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phers

  • [추가] 10월 27일 정기점검 업데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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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YPHERS

2016-10-26 17:50:10

안녕하세요, 능력자 여러분. 사이퍼즈입니다.

아래는 10월 27일 정기점검 중 업데이트 되는 내용입니다.



■ 10월 27일 패치 노트




* 공식전 교차픽 시스템 도입 기념 이벤트가 종료됩니다.

* 공식전 이벤트 종료에 따라 공식전 1~3인 및 5인 입장 조건이 기존과 같이 변경됩니다.

 - 기존 : Lv.5 이상의 캐릭터 최소 12명 이상 보유 시 입장 가능

 - 변경 : Lv.10 이상의 캐릭터 최소 12명 이상 보유 시 입장 가능


* 공식전 이벤트 종료에 따라 '공식전 승리!' 도전과제의 보상이 다음과 같이 변경됩니다.

 - 기존 : '선택형 세미 울프컷 상자' 1개, '선택형 뱅 포니테일 상자' 1개

 - 변경 : '선택형 세미 울프컷 상자 30일' 1개, '선택형 뱅 포니테일 상자 30일' 1개


* AP 시스템이 개편됩니다

 - 기존 : AP 이벤트가 적용되는 게임 모드에서 게임 플레이 시간에 비례하여 획득

 - 변경 : AP 이벤트가 적용되는 게임 모드에서 팀의 승/패, 킬, 파괴, 트루퍼 킬 수에 비례해 획득

 - 킬, 파괴, 트루퍼 킬 수는 팀원과 공유됩니다.

 - 게임 종료 후 결과 화면에서 획득한 AP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트와일라잇 화면 우측 상단에서 현재 보유 중인 AP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매칭 대기 보상 시스템이 적용됩니다.

 - 매칭 대기 시간에 따라 보상이 주어지며, 보상은 매칭 완료 후 게임을 정상적으로 종료하면 받을 수 있습니다.

 - 적용 모드 : 공식전, 일반전, 협력전(일반), 협력전(정예)

        (이벤트 모드는 제외됩니다.)


참고 : 매칭 대기 시간 별 보상

 - 120초 이상 : EC 베이직부스터 1개
 - 180초 이상 : EC 베이직부스터 2개
 - 240초 이상 : EC 블루부스터 1개
 - 300초 이상 : EC 블루부스터 2개
 - 360초 이상 : EC 레어부스터 1개
 - 420초 이상 : EC 퍼플부스터 1개


* 스크린샷 촬영을 위한 인터페이스 제거 기능이 추가됩니다.

 - 단축키(U)를 사용하여 인터페이스를 ON/OFF할 수 있습니다.

 - 인터페이스 OFF시, 배경과 캐릭터만 보이는 상태로 스크린샷을 찍을 수 있습니다.

 - 트와일라잇에 위치하거나 전투 시에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매칭 대기 중이거나 상점 등에서는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게임 시작 카운트 다운 단계에서 전투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도록 개선됩니다.

 - 기존 : 게임 시작 카운트 종료 후 전투 아이템 구매 가능

 - 변경 : 게임 시작 카운트 중 전투 아이템 구매 가능


* 그래픽 품질 설정 중 안개 농도 옵션에 대한 설정 별 수치가 최적화됩니다.


* 접속 유지 보상 시스템 인터페이스가 개선됩니다.


* 테라샵에서 판매 중인 다음의 상품 판매가 종료됩니다.

 - 밀리터리 남성팩, 남성 캐릭터 전용 밀리터리 코스튬, 밀리터리 여성팩, 여성 캐릭터 전용 밀리터리 코스튬


* 트와일라잇에 할로윈의 밤이 찾아옵니다.

* (10월 27일 추가) 할로윈을 기념해 펌프킨 헤어를 지급하는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 10월 27일부터 11월 10일 점검 전까지 트와일라잇을 방문하는 분들은 '선택형 펌프킨 헤어 상자(1일)'을 받을 수 있습니다.

 - 해당 헤어 상자는 전체 캐릭터가 착용 가능하며, 계정 당 1번만 받으실 수 있습니다.





* (10월 27일 추가) 게임 로딩 일러스트가 2016 리얼 사이퍼즈 일러스트 공모전 최우수상작으로 변경됩니다.




ㄴ 투창 13식 분열창(R)

 - 기본 공격의 공성 대미지가 20% 증가됩니다.

 - 확산 공격의 공성 대미지가 20% 증가됩니다.

◎ 개발자 코멘트

드렉슬러는 긴 사정거리를 이용해 대다수의 캐릭터들과 비교했을 때 안정적으로 타워를 공략할 수 있는 캐릭터입니다. 하지만 라인전에 이점이 있는 캐릭터들에 비해 공성의 효율이 떨어져 이를 조정하려 합니다.



ㄴ 해당 밸런스 조정은 선 적용이 불가능한 사항으로 모든 게임 모드에 일괄 적용됩니다.

ㄴ 자발레타(R)

 - 방어 관통력이 5% 증가됩니다. (20% → 25%)

ㄴ 플로라(SL)

 - 방어 관통력이 5% 증가됩니다. (20% → 25%)

ㄴ 프레스토(LR)

 - 방어 관통력이 5% 증가됩니다. (25% → 30%)

ㄴ 로즈 드라이브(E)

 - 방어 관통력이 6% 증가됩니다. (35% → 41%)

◎ 개발자 코멘트

자네트는 상대방의 방어력을 일정량 무시하는 특성을 바탕으로 방어력이 높은 적을 제압하는 데 높은 효율을 낼 수 있는 캐릭터입니다. 하지만 지난 포지션 선언에 따른 버프의 추가 이후 다른 근거리 딜러 캐릭터들이 방어력 관통 능력을 얻음에 따라 상대적으로 후반 전투의 이점이 적어져 방어 관통력을 조정하려 합니다.



ㄴ 참회의 기도(SP)

 - 쿨 타임이 감소됩니다. (25초 → 21초)

◎ 개발자 코멘트
제키엘은 타깃이 된 적을 홀딩하거나 아군에게 유리한 지역으로 끌고 가는 데 특화된 탱커 캐릭터입니다. 하지만 탱커로써의 생존 효율이 떨어져, 참회의 기도 기술의 쿨타임을 줄여 생존율을 높이려 합니다.


ㄴ 해당 밸런스 조정은 선 적용이 불가능한 사항으로 모든 게임 모드에 일괄 적용됩니다.

ㄴ 플래시 킥(L)

 - 4타의 후 딜레이가 0.12초 증가됩니다.

◎ 개발자 코멘트
플래시 킥은 근접한 적을 빠르게 공격할 수 있는 스킬입니다. 하지만 평타 사용 이후 다음 행동을 하기까지의 시간이 짧아 상대하는 입장에서 대응이 힘든 면이 있어 이를 조정하려 합니다.



* '플랜 디코이'에 선정된 세 번째 사이퍼인 브루스가 새로이 참전합니다.


◎ 개발자 코멘트
자세한 내용은 브루스 플랜 디코이 매거진을 참고해주세요.





* 매칭 완료 이후 파티장 이탈 시 파티원까지 함께 게임에서 이탈되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 인벤토리가 꽉 찬 상태에서 도전과제 완료 시 도전과제 완료 보상이 지급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 동일한 게임 방에 2명 이상이 동시에 난입 시 로딩 화면의 정보가 비정상 출력되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 난입 또는 재 입장 시 랜덤 캐릭터 선택 여부와 상관 없이 로딩 화면의 본인 캐릭터에 (R) 문구가 표시되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 인벤토리의 기능 아이템 툴팁 하단에 '사용(우 클릭)' 문구가 노출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항상 응원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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