 공격력(다운된 적 0.80)

내려찍기223+1.12x 공격력(다운된 적 0.80)

- 공중에 떠 있는 대상에게 사용 시 마지막 타격 : -10% 피해 감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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헤드퍼스트

몸을 날려 슬라이딩하며 적을 연타합니다.

조작키

Shift + 마우스 좌클릭

기본 정보

쿨타임(초) 5.00

이동거리620

공격판정근거리

다운 유발ON

스킬 영상

상세 설명

가까운 적을 더 많이 연타합니다. 연계로 라인 드라이브(Q)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특수효과

헤드퍼스트(SL) : 연계로 라인 드라이브(Q) 사용 시 후 딜레이 제거

슈퍼아머 무적 잡기 대미지

종류 없음

방향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종류 없음

방향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잡기 판정

레벨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잡기 면역

레벨 없음

적용 시점 없음

- 잡기 판정 레벨이 적이 사용 중인 스킬의 잡기 면역 레벨보다 높을 경우 잡을 수 있습니다.
- 잡기 면역 레벨이 적이 사용한 스킬의 잡기 판정 레벨과 같거나 높을 경우 잡히지 않습니다.

계수

대인 1.00

공성 1.00

몬스터 1.00

대미지 공식

1~3타13+0.06x 공격력(다운된 적 0.90)

마지막 타격179+0.90x 공격력(다운된 적 0.9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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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인 드라이브

적을 빨아들이는 구체 공간을 생성한 뒤 강하게 쳐냅니다.

조작키

Q

기본 정보

쿨타임(초) 8.35

공격범위250

공격판정복합

다운 유발ON

스킬 영상

상세 설명

구체 공간을 생성할 때 가까이 있는 적을 흡수하여 같이 쳐서 날립니다. 적을 흡수하지 않았다면 좌클릭 입력으로 직접 쳐서 날릴 수 있습니다.

슈퍼아머 무적 잡기 대미지

종류 원거리

방향 전체

적용 시점 적을 잡은 이후 부터 스킬 종료 시까지

종류 없음

방향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잡기 판정

레벨 1레벨

적용 시점 스킬을 사용한 시점 부터

잡기 면역

레벨 1레벨

적용 시점 스킬을 사용한 시점 부터

- 잡기 판정 레벨이 적이 사용 중인 스킬의 잡기 면역 레벨보다 높을 경우 잡을 수 있습니다.
- 잡기 면역 레벨이 적이 사용한 스킬의 잡기 판정 레벨과 같거나 높을 경우 잡히지 않습니다.

계수

대인 1.00

공성 1.00

몬스터 1.00

대미지 공식

구체 생성107+0.54x 공격력(다운된 적 0.80)

구체 타격20+0.10x 공격력(다운된 적 1.00)

구체 폭발208+1.04x 공격력(다운된 적 1.00)

구체 폭발 충격파190+0.95x 공격력(다운된 적 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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휘두르다 그만..

배트를 놓쳐버려서 얼떨결에 공간 능력을 사용해 버립니다.

조작키

F

기본 정보

쿨타임(초) 5.00

공격범위100

공격판정근거리

다운 유발ON

스킬 영상

상세 설명

배트를 놓쳐버려서 얼떨결에 공간 능력을 사용해 버립니다.

슈퍼아머 무적 잡기 대미지

종류 없음

방향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종류 전체

방향 전체

적용 시점 적을 잡은 이후 부터 종료 시까지

잡기 판정

레벨 1레벨

적용 시점 스킬을 사용한 시점 부터

잡기 면역

레벨 없음

적용 시점 없음

- 잡기 판정 레벨이 적이 사용 중인 스킬의 잡기 면역 레벨보다 높을 경우 잡을 수 있습니다.
- 잡기 면역 레벨이 적이 사용한 스킬의 잡기 판정 레벨과 같거나 높을 경우 잡히지 않습니다.

계수

대인 1.00

공성 1.00

몬스터 1.10

대미지 공식

기본180+1.30x 공격력(다운된 적 1.00)

충격파120+0.60x 공격력(다운된 적 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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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터 업

배트를 휘둘러 원거리 공격을 공간과 함께 쳐냅니다. 추가 조작으로 공간에 숨을 수 있습니다

조작키

Space

기본 정보

쿨타임(초) 15.00

공격범위240

공격판정복합

다운 유발ON

스킬 영상

상세 설명

원거리 공격은 공격한 적 방향으로 날아가며 피격된 적은 슈퍼 아머 상태라도 다운됩니다. S키를 누른 채 사용하면 공간에 숨어 1.5초 동안 무적 상태가 적용됩니다.

슈퍼아머 무적 잡기 대미지

종류 원거리

방향 전체

적용 시점 스킬 시작 후 0.233초 동안

종류 복합

방향 복합

적용 시점 배트를 휘두를 때 0.233초 동안 원거리 공격에 무적 / 공간에 숨을 때 스킬 전체 무적

잡기 판정

레벨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잡기 면역

레벨 없음

적용 시점 없음

- 잡기 판정 레벨이 적이 사용 중인 스킬의 잡기 면역 레벨보다 높을 경우 잡을 수 있습니다.
- 잡기 면역 레벨이 적이 사용한 스킬의 잡기 판정 레벨과 같거나 높을 경우 잡히지 않습니다.

계수

대인 1.00

공성 1.00

몬스터 1.00

대미지 공식

휘두르기200+1.00x 공격력(다운된 적 0.90)

반격 투사체300+1.50x 공격력(다운된 적 0.9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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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리닝 타임

배트를 던져 공간에 넣어둡니다. 이후 별생각 없이 간식을 꺼내먹습니다.

조작키

Wheel Up

기본 정보

쿨타임(초) 0.00

사거리자신

공격판정없음

다운 유발OFF

스킬 영상

상세 설명

90초 동안 이동 속도가 +4 증가됩니다. 배트가 사라진 상태에서 사용 시 추가로 90초 동안 공격력이 +5 증가됩니다.

슈퍼아머 무적 잡기 대미지

종류 없음

방향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종류 없음

방향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잡기 판정

레벨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잡기 면역

레벨 없음

적용 시점 없음

- 잡기 판정 레벨이 적이 사용 중인 스킬의 잡기 면역 레벨보다 높을 경우 잡을 수 있습니다.
- 잡기 면역 레벨이 적이 사용한 스킬의 잡기 판정 레벨과 같거나 높을 경우 잡히지 않습니다.

계수

대인 없음

공성 없음

몬스터 없음

대미지 공식

없음없음

없음없음

없음없음

없음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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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이클링 히트

공간이동 하며 적을 1루타, 2루타, 3루타, 홈런 순으로 강타합니다.

조작키

E

기본 정보

쿨타임(초) 95.00

이동거리600

공격판정근거리

다운 유발ON

스킬 영상

상세 설명

공간이동한 후 적을 강타합니다. 첫 사용 이후 20초 이내에 최대 세 번 이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어 사용할수록 공격이 점점 강해지며, 마지막 타격은 공중에 뜬 적을 타격 시 멀리 날려 보냅니다. 공격 도중 후 딜레이를 끊고 이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슈퍼아머 무적 잡기 대미지

종류 복합

방향 전체

적용 시점 3루타 공격 모션 동안 모든 방향 원거리 슈퍼 아머 / 홈런 공격 모션 동안 모든 방향 전체 슈퍼 아머

종류 전체

방향 전체

적용 시점 순간 이동을 하여 사라지는 순간

잡기 판정

레벨 없음

적용 시점 없음

잡기 면역

레벨 없음

적용 시점 없음

- 잡기 판정 레벨이 적이 사용 중인 스킬의 잡기 면역 레벨보다 높을 경우 잡을 수 있습니다.
- 잡기 면역 레벨이 적이 사용한 스킬의 잡기 판정 레벨과 같거나 높을 경우 잡히지 않습니다.

계수

대인 1.00

공성 1.00

몬스터 1.00

대미지 공식

1루타75+0.50x 공격력(다운된 적 0.90)

2루타105+0.70x 공격력(다운된 적 0.90)

3루타180+1.20x 공격력(다운된 적 0.90)

홈런300+2.00x 공격력(다운된 적 0.9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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