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본능! 사이퍼즈
서비스
점검 중 입니다.
안정적인 서비스를 위한 점검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 점검 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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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점검시간 7.4 6:00 ~ 7.4 10:00
공식 홈페이지 점검시간 7.4 6:00 ~ 7.4 10:00
- 점검 내용
- * 게임서버 및 웹 서버 점검
* 2024H 시즌 중간 보상 프로필 프레임 및 선택형 [V&W] 포스터 상자 지급
* 공식전 월간 승리 이벤트 진행
- 기간 : 7/4 점검 후 ~ 8/8 점검 전까지
- 공식전 5승 시 : 염료 6개, 수선 7개
- 공식전 10승 시 : 전투장비 이용권 [7일] 1개
* 샵의 기본 일러스트 프로필 아이콘 판매 변경
- 가격 : 개당 3만 달러
- 캐릭터 : 트리비아, 드렉슬러, 이글, 샬럿, 에바, 론
== 버그 수정 및 개선 사항 ==
* (07.04 추가) 간헐적으로 공용 포지션 특성 '첼시 버거 주니어'의 회복량이 비정상적으로 적용되던 현상 개선
* 일부 캐릭터의 '그린비', '단미' 코스튬 출시연월이 잘못 표시되던 현상 수정
== 7월 4일 캐릭터 밸런스 조정 ==
* 검룡 로라스
ㄴ기사도(패시브)
- 추가타 공격 범위 감소 (220 → 205)
- 검룡의 심판(SL) 추가타 대미지 조정 (90(0.45) → 60(0.55))
- 용창 22식 나선창(LR) 추가타 대미지 조정 (110(0.55) → 70(0.7))
- 다운된 대상 대미지 감소 (0.9 → 0.8)
* 불의 마녀 타라
ㄴ기본 스탯
- 체력 증가 (1600 → 1700)
- 공격력 증가 (114 → 122)
- 근거리 방어력 증가 (7% → 10%)
* 격류의 샬럿
ㄴ리플 홉(R)
- 쿨타임 감소 (9초 → 8초)
- 4,5,6타 대미지 증가 (50(0.25) → 54(0.27))
- 몬스터 추가 대미지 증가 (1.0 → 1.15)
ㄴ레이니 시즌(E)
- 대미지 증가
기본 : 24(0.12) → 25(0.125))
2타이후 : 16(0.08) → 17(0.0835)
- 적 플레이어와 트루퍼로 부착 가능 대상 한정
* 기적의 미쉘
ㄴ기본 스탯
- 공격력 증가 (92 → 100)
- 이동속도 증가 (255 → 260)
- 근거리 방어력 3% 증가 (7% → 10%)
ㄴ핑거스핀(Wh)
- 90초 동안 적용되는 버프 효과가 변경 (쿨타임 가속 +3% → 치명타 +5%)
ㄴ일루전 실드(SP)
- 스킬 사용 중 최대 체력의 8%만큼의 보호막 버프 추가
* 삭풍의 빅터
ㄴ기본 스탯
- 체력 증가 (1350 → 1500)
- 근거리 방어력 증가 (4% → 6%)
ㄴ돌개바람(L)
- 대미지 증가
기본 : 0(0.34) → 0(0.362)
질풍가도 중 : 0(0.307) → 0.(0.32)
* 닥터 까미유
ㄴ호전충(Q)
- 방어 관통력 증가 (10% → 15%)
ㄴ주광의 랩소디(E)
- 칼새 공격의 방어 관통력 증가 (15% → 20%)
* 선무의 루시
ㄴ기본 스탯
- 체력 증가 (1300 → 1450)
- 치명타 증가 (57% → 59%)
- 근거리 방어력 증가 (7% → 10%)
ㄴ비단향꽃무(E)
- 대미지 증가
1~6타 : 36(0.172) → 38(0.18))
7~14타 : 25(0.121) → 27(0.127))
* 파문의 선율 리첼
ㄴ기본 스탯
- 체력 감소 (2341 → 2191)
- 원거리 회피 감소 (60% → 57%)
- 원거리 방어력 감소 (23.5% → 20.5%)
* 사도 제키엘
ㄴ기본 스탯
- 체력 감소 (2191 → 2091)
- 원거리 회피 감소 (62% → 60%)
- 원거리 방어력 감소 (22% → 19.5%)
* 헌터 탄야
ㄴ고독의 운무(E)
- 독무(SP) 3회 시전 중 탄야의 상태 변경 (무적 → 슈퍼 아머)
* 광대 라이샌더
ㄴ기본 스탯
- 치명타 증가 (57% → 59%)
ㄴ저글링(SL)
- 2타 이후 대미지 증가 (41(0.205) → 43(0.215))
- 사거리 증가 (710 → 740)
ㄴ트램폴린(R)
-인간 추가 대미지 증가 (1.05 → 1.1)
-건물 추가 대미지 증가 (1.05 → 1.1)
* 공학도 멜빈
ㄴ기본 스탯
- 공격력 증가 (100 → 108)
- 이동속도 증가 (260 → 265)
ㄴ바이퍼(Q)
- 쿨타임 감소 (16초 → 15초)
- 대미지 증가 (48(0.238) → 50(0.25))
- 조립 시간 0.085초 단축
* 기류의 그레타
ㄴ에테르(패시브)
- 등장 및 리스폰 시 에테르 3개를 가지고 시작하도록 변경
ㄴ타트라 볼텍스(E)
- 연계 1단 공격의 에테르 소모량 감소 (2개 → 1개)
* 원거리 딜러 포지션 버프
- 치명타 피해량 12% 증가, 방어 관통력 +3%, 최대 체력 +50
* 낙법
- 잡기 공격을 당한 직후 4.5초간 방어력 +33→25% (쿨타임 30초)
* 수플렉스
- 잡기 공격을 한 직후 10초 동안 최대 체력의 10% 만큼의 보호막 생성 (쿨타임 20→15초)
* 호위
- 범위 700 이내 아군이 존재할 경우 자신의 이동 속도 +25→10, 범위 내에 위치한 특성 보유자와 가장 가까운 아군 1인 방어력 +3%, 최대 체력 +200→150 (아군 버프 효과는 중첩되지 않음)
* 최후의 저항
- 체력 35% 이하일 때, 5초 동안 최대 체력의 30→27% 만큼의 보호막 생성 (쿨타임 145초)
* 선봉장
- 체력 +12→10%, 인간 추가 대미지 -30%
* 태세전환
- 근처에 아군이 한 명 이하일 시 방어력 +7→3%, 이동 속도 +10→15, 체력 +100, 근처에 아군이 두 명 이상일 시 공격력 +12→15, 치명타 +5→6% / 적용 범위 :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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