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phers

  • 12월 9일 정기점검 업데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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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YPHERS

2021-12-08 17:25:57

안녕하세요, 능력자 여러분. 사이퍼즈입니다.

아래는 12월 9일 정기점검 중 업데이트 되는 내용입니다.



■ 12월 9일 패치 노트





※ 다음 정규 밸런스 조정은 1월 13일 진행될 예정입니다.


ㄴM19 대전차지뢰(Q)

 - 폭발까지 걸리는 시간이 감소됩니다. (0.55초 → 0.4초)

 - 공격 범위가 8% 증가됩니다.

 - 인식 범위가 8% 증가됩니다.

◎ 개발자 코멘트

웨슬리의 M19 대전차지뢰는 특정 위치에 설치, 해당 지역 방어를 돕도록 설계된 기술입니다. 하지만 폭발 시간이 늦고 범위가 다소 협소하여 의도보다 낮은 성능을 보이고 있어 조정을 진행하려 합니다.



ㄴ기본 스탯 조정

 - 치명타가 감소됩니다. (55% → 53%)

 - 근거리 방어력이 감소됩니다. (17% → 14%)

 - 근거리 회피가 감소됩니다. (55% → 53%)

ㄴ심안도(SP)

 - 반격 공격이 슈퍼아머 상태를 무시하고 경직을 주도록 변경됩니다. (린의 초 진공흡기는 해당되지 않습니다.)

 - 스킬 지속 시간이 감소됩니다. (1.2초 → 0.6초)

 - 반격 성공 시 회피 -20% 디버프 효과 부여가 제거됩니다.

ㄴ질풍베기(R)

 - 쿨타임이 증가됩니다. (8초 → 9초)

 - 후 딜레이가 0.141초 감소됩니다.

 - 하단 공격 범위가 증가됩니다. (40 → 80)

 - 적을 띄우는 힘이 감소됩니다. (300 → 260)

 - 다운된 적을 띄우는 힘이 증가됩니다. (300 → 440)

 - 피격된 적이 무게 영향을 받지 않고 뜨도록 변경됩니다.

 - 다운된 적을 공격할 때 대미지 감소율이 적용됩니다. (0.9)

ㄴ장작쪼개기(SL)

 - 대미지가 감소됩니다. (210(1.05) → 200(1.0))

ㄴ절명참철도(E)

 - 하단 공격 범위가 증가됩니다. (30 → 50)

◎ 개발자 코멘트

다이무스는 단순한 스킬 구조로 인해 타 근거리 딜러에 비해 성능이 저조한 상태였습니다. 이러한 점을 감안해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기존의 스킬 매커니즘을 최대한 유지하되 다운되어 있는 적에 대한 질풍베기 타격이 가능하도록 조정하는 등 제한적이던 연계 및 사용성에 대한 변경을 가하며, 이에 따른 과효율을 일부 견제하기 위해 기본 성능에 대한 하향을 함께 적용합니다. 다수의 스킬이 변경되는 만큼 패치 이후 성능 데이터를 면밀히 확인할 예정임을 함께 안내드립니다.



ㄴ일렉버스트(E)

 - 전자기 방출 피해 증가량 효과가 감소됩니다. (25% → 10%)

◎ 개발자 코멘트

레이튼은 일렉버스트 사용 이후 전자기 방출로 다수에게 과한 피해량을 주고 있어, 일렉버스트 상태에서의 전자기 방출 피해 증가 효과 수치를 줄이려 합니다.



ㄴ기간틱 베어(E)

 - 점프 거리가 감소됩니다. (800 → 650)

◎ 개발자 코멘트

브루스의 기간틱 베어는 점프 공격 이후 지속적인 돌진 공격을 통해 지속적으로 적진을 붕괴시킬 수 있도록 설계된 기술입니다. 하지만 점프 거리가 긴 점으로 인해 과한 전방/후방 진형 붕괴 성능을 보이고 있음에 따라 점프 거리를 조정할 예정입니다.



ㄴ기본 스탯

 - 히트 리커버리가 증가됩니다. (50 → 55)

ㄴ니들 소배트(R)

 - 적을 미는 힘이 증가됩니다. (50 → 100)

 - 경직이 증가됩니다. (60 → 75)

ㄴ권총의 춤(LR)

 - 6타 이후의 대미지가 증가됩니다. (10(0.05) → 17(0.085))

◎ 개발자 코멘트

이번 업데이트에서 제이는 권총의 춤 6타 이후 대미지를 늘려 스킬을 유지할 때의 총 대미지량을 높이려 합니다. 또한 니들 소배트는 경직을 조정해 이후 연계가 안정적으로 이어질 수 있게 하되 미는 힘을 같이 늘려 퍼니셔(F) 연계의 난도는 기존과 유사하게 맞출 예정입니다.



ㄴ기본 스탯

 - 원거리 회피가 감소됩니다. (65% → 62%)

ㄴ처벌의 채찍(SL)

 - 채찍의 사거리가 감소됩니다. (600 → 570)

◎ 개발자 코멘트

디아나는 상위 등급의 경기에서 타 탱커 대비 과한 성능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에 처벌의 채찍 공격 사거리를 줄여 견제 능력을 제한함과 동시에 원거리 회피를 감소시키려 합니다.






* 엘프리데와 티샤가 L 스킬 사용 직후 SP 스킬을 사용할 시 간헐적으로 스킬이 비정상 캔슬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트와일라잇 광장의 가판대 일부 텍스쳐 오류가 수정됩니다.

* (12. 09 추가) 공식전 특정 티어 이상 달성 시 휴식 점수 계산 공식이 잘못 적용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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