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phers

  • 6월 20일 정기점검 업데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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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YPHERS

2019-06-19 21:10:08

안녕하세요, 능력자 여러분. 사이퍼즈입니다.

아래는 6월 20일 정기점검 중 업데이트 되는 내용입니다.



■ 6월 20일 패치 노트





* 2019 헬리오스 공식전 시즌(시즌14)이 종료되고 2019 지하연합 시즌(시즌15)이 시작됩니다.

 (프리시즌은 진행되지 않습니다)

* 새로운 시즌이 시작되어 공식전에 참여하는 모든 능력자는 공식전 입장 시 배치고사부터 시작하게 됩니다.

 - 전 시즌의 최종 RP를 바탕으로 하여 새로 시작되는 2019U 시즌 기본 RP가 일정 범위 내에서 차등 반영됩니다.

* 전 시즌의 최고 RP 기록, 현재 RP 기록, 대전 기록 등 공식전과 관련된 모든 기록이 초기화됩니다.

* 2019H 공식전 시즌 종료 보상은 6/27(목) 정기점검 이후 공식전 트레이너 티엔 NPC를 통해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 클랜 개인 CP가 초기화됩니다.





* 전장 개편 및 시스템 개편 사항이 적용됩니다.


◎ 개발자 코멘트

자세한 내용은 '2019U 전장 개편 안내' 매거진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클랜 시스템 및 클랜 관련 UI가 개편됩니다.


◎ 개발자 코멘트

자세한 내용은 '클랜 개편' 매거진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공식전 트레이너 티엔' NPC에 다음 사항이 적용됩니다.

 - 배치고사 보상 아이템이 일부 변경되며, 보상 정보가 초기화됩니다.

 - 숭고한 의지 포인트가 초기화됩니다.

 - 숭고한 의지 포인트를 일반전에서 획득할 수 있도록 변경 사항이 한시적으로 적용됩니다.


* 마블러쉬 시스템 변경 사항이 적용됩니다.

 - 마블러쉬 완주 보상이 변경됩니다.

 - 현재 진행 중인 마블러쉬 정보가 초기화됩니다.

 ※ 보다 자세한 내용은 추후 오픈되는 이벤트 페이지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전적 초기화권 사용 시 사용 시점의 시즌 RP가 소폭 반영되도록 조정됩니다.


* (06. 20 추가) 옵션 - 기타 항목에 매칭 상태 숨기기 ON/OFF 기능이 추가됩니다.





◎ 개발자 코멘트

2019U 시즌 시작과 함께 2019H 시즌 중 높은 효율을 보이거나 확률성 이슈로 인해 전투에서 활용하기 난해한 점이 있던 부분에 대해 밸런싱을 진행하려 합니다. 이외에도 밸런싱이 예정된 캐릭터가 있었으나, 포지션 특성 조정을 포함한 전장 개편에 따른 메타 변경에 맞춰 보다 더 세밀한 밸런싱을 진행하기 위해 위해 일주일 간의 데이터 확보 이후 6월 27일(목) 추가 밸런싱을 진행하려 하니 참고 부탁 드립니다.




ㄴ전투 아이템

 - E 크래쉬 다운(손)의 옵션이 변경됩니다.

   변경 전 : 더블 래리어트(R) 타격 수 +2

   변경 후 : 더블 래리어트(R) 타격 수 +2, 피해량 -15%

 - 골리앗 골드펀치(장신구4)의 옵션이 변경됩니다.

   변경 전 : 초 스트레이트(E) 중 상태 이상 내성 +15%

   변경 후 : 초 스트레이트(E) 중 상태 이상 지속 시간 -30%

ㄴ작업 반장(패시브)

 - 효과가 변경됩니다.

   변경 전 : 도일은 상태 이상 내성 +10%를 가지고 있습니다.

   변경 후 : 도일은 상태 이상 지속 시간 -10%를 가지고 있습니다.



ㄴ불놀이(SL)

 - 타격 화상의 지속 시간이 증가됩니다. (7초 → 7.9초)



ㄴ절개(R)

 - 공성 추가 대미지가 감소됩니다. (1.0 → 0.8)

ㄴ힐 블레이드(LR)

 - 공성 추가 대미지가 감소됩니다. (1.0 → 0.85)



ㄴ터미네이트 스윙(E)

 - 쿨타임이 증가됩니다. (108초 → 118초)


ㄴ전투 아이템

 - 서치 워런트(장신구4)의 옵션이 변경됩니다.

   변경 전 : 케이스 오버(E) 중 상태 이상 내성 +15%

   변경 후 : 케이스 오버(E) 중 상태 이상 지속 시간 -30%



ㄴ특성 스킬

 - 20레벨 특성 스킬 효과가 감소됩니다.

   변경 전 : 사일런트 나잇(E) 효과 지속 시간 +20%

   변경 후 : 사일런트 나잇(E) 효과 지속 시간 +10%

ㄴ브레인 테러(L)

 - 경직이 감소됩니다. (30 → 20)



ㄴ죽음의 여신(E)

 - 공중에 올라가기까지 걸리는 시간이 증가됩니다. (0.8초 → 1초)

 - 공중에서 머무를 수 있는 시간이 감소됩니다. (10초 → 8초)



ㄴ쇼트 인젝션(R)

 - 적을 대상으로 사용했을 때 무적인 대상에게 연결이 끊기지 않도록 변경됩니다.



ㄴ잿불의 성채(R)

 - 쿨타임이 증가됩니다. (9초 → 11초)

ㄴ번 버스터(SL)

 - 전진 시점이 늦춰집니다. (0초 → 0.1초)

ㄴ화염포(LR)

 - 유지 시간이 감소됩니다. (2.48초 → 2.1초)





* 체력이 적은 상황에서 경직이 있는 공격을 받았을 때 간헐적으로 그로기 현상이 발생하던 현상이 개선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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