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phers

  • 거너J 성우 이용신님을 만나다!
  • 149,802

    610

CYPHERS

2014-04-17 12:25:27


안녕하세요, 아이돌O입니다.


여거너 J에 대한 이클립스가 공개 된 후 J에 대한 관심과 폭발이 여기 저기에서 쏟아져 나오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클립스에서는 소개되지 않은! 오로지 매거진에서만 볼 수 있는 소식을 들고 왔어요~+_+


→ 아직 거너J 이클립스를 못보셨다면 클릭!


바로 J에 생명을 불어 넣는 성우분을 소개하는 내용인데요. 여거너 J 성우를 맡아주신 분은 누구일까요?


두구두구두구두구두두구....


바로 이용신 성우님입니다.

그 동안 여자 캐릭터 등장 소문이 들리면 의례 이용신님을 찾는 분들의 목소리를 많이 들을 수 있었는데요.

드디어 사이퍼즈에 올 분이 등장하셨습니다.+_+


그럼 지금부터 이용신님에 대한 소개와 특별한 선물까지 소개해볼게요.



성우계의 여신, 이용신님을 소개합니다.!


"말하지 않아도 알아요~ ♬"


말만 들어도 다 아는 초코파이 CM송 모두 아시죠? 바로 그 목소리의 주인공이 이용신 성우님이랍니다.

'이용신' 이라는 이름은 낯설어도 이 초코파이 CM송 처럼 이용신님이 부른 각종 CM송을 들으면

한번쯤은 '아하~ 이거' 하고 아실텐데요.


이용신님은 지금으로부터 10년 전 투니버스에서 방송 된 달빛천사의 루나 역할과 오프닝과 엔딩을 비롯해

다수의 애니메이션 주제가를 부른 '성우계의 아이돌' 과도 같은 분이십니다!


게다가, 대한민국 성우 최초로 단독 라이브 콘서트까지 개최하고 정규 앨범도 내셨을 뿐만 아니라

게임, 방송, 영화계로도 다양한 활동을 하고 계시죠.


네오플의 이웃 던전앤파이터의 여거너를 연기해주셨던 분이기도 하고요.+.+b



[네오플을 방문한 이용신 성우님과 살짝 이야기를 나눌 수 있었습니다. ]



Q. 이용신님 하면 왠지 발랄하거나 여리여리한 미소녀 캐릭터가 가장 먼저 떠오르고,

그런 능력자가 등장했을 때에 기대하는 분들이 많았는데요.

개인적으로 자신에게는 어떤 이미지가 잘 어울린다고 생각하세요?


A. ... 여거너가 아닐까요?(하하하)

그런데 정말로 던파의 여거너가 어른스러운 느낌의 캐릭터였는데요.

그 전까지는 중학생이라던가 귀여운 캐릭터들을 많이 했는데 게임에서는 애니메이션 때보다

높은 연령대의 캐릭터를 맡아 성숙하고 어른스러운 연기를 할 수 있어서 즐겁게 녹음을 시작했던 것 같아요.


음.. 그래서 결론은 어떤 이미지던 다 잘 어울린다?!(하하하)


[건강한 에너지가 넘치는 이용신 성우님]



Q. 예전에 던파에서 여거너를 연기해주셨던 적이 있는데요.

사이퍼즈에 여거너 업데이트 소식을 들었을 때 이용신님 외에는 생각을 할 수가 없더라고요.

여거너를 연기했을 떄 중점을 두는 부분이 있으세요?


A. 자꾸 듣고 싶게 만드는 중독성이죠. 성우는 캐릭터에게 영혼을 불어넣는 역할을 한다고 생각해요.

물론 나중에는 음성을 끄고 하는 친구들도 있을 수 있지만 ㅠ.ㅠ

사이퍼즈를 즐기는 분들 중에는 캐릭터에 대한 애정이 남다른 분들이 많다고 들었어요.

제가 맡은 여거너 J도 사이퍼즈 이용자들에게 확 각인이 되는 캐릭터가 되었으면 합니다.


[예전 던파 여거너로 많은 사랑을 받아, 이번 J 녹음에도 참여하셨으리라 생각하신 분들이 많았어요. ^^]



Q. 휴식을 취할 때에는 주로 어떤 것을 하며 보내세요? 다양한 취미 생활을 하며 보내실 것 같아요.


A. 성우라는 직업 특성상 목소리로 일을 하기 때문에 체력 관리는 필수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그래서 최근에는 자전거도 타고 운동을 열심히 하고 있어요. 감기에 안 걸리는 게 중요하기 때문에

면역력을 키우기 위해 노력하고 있어요.



Q. 개인적으로 연기해보고 싶거나 도전해보고 싶은 캐릭터가 있다면요?


A. 아주 악랄하게 주인공을 괴롭히는 못된 역할이요 (ㅋㅋ)

예전에 비슷한 역할을 했던 적이 있는데 너무 신나는거예요.

꼭 주인공이 아니더라도 확실하게 감정에 자극을 일으킬 수 있는 그런 캐릭터를 맡아 보고 싶어요.





아래는 이용신 성우님의 특별한 인터뷰 영상입니다. 용신님 만의 특별한 미션도 담겨 있으니 직접 확인해보세요.


Get Adobe Flash player

▲ 영상을 클릭하면 볼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성우 이용신입니다.

이번에 사이퍼즈에서 거너 J역으로 인사드리게 됐습니다. 만나서 반갑습니다.


- 던전앤파이터에서 여거너를 맡은 후, 이번에도 총을 사용하는 캐릭터를 맡게 되셨는데..


아주 오래전에 했던 기억의 캐릭터인데요. 많은 팬분들이 애정하셨다고 알고 있어요.

그래서 이번에도 예전의 영광을 재현해 보려고 나타났습니다. ^^v

변함없는 사랑을 주셨기 때문에 이번에도 제가 이 캐릭터를 맡게 된 것 같고

이번에도 거너 J를 보고 만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이용신님이 연기하는 사이퍼즈의 여신 앨리셔가 궁금해요.


원래 남의 캐릭터 욕심 잘 안내는데...(..) 살짝 해볼게요.

'세상을 밝게 비추고 싶어. 축복을~ 뭐 이런 식??' (하하하하)




- 마지막으로 사이퍼즈 이용자분들에게 한말씀 부탁드려요.


정말로 한 번 보고 두 번 보고.. 여거너 J가 자꾸만 보고 싶은 캐릭터가 되면 좋겠고요.

거너 J. 헤이스팅스 많이 사랑해주시기 바랍니다. ^^




1. 살짝만 보여드릴게요~ 여거너 J 보이스를 들어보세요.


Get Adobe Flash player

▶ 메인 대사 : 감히 그 누구도 하지 못한 일, 내가 당신을 처벌할 것이다.


Get Adobe Flash player

▶ 등장 시 : 니 목숨은 내가 쥐고 있어.


Get Adobe Flash player

▶ 감탄 : 꼴에 애쓰는군.


Get Adobe Flash player

▶ 장비 구매 시 : 하, 구질구질하게.


Get Adobe Flash player

▶ 후퇴 : 뭘 잘못했는지는 알아?



2. J 는 웨슬리, 카인에 이어 총을 세 번째로 사용하는 능력자인데요.

먼저 나온 웨슬리, 카인의 등장 대사를 J 버전으로 부탁 드릴게요.


Get Adobe Flash player

▶ 웨슬리 : 작전을 개시한다.


Get Adobe Flash player

▶ 카인 : 전장이 날 부르는건가...



3. 여거너 J는 던전 앤 파이터의 여자 레인저를 컨셉으로 제작 되었다고 하는데요.

문득 여자 레인저가 궁금해져서 여자 레인저 대사를 부탁 드렸어요. 함께 들어볼까요?


Get Adobe Flash player

▶ 참고로 말해주는데, 난 아직까지 내 총을 피할 수 있는 사람도, 나를 맞출 수 있는 사람도 만나본 적이 없었어.



4. 성우계의 여신 용신님께 부탁 드릴게요.

사이퍼즈에도 '앨리셔' 라는 여신이라 불리는 캐릭터가 있어요. 용신님 버전으로 부탁 드릴게요~


Get Adobe Flash player

▶ 세상을 밝게 비추고 싶어.


Get Adobe Flash player

▶ 축복을~




여기까지 정리 해보니 자투리 시간을 이용해 짧게나마 진행했던 인터뷰가 더 아쉽게 느껴집니다.

제가 알던 이용신님은 언제나 여리여리한 소녀의 이미지였는데 직접 뵙고 이야기를 나누어보니..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모습이 J. 헤이스팅스와 비슷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


서툰 진행에도 밝고 즐겁게 대답해주신 이용신 성우님께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J. 헤이스팅스가 트와일라잇에 도착할 날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많이 기다려지시겠지만 이용신님의 목소리와 함께 조금만 더 참아보기로 하고^^ 다음에 또 만나요!


[이용신 성우님의 친필 사인 *-_-* : 거너 J도 대박나겠죠?+_+b]


댓글 610
댓글은 최대 255자까지, 스티커 10개까지 등록할 수 있습니다
스티커 등록 n
등록0/256
닫기
Hi~ OK Oh! 냠~ Love U~ 궁금해! YES! 히힛~
안녕하십니까? 예~예~ 모든 것은 신의 뜻... 불허합니다. 의외군요. 나 원 참... 시작할까요? 강화인간!!
안녕? OK 궁금하네요. 역시! 재미있네. 깜짝이야! 아~니? ...
웃음 두려움 만족 놀람 동의 분노 좌절 인사
안녕하세요? 넵!! 미안해요!! 앗! 좋아요! 엣헴. 추천! ㅠㅠ
안녕하심까~ 피- 좋다! 못마땅해... 곱다~ 덤비라! 후우- 아슴찮다..
허~허~ 아, 아니... 헐! 흠흠... 끄응... 시, 식은땀이.. 엥? 후어어..
후훗~ Trick or Treat! 사.탕.내.놔. 소녀... 억울하옵니다... 사, 사탕 주세요! 해피... 핼러윈... 날 위해 사탕 정돈 줘야지? 목표? 당연히 사탕이지!
안녕~ ?? 피- 어머! 흐어 오오- 안돼! 랄랄라
우쭈쭈 하하 하? ?? 이거 참... -_- 안녕하십니까 안됩니다
ㅇㅅㅇ 으르릉... 나, 나! (정색) 깔깔 아니야!! 뿌잉 메~
안녕하십니까! 흐응? 흐으으응?! 척! 칫.. 좋-았어! 엥? 후에엥-!!
칫 엄숙하고 근엄하고 진지하다 믿습니다 내 안의 ...가 깨어난다 영업 중 할많하않 충격! 공포! 둠칫 둠칫 두둠칫
파이팅!! 고마워~ 졌어... 히힣 극대노 미안! 거울 앞에서 자의식 과잉된 십대 라이언
저는 지금 극공입니다. 훠이훠이 하.하.하. 매우 화가 납니다. 총기 손질중입니다. 저와 한 판 붙어보시겠습니까? 당신에 대한 정확한 진단 안돼!
뭐가 궁금하죠? 축하드립니다. 너에게는 뭐든 주고 싶어. 칭찬 드립니다. 대-단하십니다. 내겐 보여, 너의 죽음 당신을 믿습니다. 이런 미래는 싫어!
감사합니다. 기쁩니다. 축하합니다. 칭찬해 드리죠. 놀랍군요. 심기가 불편합니다. 충격을 받았습니다. 매우 화가 나는군요.
짝.짝.짝.짝 고마워... 멋있어... 지금 이게 뭐하시는 거죠? 대다나다 히에엑... 헉! 깜짝 놀랐습니다. 그만해!!!!!
옳소! 감탄했습니다. 흐음 후회할거요! 감사합니다. 놀랐습니다. 충격을 받았습니다.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정색) 축하드립니다. 칭찬해 드립니다. 놀랍군요. 매우 화가 나네요. 큰 충격입니다. 놀랍군요.
이럴수가... 감히! 네가! 아니?! 장하군! 응?! 좋다! 그건 아니다! 고맙다!
감사합니다 잘 못 들었습니다? 축하드립니다 매우 화가 나는군요 가슴이 두근거리네요 좌절상태입니다 감탄했습니다 칭찬합니다
멋지군! 좋았어! 하하! 축하하오! 아아.. 5분전인데. 커피한잔 하겠소?
승리의 정유년! 정의로운 새해복! 극.한.공.성. 복! 받아랏! 음~ 직장인의 정석
많이 배웠습니다! 대단합니다! ?!! 축하드립니다 뭔가.. 부족해요 짝짝짝! 각오하세요! 으윽!
성탄의 축복을~! 메리 X-MAS~! 화이트 크리스마스야 해피~ 크리스마스~ 고요한 밤~ 거룩한 밤~ 성탄이구나~
Good! Thank U Missing U Useless It's pretty good Oops WHY! Please wait
멜빈 미이라와 고스트 제피 할로윈에는 카를로스호박 히카르도의 사탕 탄야의 마녀 분장..? 잭-슈타인 강시 루시
기자님의 감탄사 : 호-오! 기자님의 일과 : 신문 보기 기자님의 사과 : 이거 실례! 기자님이 놀라면 : 어이쿠! 기분이 좋아 보이는 잭 기분이 나빠 보이는 잭 천진난만한 잭 상큼한 인사를 날리는 잭
좋군요! 좋은 시간 되소서 Merry 추석~! 우와~! 호~오! 가득해요~! 짱인데! 품위있군
Chu~♡ 파이팅! 우와앙.. 졌어 ㅠㅠ 이겼다! 흐~음? 뜨헉! 돼.. 됐거든! 사.. 살쪘..!
훌륭합니다 궁금하네요 에구머니나! 슬프네요... 경멸스럽군요.. 후훗~ 뭐라고 하셨죠? 이, 이럴수가...!
아이작의 멋진 모습 이글이라 샤샤샤~ 트리비아 슬라이딩 시바 포는 달린다 까미유도 달린다 라이샌더 달린다 마를렌 점프! 샬럿 점프!

최근에 사용한 스티커가 없습니다.
능력자님의 마음을 한 마디로 표현할 수 있는 스티커를 찾아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