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phers

  • 앨리셔가 옛날부터 승률 좋았던 이유
  • 9,876

    64

팝콘맛쥬스 [81급]

2016-11-05 16:06:15

1. 축빛이 항상 아군들의 든든한 트루퍼역할을 해준다.


(앨리셔유저로써 부정하고 싶지만 어쩔수없는 사실이에유.. 앨리셔의 가장 장점이자 존재이유에유.

축빛4링과 함께 " 공59 / 방10% / 이속22 " .... 공이목 가죽끈링x6에 방어력까지 부가된 괴랄한능력치를 자랑하며

아바타옵션의 공6 / 방4% 와 축빛임팩트 공20 / 방3.24% / 이속6 까지 합하면 "공85 / 방17.24% / 이속28"

요즘 아바타옵션은 평타평타에 축빛임팩트도 잘 안쓰지만 사실상 꿀빨템트리중 하나에유 아주 대단하쥬..?)






2. 아군들의 딜각이 정말 잘나온다.


(이것도 사실 잘 언급안되는것중 하난데 앨리셔와 함께라면 우리 딜러들은 적에게 모든스킬이 거의 확정타로

맞출수가있어유. 광자력빔의 홀딩과 평타지옥, 그리고 근캐못지않는 자축빛, 엔프의 전설적대응..

적 눈탱아리 확찢는 심빛궁까지 있으며 눕히기가 가장 중요한 이게임에서 어느때나 가능한 전설의천벌까지ㄷㄷ..!)






3. 딜 매우 부족한캐로 아는데 사실 절대 아니다.


(얘는 평타가 거의 주딜인건 다들 아실거에유. 다른원딜들이 스킬다빠지고나서 개약한 평타로 마저녹일때

얘는 탕탕!탕탕!탕탕!탕탕! 이에유.. 스킬 쿨타임들도 매우 짧아서 평타 맞추기위한 기술들로 항상 연계가능에..

그렇다고 결론:딜쌘캐 라고 하는것도 아니에유. 다른 원딜에 비해서 약한건 사실지만 결코 약한캐까진 아니란것!)






4. 얘만큼 활동적인 원거리캐릭터가 없다.


(만약 사이퍼즈에 중거리캐릭터을 뽑자면 호타루,트릭시,린,리첼,제이,디아나.. 그리고 앨리셔라고 봐유.

다른 원거리캐릭터들은 자리 잘잡고 그자리에서 안전하게 폭딜넣는게 가장 목표중 하나지만 앨리셔는

근거리에서 맞출수있는스킬이 2개, 블링크, 멀리서도 축빛지원 등등 어느 자리에서나 항상 좋은역할을 해유.

넘나 활동적이다보니깐 팀원보조, 지원가기가 진짜 잘되고 이러한 이유들때문에 방리셔 또한 좋게쓰여유.)






5. 특히나 지금 타샬멜메타에서 너무나 좋다. (+미쉘)


(이건 밸토게에서 살짝 쓰긴했는데 요즘 라인딜러가 대세에유. 타샬멜쉘을 중심으로 팀 4명 모두가 이들에게

맞추며 운영해가는식의 메타가 되었는데 여기서 앨리셔는 라인딜러들의 단점들을 모두 다 커버칠수가 있어유.



타라같은경우엔

한순간 폭딜 이 가능하지만 스킬이 모두 빠지면 잉여잉여한데 앨리셔가 이 모든걸 다 커버가능하다는것


샬럿같은경우엔

샬럿스킬들자체가 적너프시키는데 앨리셔는 아군버프를 시켜요. 정말 매우 괴랄한데미지를 볼수있어유


멜빈같은경우엔

바이퍼의 존재덕에 타샬보다도 더욱더 ㅁㅣ친폭딜과 순삭 이 되며 멜빈덕에 앨리셔도 더 편하게겜가능해유


미쉘같은경우엔

안그래두 얜 딜탱 다 가능 한데 더토만 켰다~하묜 그녀를 공주님처럼 모시면 승리를 향해 나아갈수 있어유..



마지막으로 이들의 대표적인 단점인 뚜벅이란거에 비해 앨리셔는 매우 활동적이에유

이래서 공방 꿀빨캐 타샬멜쉘을 개꿀빨캐로 만들어줌으로써의 앨리셔도 지금 현재로썬 꿀빨캐 인정해유.)










그러나 이러한 이유들때문에 앨리셔를 하향해야한다는 말이 나올것같은데 절.대 하면 안되유.

정말 해야될게 많은 캐릭터여서 사람들이 어렵다어렵다 하는이유가 저 이유들 때문이에유.

저도 이렇게 글 쓰지만 저 해야될것들을 다 하려다보니깐 앨리셔로 말도안되는 트롤짓 자주 하거든유.

암튼 지금의 앨리셔를 그냥 원딜처럼 운영하실거면 차라리 따른대인원딜 하는게 팀원들에게 훨씬 좋다구봐유.



다음엔 앨리셔 템트리공략을 써보도록 해보겠슈..

템트리공략엔 국민리셔(기본적인트리), 평타리셔, 엔프리셔, 광빔리셔, 방리셔, 서폿리셔 가 있겠숩니더..








예시로 서폿리셔의 템트리..*

0
신고하기
댓글 64
댓글은 최대 255자까지, 스티커 10개까지 등록할 수 있습니다
스티커 등록 n
등록0/256
닫기
안녕하십니까? 예~예~ 모든 것은 신의 뜻... 불허합니다. 의외군요. 나 원 참... 시작할까요? 강화인간!!
안녕? OK 궁금하네요. 역시! 재미있네. 깜짝이야! 아~니? ...
웃음 두려움 만족 놀람 동의 분노 좌절 인사
안녕하세요? 넵!! 미안해요!! 앗! 좋아요! 엣헴. 추천! ㅠㅠ
안녕하심까~ 피- 좋다! 못마땅해... 곱다~ 덤비라! 후우- 아슴찮다..
허~허~ 아, 아니... 헐! 흠흠... 끄응... 시, 식은땀이.. 엥? 후어어..
후훗~ Trick or Treat! 사.탕.내.놔. 소녀... 억울하옵니다... 사, 사탕 주세요! 해피... 핼러윈... 날 위해 사탕 정돈 줘야지? 목표? 당연히 사탕이지!
안녕~ ?? 피- 어머! 흐어 오오- 안돼! 랄랄라
우쭈쭈 하하 하? ?? 이거 참... -_- 안녕하십니까 안됩니다
ㅇㅅㅇ 으르릉... 나, 나! (정색) 깔깔 아니야!! 뿌잉 메~
안녕하십니까! 흐응? 흐으으응?! 척! 칫.. 좋-았어! 엥? 후에엥-!!
칫 엄숙하고 근엄하고 진지하다 믿습니다 내 안의 ...가 깨어난다 영업 중 할많하않 충격! 공포! 둠칫 둠칫 두둠칫
파이팅!! 고마워~ 졌어... 히힣 극대노 미안! 거울 앞에서 자의식 과잉된 십대 라이언
저는 지금 극공입니다. 훠이훠이 하.하.하. 매우 화가 납니다. 총기 손질중입니다. 저와 한 판 붙어보시겠습니까? 당신에 대한 정확한 진단 안돼!
뭐가 궁금하죠? 축하드립니다. 너에게는 뭐든 주고 싶어. 칭찬 드립니다. 대-단하십니다. 내겐 보여, 너의 죽음 당신을 믿습니다. 이런 미래는 싫어!
감사합니다. 기쁩니다. 축하합니다. 칭찬해 드리죠. 놀랍군요. 심기가 불편합니다. 충격을 받았습니다. 매우 화가 나는군요.
짝.짝.짝.짝 고마워... 멋있어... 지금 이게 뭐하시는 거죠? 대다나다 히에엑... 헉! 깜짝 놀랐습니다. 그만해!!!!!
옳소! 감탄했습니다. 흐음 후회할거요! 감사합니다. 놀랐습니다. 충격을 받았습니다.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정색) 축하드립니다. 칭찬해 드립니다. 놀랍군요. 매우 화가 나네요. 큰 충격입니다. 놀랍군요.
이럴수가... 감히! 네가! 아니?! 장하군! 응?! 좋다! 그건 아니다! 고맙다!
감사합니다 잘 못 들었습니다? 축하드립니다 매우 화가 나는군요 가슴이 두근거리네요 좌절상태입니다 감탄했습니다 칭찬합니다
멋지군! 좋았어! 하하! 축하하오! 아아.. 5분전인데. 커피한잔 하겠소?
승리의 정유년! 정의로운 새해복! 극.한.공.성. 복! 받아랏! 음~ 직장인의 정석
많이 배웠습니다! 대단합니다! ?!! 축하드립니다 뭔가.. 부족해요 짝짝짝! 각오하세요! 으윽!
성탄의 축복을~! 메리 X-MAS~! 화이트 크리스마스야 해피~ 크리스마스~ 고요한 밤~ 거룩한 밤~ 성탄이구나~
Good! Thank U Missing U Useless It's pretty good Oops WHY! Please wait
멜빈 미이라와 고스트 제피 할로윈에는 카를로스호박 히카르도의 사탕 탄야의 마녀 분장..? 잭-슈타인 강시 루시
기자님의 감탄사 : 호-오! 기자님의 일과 : 신문 보기 기자님의 사과 : 이거 실례! 기자님이 놀라면 : 어이쿠! 기분이 좋아 보이는 잭 기분이 나빠 보이는 잭 천진난만한 잭 상큼한 인사를 날리는 잭
좋군요! 좋은 시간 되소서 Merry 추석~! 우와~! 호~오! 가득해요~! 짱인데! 품위있군
Chu~♡ 파이팅! 우와앙.. 졌어 ㅠㅠ 이겼다! 흐~음? 뜨헉! 돼.. 됐거든! 사.. 살쪘..!
훌륭합니다 궁금하네요 에구머니나! 슬프네요... 경멸스럽군요.. 후훗~ 뭐라고 하셨죠? 이, 이럴수가...!
아이작의 멋진 모습 이글이라 샤샤샤~ 트리비아 슬라이딩 시바 포는 달린다 까미유도 달린다 라이샌더 달린다 마를렌 점프! 샬럿 점프!

최근에 사용한 스티커가 없습니다.
능력자님의 마음을 한 마디로 표현할 수 있는 스티커를 찾아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