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추가)카를로스 싸이클론 잡기를 확정으로 해보자
-
2,380
5
9
-
2018-07-04 01:51:10
본 공략은 인게임 게임그림자옵션을 켠 상태에서만 가능합니다.
사이퍼즈의 그림자는 캐릭터가 일정높이이상 뜨면 그림자가 사라지지만
다시 지면에 가까워지면 그림자가 다시 생깁니다.
이건 싸이클론맞고 공중으로 올라간 적팀한테도 똑같이 적용되는 방식입니다.
아래 스샷처럼말이죠
자. 떨어지기 직전에 지상에 가까워져서 그림자가 생긴걸 볼수있습니다.
이를 응용해서
싸이클론-그림자생성확인-잡기를 하면 싸클잡기가 확정으로 들어갑니다. 쉽죠?
그래도 각 캐릭별로 무게가있다보니 떨어지는속도가 차이가 좀 있으니 그건 아래 gif를 보시고
실전에서 쓰시면됩니다.
보여드릴 예시로는 가벼운캐릭,무거운캐릭,노링,3링+맥시머로 무게,띄우는높이별로 찍었고
무거운캐릭터가 낮게뜰때 이상하게 더 느리게 떨어지더군요.
가벼운캐 노링
3링+맥시머
가벼운캐릭은 그림자 보이자마자 바로 잡기를쓰면 들어갑니다
무거운캐 노링
(보시다시피 이상하게 무거운캐가 낮게뜰때 더 느리게떨어지더라고요? 물리엔진이 이상한건지 뭔지..)
3링+맥시머
아무튼 무거운캐릭은 노링일때만 살짝기다렸다 잡기,
궁링을 1개만찍어도 가벼운캐랑 동일하게 그림자가 보이자마자 바로 잡기해주시면
싸클-잡기연계가 확정으로 들어갑니다.
추가
댓글에 평타잡기를 하라는글이있어서 다시 실험해보니까
그림자확인-1평-잡기하는게 더 안정적으로 들어가네요
이렇게 쓰시면됩니다
마우스 좌클릭1번 1평 깔아두기 잔상으로 공중에 잠깐 체공시킨후 잡기쓰시면 됩니다.
싸클-제트킥 성공
그 다음댓글에있던 싸이클론-제트킥도 성공이 되긴 됩니다.
근데 성공률이 엄청 낮아서 실전에서 쓰기엔 무리가 좀 있을거같네요.
싸클-제트킥 실패
이게 판정이 엄청 빡빡해서 위에짤 처럼 조준유도를 꺼도 위로 유도되거나
1틱만 맞고 안맞거나 하는 그런경우가 많습니다.
그림자 보일때 좀 뒤에서 제트킥쓰면 되긴하는데 저도 성공률 100%는 아니라 뭐라 말은 못하겠고
평캔드아처럼 계속 연습하다보면 성공률 좀 오르지않을까싶습니다.
뭐 된다는거 확인은했으니 언젠가 써먹긴하겠죠
(사실 실전에서쓸일은 거의없겠지만..)
신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