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phers

  • 드니스 S목걸이.....너의 정체는..?
  • 5,006

    20

성형괴물드니스 [39급]

2018-06-02 00:18:01



안녕하세요. 모태미녀 드니스를 애정캐로 플레이하는 38급 초보유저 성형괴물드니스입니다.


저는 급수도 낮아 경험도 부족하고 랭킹도 골드 승급도 못해 5수째 승급전 도전중인 유저이지만


제일 이쁜 드니스 관련글이 너무 없어서 제가 감히 이렇게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이번에 S 목 유니크가 추가되면서 기존 E유니크의 옵션 확인과 두 유니크 비교 공략을 올리니


어수선하고 재미없더라도 놀기삼아 한번 읽어주세요~




1. Eclipse 유니크와 Supermoon 유니크의 옵션 비교



먼저 두 아이템의 옵션 비교로 시작하겠습니다.


Eclipse 유니크(이하 E유닉)는 비밀의화원(이하 궁) 효과 지속시간 +10%


Supermoon 유니크(이하 S유닉)는 궁 체력 회복량 +5%의 옵션을 가지고 있습니다....똥옵..같네요



그런데 잠깐..... 이걸 보고 E유니크가 무슨 효과인지 확신이 오시나요???


궁 지속시간이 늘어서 딜이 더 들어간다는건지.. 효과는 뭔지...


정말 불친절한 설명이 아닐 수 없네요.. 그러니 스킬 설명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흠.. 역시 잘 모르겠습니다. 유닉 옵션이 궁 효과 증가라면서 특수효과에 불도 안 들어와있습니다.



아래 상세하게 설명되어있는 민들레 잔향과는 차이나는 대목입니다.(그래도 특수효과 불 없는건 같네요)


이제 궁 사용중인 아이작, 피터, 린, 디아나 등등에게 민들레 쿨 빼는 일 없어야겠네요.. 설명감사!

저도 공략글 쓴다고 설명 보기전엔 몰랐음.. 왜 안풀리지? 이러고 있었..


아무래도 직접 실험을 통해 효과를 확인해야 할 것 같으니 실험으로 넘어가겠습니다.



2. Eclipse 효과 실험


여러가지 실험을 해 보았으나 E유닉의 효과는 딜 증가도 아니고,


궁 사용중인 시간도 아니고 총히트수 증가도 아니었습니다.(1인기준 최대 10HIT 고정)


그럼 도대체 무슨 능력 상승인가..? 그것은 바로바로....




궁 사용 후에도 묶여있는 덩굴의 지속시간 증가였던 것이였던 것이었습니다....


저게 궁 설명에 나와있는 바인딩상태 라고 여겨집니다.


아쉽게도 기본 지속시간을 스킬설명에는 알 수 없지만 이 시간이 증가되는것은 확실했습니다.





E유닉 착용기준 스킬 시작부터 바인딩상태의 상징인 덩굴이 없어지기까지 약 5.3초가 소요되고


E유닉 미착용 기준 스킬 시작부터 덩굴 없어질 때 까지 4.6초 정도가 걸립니다.


단순하게 보았을 때 5.3-4.6=0.7초가 증가되는데 스킬시작부터 풀릴 때 까지 7초도 아닌데


왜 10% 증가가 0.7초 증가 효과인지는 도무지 알 수가 없습니다.



차라리 궁 지속시간 증가라면 히트수가 한번이라도 더 늘어서 딜이 더 들어가거나


변이링 낀 상의유닉 틀비처럼 회복이 1틱이라도 더 들어오거나 할텐데 덩굴 0.7초는 정말 애매하네요.


팀이 근처에 없었다면 오기전에 풀릴테고 근처에 있었으면 이미 E유닉 없이 궁 시간 4.6초 정도 동안


기본스킬 쿨 다 돌렸을 것 같습니다.

 


지속형 궁인 린이나 스텔라 같은 애들처럼 차라리 궁 1초 증가였다면 좋았을텐데 말이죠...


궁유닉에도 지속시간 추가가 없는데 정말 뭔가 나사 빠진것 같은 옵션이었습니다.


하지만 다른 대체품이 마땅히 없었기 때문에 썼다고 보여지네요..



3. Supermoon 효과 실험


앞서 말했던 불친절한 설명으로 똥옵이라고 생각했던 저는 직접 써보고 경탄을 금치 못했습니다.


기본 궁 효과 10%회복 x 3회로 총 30% 회복 되던 것에서 5% 추가되어 35%가 회복되겠거니 했으나


틱당 5%추가.. 15 * 3 = 총 45% 의 체력이 회복되는 것이었습니다!!!!




아바타 체력효과 없이 20레벨 드니스 유닉템 3티 기준 4470의 체력으로 실험한 결과입니다.


S유닉 미 착용시 틱당 447(10%)씩 3회 회복으로 447*3= 1341(30%)의 체력이 회복됩니다.



S유닉 착용시 틱당 670(15%)씩 3회 회복으로 670*3=2010(45%)가 회복됩니다!!!


궁 사용하는 약 3초간 햄버거 3개 분량의 체력을 회복 한 셈입니다.(드니스... 햄최몇??)


S유닉 착용 유무 비교시 2010-1341=669로 거의 햄버거 한개를 더 흡입한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만렙전이 초창기 사이퍼즈에에 비해 흔해지고 스테민이 상향된 지금 체력버프의 효과까지 보았을 때,


그 회복량은 어마어마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무려 탱버프까지 있다면..??!!



4. 결론


기존에 마땅한 대체제가 없어서 사용 할 수 밖에 없었던 0.7초 바인딩 효과의 E유니크에 비해


이번 S유니크 추가로 햄버거를 하나 더 먹는 셈이 되는것이 정말 마음에 듭니다!



물론 3티 찍기 전 상황이나 풀 피인 상태에서는 저효율의 유니크임에는 틀림없으나


아슬아슬하게 생존하여 역전의 발판이 된다거나 부득이하게 방드니스를 들게되었을때 더욱 오래


버텨 줄 수 있다는 점 등을 생각해 보았을때는 정말 좋은 유니크라고 생각됩니다!



드니스 유저 입장에서 정말 애매하던 유니크 착용부위가 완소 부위로 바뀌게 된 점 환영합니다!!


얼마 없는 드니스 유저분들 많이 많이 착용 해 주시고 후기 부탁드립니다.


기타 의견과 댓글 환영입니다. 즐겜하세요!







0
신고하기
댓글 20
댓글은 최대 255자까지, 스티커 10개까지 등록할 수 있습니다
스티커 등록 n
등록0/256
닫기
Hi~ OK Oh! 냠~ Love U~ 궁금해! YES! 히힛~
안녕하십니까? 예~예~ 모든 것은 신의 뜻... 불허합니다. 의외군요. 나 원 참... 시작할까요? 강화인간!!
안녕? OK 궁금하네요. 역시! 재미있네. 깜짝이야! 아~니? ...
웃음 두려움 만족 놀람 동의 분노 좌절 인사
안녕하세요? 넵!! 미안해요!! 앗! 좋아요! 엣헴. 추천! ㅠㅠ
안녕하심까~ 피- 좋다! 못마땅해... 곱다~ 덤비라! 후우- 아슴찮다..
허~허~ 아, 아니... 헐! 흠흠... 끄응... 시, 식은땀이.. 엥? 후어어..
후훗~ Trick or Treat! 사.탕.내.놔. 소녀... 억울하옵니다... 사, 사탕 주세요! 해피... 핼러윈... 날 위해 사탕 정돈 줘야지? 목표? 당연히 사탕이지!
안녕~ ?? 피- 어머! 흐어 오오- 안돼! 랄랄라
우쭈쭈 하하 하? ?? 이거 참... -_- 안녕하십니까 안됩니다
ㅇㅅㅇ 으르릉... 나, 나! (정색) 깔깔 아니야!! 뿌잉 메~
안녕하십니까! 흐응? 흐으으응?! 척! 칫.. 좋-았어! 엥? 후에엥-!!
칫 엄숙하고 근엄하고 진지하다 믿습니다 내 안의 ...가 깨어난다 영업 중 할많하않 충격! 공포! 둠칫 둠칫 두둠칫
파이팅!! 고마워~ 졌어... 히힣 극대노 미안! 거울 앞에서 자의식 과잉된 십대 라이언
저는 지금 극공입니다. 훠이훠이 하.하.하. 매우 화가 납니다. 총기 손질중입니다. 저와 한 판 붙어보시겠습니까? 당신에 대한 정확한 진단 안돼!
뭐가 궁금하죠? 축하드립니다. 너에게는 뭐든 주고 싶어. 칭찬 드립니다. 대-단하십니다. 내겐 보여, 너의 죽음 당신을 믿습니다. 이런 미래는 싫어!
감사합니다. 기쁩니다. 축하합니다. 칭찬해 드리죠. 놀랍군요. 심기가 불편합니다. 충격을 받았습니다. 매우 화가 나는군요.
짝.짝.짝.짝 고마워... 멋있어... 지금 이게 뭐하시는 거죠? 대다나다 히에엑... 헉! 깜짝 놀랐습니다. 그만해!!!!!
옳소! 감탄했습니다. 흐음 후회할거요! 감사합니다. 놀랐습니다. 충격을 받았습니다.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정색) 축하드립니다. 칭찬해 드립니다. 놀랍군요. 매우 화가 나네요. 큰 충격입니다. 놀랍군요.
이럴수가... 감히! 네가! 아니?! 장하군! 응?! 좋다! 그건 아니다! 고맙다!
감사합니다 잘 못 들었습니다? 축하드립니다 매우 화가 나는군요 가슴이 두근거리네요 좌절상태입니다 감탄했습니다 칭찬합니다
멋지군! 좋았어! 하하! 축하하오! 아아.. 5분전인데. 커피한잔 하겠소?
승리의 정유년! 정의로운 새해복! 극.한.공.성. 복! 받아랏! 음~ 직장인의 정석
많이 배웠습니다! 대단합니다! ?!! 축하드립니다 뭔가.. 부족해요 짝짝짝! 각오하세요! 으윽!
성탄의 축복을~! 메리 X-MAS~! 화이트 크리스마스야 해피~ 크리스마스~ 고요한 밤~ 거룩한 밤~ 성탄이구나~
Good! Thank U Missing U Useless It's pretty good Oops WHY! Please wait
멜빈 미이라와 고스트 제피 할로윈에는 카를로스호박 히카르도의 사탕 탄야의 마녀 분장..? 잭-슈타인 강시 루시
기자님의 감탄사 : 호-오! 기자님의 일과 : 신문 보기 기자님의 사과 : 이거 실례! 기자님이 놀라면 : 어이쿠! 기분이 좋아 보이는 잭 기분이 나빠 보이는 잭 천진난만한 잭 상큼한 인사를 날리는 잭
좋군요! 좋은 시간 되소서 Merry 추석~! 우와~! 호~오! 가득해요~! 짱인데! 품위있군
Chu~♡ 파이팅! 우와앙.. 졌어 ㅠㅠ 이겼다! 흐~음? 뜨헉! 돼.. 됐거든! 사.. 살쪘..!
훌륭합니다 궁금하네요 에구머니나! 슬프네요... 경멸스럽군요.. 후훗~ 뭐라고 하셨죠? 이, 이럴수가...!
아이작의 멋진 모습 이글이라 샤샤샤~ 트리비아 슬라이딩 시바 포는 달린다 까미유도 달린다 라이샌더 달린다 마를렌 점프! 샬럿 점프!

최근에 사용한 스티커가 없습니다.
능력자님의 마음을 한 마디로 표현할 수 있는 스티커를 찾아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