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phers

[기능별 시스템] 안타리우스 구원티켓

최신 업데이트 일자 : 2022-08-31 업데이트 일자에 따라 일부 내용이 게임과 다를 수 있습니다.

안타리우스 구원 티켓

안타리우스의 구원티켓은 게임 내 샵에서 구매할 수 있는 프리미엄 서비스 상품입니다.

패키지 종류 및 가격

안타리우스 구원티켓 패키지는 두 가지 종류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안타리우스의 구원티켓 [30일] 패키지 : 19,800 테라

■ 안타리우스의 구원티켓 [7일] 패키지 : 8,900 테라

아이템 이름 30일 패키지 구성 7일 패키지 구성 설명
전투장비 이용권   30일   7일 사용 시 일정 기간 동안 전투 장비를 마음껏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안타리우스의 외침   100개   25개 기존 외침권에 비해 글자 크기가 더욱 크고
돋보이는 색상을 가진 전용 외침권입니다.
신도의 특권
-프리미엄 이벤트 참여권
  30일   7일 신도의 특권을 사용하면 일정 기간 동안
전용 프리미엄 온타임 이벤트 참여가 가능합니다.
신도의 특권
-추가 멤버십 포인트
  30일   7일 신도의 특권을 사용하면 일정 기간 동안 매일 게임 접속 시
2,000멤버십 포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 패키지 내 구성품인 전투장비 이용권과 신도의 특권은 따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신도의 특권의 두 가지 기능(프리미엄 이벤트 참여권, 추가 멤버십 포인트)은 한 가지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상품 구성 자세히 알아보기

기존 전투 장비 이용권과 동일한 아이템으로 사용하면 사이퍼즈의 전투 아이템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존에 보유하고 있는 전투 장비 이용권과 중복으로 사용이 가능하며, 사용 시 사용한 기간만큼 이용 가능 기간이 증가됩니다.

전투장비 이용권에 대한 더욱 자세한 설명은 아래 가이드에서 확인하세요.

관련 가이드 : 전투장비 이용권

신도의 특권[7일/30일] - 프리미엄 온타임 참여 가능

신도의 특권 아이템은 전투 장비 이용권과 동일한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안타리우스구원티켓
테라샵에서 구매 후, 인벤토리에서 사용하면 바로 적용됩니다.


사용하면 좌측 상단에 사용 시점부터 남은 시간이 표시되고 전용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안타리우스구원티켓

안타리우스구원티켓
프리미엄 온타임 이벤트에 참여가 가능해지며 진행 상황을 알 수 있습니다.

■ 신도의 특권 패키지 사용 관련

- 신도의 특권을 사용하면 전용 온타임이 활성화되고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 패키지 내 구성 품인 전투 장비 이용권과는 별도의 아이템이며 능력자의 판단에 따라 따로 또는 동시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신도의 특권 사용 기간이 만료되면 온타임이 비활성화되고 이벤트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 신도의 특권 전용 이벤트 운영 관련

- 전용 온타임 이벤트는 특별한 안내가 없는 이상 최소 4주~5주 단위로 진행됩니다.
- 전용 온타임은 공식전, 일반전 플레이를 통한 판 수를 달성하여 단계별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판 수의 달성 조건은 이벤트 기본 방침에 따릅니다. (단, 일반전과 공식전 모드 플레이 시에만 적용!)
- 전용 온타임 이벤트가 진행 중일 때, 신도의 특권 아이템을 인벤토리에 보유하고 있다면 언제든 사용하여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단, 현재 진행 중인 이벤트 종료 기간 및 새로 시작되는 이벤트 일정을 꼭 확인해 주세요.)
- 반대로 현재 진행 중인 전용 온타임 이벤트를 중간에 참여하여 단계별 보상을 모두 획득했고, 새로운 전용 온타임 이벤트가 진행되었을 때, 신도의 특권 사용 기한이 남아 있다면 새로운 전용 온타임 이벤트도 바로 참여가 가능합니다.
- 새로운 전용 온타임 이벤트는 사이퍼즈 공식 홈페이지의 이벤트 안내 페이지를 통해 공개됩니다.
- 전용 온타임 이벤트의 보상 테이블은 게임 내, 업데이트 및 능력자 여러분들의 니즈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특정 회차에서는 매우 좋은 보상이 있을 수 있고 상대적으로 낮은 보상이 있을 수 있음을 숙지 부탁드립니다.
- 이벤트 중간 참여 및 신규 이벤트의 매력도에 따라 신도의 특권의 사용에 대한 판단은 신도의 특권을 보유하고 있는 능력자 여러분의 판단에 따릅니다.
- 기간 내 최종 단계 달성 불가에 대한 불만 및 새로 시작되는 전용 온타임의 매력도에 대한 불만 등, 개인의 판단 및 게임 플레이로 인한 결과에 따른 보상 및 패키지 내 일부 상품인 '신도의 특권'의 환불은 진행되지 않는 점 꼭 숙지를 부탁드립니다.
- 만약 전용 온타임을 운영하지 못하거나 추후 다른 서비스로 인해 진행되지 않는 경우 저희는 반드시 90일 전에 사전 안내를 드리며, 사전에 '안타리우스 구원티켓' 상품 판매를 종료를 진행할 것입니다. 90일의 기간 동안에는 최소 세 번 이상의 전용 온타임을 진행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 전용 온타임의 진행 기간 중, 의도치 않은 종료 및 오류 발생 시, 해당 전용 온타임에 참여한 기록이 있는 능력자를 대상으로 보상이 지급됩니다. 보상은 오류의 경중에 따라 특정 단계까지 일괄 보상이 진행됩니다. 세부 보상에 대해서는 발생 시점에서 안내되는 공지사항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 신도의 특권은 기존 기간제 아이템에 적용되는 점검 사유로 인한 보상 정책이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ex : 특정 시간 이상을 넘는 점검 진행 시, 기간제 이용권 1일 자동 연장 적용)
- 만약 전용 온타임이 진행 중이지 않을 때에도 매일 접속 시 멤버십 포인트 혜택(2,000포인트)은 정상 지급됩니다.


신도의 특권[7일/30일] - 2,000 멤버십 포인트 지급

신도의 특권을 사용하여 해당 혜택이 유지 중일 때, 매일 게임에 접속하면 2,000멤버십 포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매일 새벽 6시를 기준으로 접속 여부 판단이 초기화됩니다. (멤버십 포인트 확인 방법 : 마이페이지 → 내 멤버십 → 획득내역조회 버튼 클릭) 획득한 멤버십 포인트는 다음 날 새벽 3시 안개정제소 포그 정산 시점에서 추가 포그도 획득이 가능합니다. 30일 패키지 구매 시, 매일 모두 접속한다면 60,000멤버십 포인트와 3,000포그(+멤버십 등급 보너스 추가)를 얻을 수 있습니다.


안타리우스의 외침 이용권

전용 외침권으로 폰트가 기존 외침에 비해 더욱 크고 특별한 색상으로 외침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30일 패키지 구매 시에는 100개, 7일 패키지 구매 시에는 25개가 즉시 지급됩니다.

■ 안타리우스의 외침 사용 관련

1. 채팅 창에서 외침 기능 사용 시, 안타리우스의 사용 여부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2. 안타리우스의 외침 1회 사용 시마다 이용권이 1개씩 차감됩니다.
3. 안타리우스의 외침은 기존 외침과는 다르게 글씨 크기가 더욱 크고 특별한 색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안타리우스구원티켓
일반 외침과 안타리우스 외침 크기 비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