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phers

  • 근딜의 기본 로라스
  • 1,422

    6

암컷형 [69급]

2015-01-12 16:58:48

 

 

</EMBED>

 

안녕하세요! 암컷형이라고합니다. 보통 공략글에서는 자기소개 먼저 하더라구요.

닉네임은 한방의추억→완벼칸형준암컷형 이렇게 바꼇습니다.

 

 

현재는 그냥 흔한 골레기입니다.

자그럼 시작할께요!

 

▣목차

1.템세팅

2.스킬콤보

3.운영법

4.캐릭별 상대법

5.보너스 tip

6.마치며

1.템셋팅

 

템은 일단 정석은 유니크기때문에 낄만한 다른 템들을 소개해드리겟습니다.

 

1.손: FA- fa는 로라스가 3장갑을 빨리가지않고 2장갑에서 보통 방으로 전환하기떄문에 효율이 좋습니다.

2.모자: 시야모- 시야모는 일단 시야가 넓어지죠. 그러면 선타권을 가져오기도 좋고 투창 견재할때 편해집니다.

3.셔츠: 셔츠는 다른걸 껴본적이 없는데 굳이 추천하자면 ep..?

4.허리: 허리는 어처피 후반부에 찍기 때문에 뭘찍든 상관없어요.

5.바지: RA- ra가 상향된지금 성장력빠른 로라스한테 유니크다음으로 최적의 템이 아닐까 싶습니다.

6.신발: 이건 넘사벽....

7.목걸이: 자 말도 많고 항상 논쟁이되던 목걸이 입니다. 우선은 공목이 최고이고, 다른 낄만한걸 추천해드리겟습니다.

X5: 예전에 한참 방로라할떄 껴봣는데 좋습니다. 다름사람들은 라스할때 치명목걸이 안끼면 딜이않나와요!하는데 그정도까지 딜이 안나온다는 생각은해본적없고 좋습니다. 튼튼해지고

드래곤 메달N: 이건 방치목걸이인데요. 이건 두마리 토끼를 다잡은 목걸이 입니다. 단점은 이속이 조금떨어진다는거?

방목유니크: 어..이건 몇판안해봐서 뭐라말을 못하겟네요 ㅠㅠ

8.소모킷:

1번킷: 버거=콜라 이건 취향입니다. 자기 성장에 자신이 잇다면 콜라를 초반에 많이물리다하면 버거를껴주세요.

2번킷: 엑셀>스프린터>이속킷>가캡류

가캡이 뒤로가잇는이유는 로라스는 용성외엔 마땅한 진입기가 없습니다. 그래서 필요한 스탯이 이동속도인데 이 이동속도를 공격속도하나때문에 포기한다는건 많이 아까운거 같습니다. 용성락 쿨타임을 빨리빨리 돌릴수잇어서 좋다는 분들이 잇는데 쿨타임마다 계속 드실껀아니자나요..?

3번킷:치명킷>넬s>깡공킷>파이크 이펙션

어잿밤에 꿈자리가 좋아서 오늘은 뭘해도 치명이 터질꺼같다면 깡공킷을 끼셔도되는데

치명 안터지시면 못잡으실텐데..?

4번킷: 깡방킷

우린 회탱이 아닙니다.

5번킷: 5번킷은 각자 장단점이 잇기때문에 하나하나 설명하겟습니다.

용성락 맥시머: 용맥은 우선 용성의 유통기한을 없애줍니다. 후반에도 용맥 용성을 맞은 원딜들은 그대로 집으로 가버릴 정도죠. 범증은 보너스! 그리고 용성의 긴쿨타임덕분에(?) 1궁1맥시머가 가능합니다.

단점은 200원이에여.. 이걸 자주빨다간 분명 킬을 햇는데 손해인 그런 상황이 올때도잇습니다.

투창임팩트- 투창임팩트는 사람들이 가장 많이쓰는 임팩트일텐데요. 네 좋아요 아바타 투창히든 2개, 투창링2개 기준으로 초반라인전에서 노티원딜들이 한방이 납니다. 중반에는 저격마냥 우리 2선에서 적 원라인에 투창이 날라가죠

그러나 후반으로 갈수록 힘이빠지는 그런 임팩트입니다.

나선창임팩트- 나선임팩은 벨런스를 탈때 가장 좋은 임팩트입니다. 나선을쓸려면 그래도 접근해야되니까요

나선임팩의 장점은 정말 이길때는 무지막지한딜을 뽑아냅니다. 적탱커들도 녹아내리고 적1티원딜도 간간히 한방이 나죠. 단점은 밀리고잇는판에서 정말정말정말 쓸모가없어요..

레이더- 레이더는 시야모와 쓸때 효과가 2배가 됩니다. 그리고 그 끔찍한 시바와 지뢰속에서도 살아갈수 잇게 만들어주져 단점은 뭔가...뭔가 부족해요

앨통-갓ㅡ앨통 그러나 비쌈!

 

2.스킬콤보

 

 

우선 사람들이 가장 많이 알고잇는

나선>심판>강투>잡기>심판 입니다. 조금만 연습해도 쓸수잇는 좋은 콤보입니다. 투창에임은 머리쪽에 하시면됩니다.

 

 

이건 벽응용콤보인데요

강투>나선>심판>잡기 보통 강투를 헛쳣을때, 딜을빠르게 넣어야할떄 자주쓰는 콤보입니다. 투창에임은 발에 놓고하시면됩니다.

 

 

심판 잡기를 약간 응용하면 강투용성이후 이런 콤보를 할수도잇습니다.

 

 

이건 팁에넣을까 고민하다가 그냥 여기에넣엇습니다. 이런식으로 근접 대응이 어려운 캐릭터 상대로

1평>휠업>1평>휠업 이렇게 해주시면 홀딩할수잇습니다. 주로 1대1 상황에서 많이쓰입니다.

 

 

아그리고 생각보다 이것에 대해 쓴 공략이 별로 없더라구요 강투창에 날라가는 판정을 이용해서 이렇게 적을 꺼내올수잇습니다.

투창에임을 적이 살짝 들어올정도로 내가 날리고자하는 반대 방향에 놓고 던지시면 이렇게 날라옵니다.

게임중에서는 정면에 맞아도 가끔씩 날라오던데 그건 잘 모르겟어요...

 

3.운영법

 

운영법은 크게 3가지로 나눠지는데요

*초반: 초반에 로라스는 약합니다. 팀원들이랑 같이 잘 다녀주세요. 타워 립 잘챙겨주시고 빠르게 커주세요.

초반에 한타는 원딜처럼 조금 사려주면서 해주세요

*중반: 중반은 32정도 2장에 링거의 다찍혀서 슬슬 딜이 잘나올때입니다. 이때 라스는 왠만한 1대1은 다이길수잇습니다. 그렇다고 탱물고 잇지마세요.. 백업오면 죽어요. 적립도 강투로 뺏어주고 철거반 라인밀면서 커주세요. 레벨로 찍어누르는 캐릭터에요

*후반: 후반에는 원딜들이 중요해지는 시간이에요. 원라인에서 들어오는 탱커와 근딜들을 녹여주면서 앞쪽에 적원딜이 확실히 찍힐 각이면 날아가세요. 용성떳을때 적 근딜이 돌아오는게 보이면 핑을찍어주세요.

 

4.캐릭별 상대법

 

-근캐-

 

우선 미러전입니다. 미러전은 공속빠른놈이이기는데요.. 그럼 엑셀 없으면 지기만 해야되나?! 아뇨 혼자 안되면 여럿이서 때리면되죠 이건 팀게임입니다. 기상창이 걱정되시면 투창을 한번 날려주세요(강투말구 그냥투창) 투창을 피하고자하면 일어나야되고 아니면 투창넣엇으니까 됫죠뭐.. 미러전하면서 가장 쓸만하다고 생각한건 적라스가 용성을뜨면 같이떠서 찍은곳을찍는겁니다. 보통 찍으면 적탱커도 같이 진입해잇어서 다같이 찍히더라구요.

 

 

보통은 방입니다. 원딜들이랑 같이 때려주다보면 잡히기는하는데 언재나 핵펀치 한방은 조심하세요.

바야바는 기상창으로 쳐내주고 어퍼는 나선 살짝 늦게 찌르면 슈아를 뚫을수잇습니다.

 

 

애는 일단 거리를 벌려야되요. 하드스킨자주들고오니까 빨리확인해주시고 루이스의 대부분의 콤보는 결슬로 이어지는데 로라스는 기상창이라는 보험이 하나 잇습니다. 그렇다고 드라이맞고 기상콤보맞지말고 방심은 ㄴㄴ!

 

 

이 단데기는 대체 왜 상향을 햇는지... 근다키고 들어오는 방도일은 잡기가 정말어려워요. 어퍼를 잡던 레리 후딜을 잡던 잡기로 시간만 끌어주세요. 테러도일의 경우에는 다른 팀원들 하는데 부탁하는편이 좋긴한데, 정 필요하다하면 기방을하다가 용성으로 한타하러가는 방법도 잇습니다.

 

 

시바포를 이길수잇는방법은 2가지가 잇습니다. 첫번째는 레이더잇는 우리팀을 따라다니는겁니다. 두번째는 2셔1바까지 일찍가는겁니다. 절개까지만버티면 어떻게 해볼만 합니다. 스턴에 걸렷다면... 웹툰한편보고오시는것도 ㅎ

 

 

스텔라는 우선 우리 원딜과 거리를 살짝 벌려놓고계세요. 능파에 다떠버리는 상황을 피하고 혹시 기어가 대박각이라 이건 어찌할수없다싶으면 용성으로 같이 적원딜라인터트리러 가세요. 적텔라가 아직 20이하 즉 2바지전이라고하면 용성한방으로 기어를 카운터 해보는 방법도 잇습니다.

 

 

다이무스의 경우 항상 심안도를 생각해두면 됩니다. 심안도에 반격당햇다고 해도 당황하지않고 기상창으로 쳐내고 때리면됩니다. 다이무스도 살짝 거리를 벌리고 싸우면 편합니다. 질풍 장작 보름콤보는 질풍장작후 보름에서 기상창으로 보름을 피하거나 오히려 쳐내서 다운시킬수도 잇습니다.

 

 

이글은 쉬워요! 그냥 쉬워요.. 한가지 팁이잇다면 뱀그로 끌렷을때 이글을 바라본상태로 끌렷다면 평타를 광클하다보면 궁캔을 할수잇습니다.

 

 

앤 보통 방이라서 혼자잡기에는 쫌 힘들어요. 원라인에들어와서 전자기하는거만 투창이나 나선창으로 끊어주시고 그후에 잡아주세요 괜히 심판쓰다가 같이전자기맞고 들어오는 근딜에 죽지마세요

 

 

백라이징 제트킥은 사람반응속도로 캔슬할수잇는게 아니에요.. 나선을 깔아놓으면 가끔씩 캔하던데 그건 운이죠. 하지만 백라제트킥을 버틸방까지만 빨리 가면 이길수잇습니다. 백라제트킥 버틴뒤에 안가고 서성이고 잇다면 태클이나 싸클을 쓰겟다는건데 나선 그냥 찔러버려요.

 

 

호타루는 많이 못봐서 잘모르겟는데... 비연폭을 기상으로 씹기 어렵다는거만 알아두시면 될꺼같아요

 

 

평타가 정신 나가서 상대하기 정말 힘듭니다. 평타와 평타사이의 틈을 나선으로찌르면 되던데 적이 엑셀이라도 잇으면...... 네 스파이럴을 용성으로 카운터쳐주는것도 좋은방법입니다.

 

 

거미줄에끌려가도 기상창후 평타를 바로쓰면 자기 후딜때문에 오히려 히카가끌고 히카가 눕는 상황이 나옵니다. 한타중에는 애 원라인에 그냥 들어가게 냅두면 원라인 사라지니까 불멸한번정도는꺼주고 가세요

 

 

애는 내가 선타를 쳐도 언재든지 선타권을 뺏길수 잇다는 것만 알고 나선창을 아껴놓으면 됩니다는 무슨 자발 프레공속에 말려요..ㅠ

 

 

아이작은 1대1로는 생각보다쉬워요. 로라스가 리치가 길어서 아이작 입장에서는 접근하기 힘들고 배달의 기초가 되는 엘보 혹은 레이지런 스윙 콤보가 기상에 막혀서 할만합니다.

 

 

앤요... 무서워요.... 괜히 건드렷다가 카운터 맞고 죽을까봐 건들지도 못하겟고 냅두자니 아프고 테라듀라도 맞는순간 뎀프에 녹아버리고 원캐들과 같이 녹이는게 좋습니다. 용성은 전방위카운터로 바뀐뒤로 뒤에찍어도 카운터가되니 신중하게찍으세요

 

 

애는 기간틱에 왜 회피감소가 잇는지는 모르겟지만 덕분에 치명이 아주아주잘터져요 생각보다 잘녹습니다.

베어러쉬는 나선창으로 끊을수 잇습니다. 하울링도 심판으로 피할수 잇어요. 근딜이라도 하나대려오면 힘들어지니 조심하세요

 

 

왜인지 모르겟는데.. 프렐이자꾸 기상창을 씹어요.. 이것만 빼면 할만합니다.

 

 

파죽은 나선 진각후 진입은 기상창!! 이것만 기억하시면 막을수는 잇어요.. 비룡 어설프게 카운터해보겟다고 용성찍엇다가 같이 휘말려들어가지마세요

 

 

이건 왜 상향을 햇는지 막기가 어려워졋어요 풀슈아 니들은 막아주기 힘들고 거리를 벌려도 평타땜에 골치아픕니다. 타임투다이 후딜에 용성을 꽃아보는것도 방법입니다.

 

 

생각보다 할만해요. 유리하다고는 못하지만 질것도 없습니다. 거리만 유지하면 괜찮습니다. 나선창이 핵심이에요. 귀안도는 빠르게 끊어주세요

 

 

이분은 언재사라지실지... 회천은 나선을찔러도 그걸 뚫고들어와서 날떄리고 쉐겸은 끊을수는 잇는스킬인지.. 쉐겸을 어설프게 끊어줄려하지말고 그냥 후딜일떄 눕혀줍시다.

 

 

리첼은 공속템이잇다면 1대1은 할만한거같던데 범위가 상당하니 조심하세요 애 원라인에서 궁쓰게 냅둿다간 원라인 펑하고 터져버립니다.

 

 

-원캐-

 

원캐는 상대하기 어려운것만 적을게요

 

 

앤 생존기가 넘 빵빵 해서 잡기가 정말.. 어려워요 멀리서 투창으로 눕혀주거나 급습으로 잡으면 됩니다.

 

 

함부로 애한테 궁박지마세요 그러다가 꽃에 씹히고 바로 궁나서와서 녹아버립니다. 용성 우선순위에서 밀어 두고 애도 급습을하는게 좋습니다. 빠르게 눕혀주세요 안그러면 잔향이든 선셋이든 나와서 맞는순간 죽엇다고 보면됩니다.

 

 

단절 확률땜에 근접해도 지는 웃지못할 상황이 가끔씩 나옵니다. 그것만 조심하시면 크게 어렵지는 않습니다.

 

 

윌라드를 상대할때는 심판을뻔하게 쓰시면 죽습니다.. 정면에서 심판썻다가 뇌보법으로 빠져서 구형1평맞고 3감전 스턴걸려서 키보드 던지시지 마시고 애도 옆치 뒷치 찔러주세요

 

 

모든 근캐들의 적이 아닐까 싶은데요. 애는 적에잇으면 우리 탱커한텐 미안하지만 원라인에서 적탱 다녹이고 가는게 내멘탈상에선 좋아요... 근접전에서는 초근접이라고 방심하다가 1평 드라이 맞을수도잇으니 그것만 조심하세요

 

 

 

5.보너스 tip

 

용성락을 찍는걸 어려워하시는분들이 많아서 적어봅니다.

 

1. 백업용 용성락

 

 

이런식으로 우리 팀 궁극기를 백업하는 용성락으로 예시에는

싱크, 초열 ,크허등 홀딩할수잇는 궁극기들이 잇습니다.

 

2. 카운터 용성락

 

여기서는 핵을쏘는 웨슬리를 카운터햇는데 카운터하는 예시로는

호랑이, 싱크 , 초열 같은 쓰는도중에 움직일수없거나 잠깐 멈춰야되는 그런 궁극기들이잇습니다.

 

3.강투용성

강투용성은 강투를 맞춘후에 최고 높이에 올라가고 찍으면 피할수없습니다.

 

 

4.어부바 용성락

이건 짤이없어서 글로설명할께요

 

보통 어부바락 이라고 많이하던데  소리가큰 궁극기에 용성락 시전소리를 묻히게해서 사용하는용성입니다.

예시로는 더토, 교향곡, 초진공등이 잇습니다.

 

6.마치며

 

이 사이퍼즈를 한지도 어느새 3년이 훌쩍 넘어갓는데요.

사이퍼즈를 3년동안쭉해온거는 아니지만 그래도 해오면서 여기까지오게 해준 많은 고마운 사람들이 잇습니다.

 

다이브도 이니시로 만들어주던 초록눈물형,

용성을 찍으면 대박으로 만들어주던 함가형,

가장 사이퍼즈의 기본들을 알려준 뒤를잡는자형,

항상 투닥하면서도 트롤하는거 다받아주던 수컷누나,

싱크를 그렇게 잘돌려주시던 별빛의 장막님,

같이 클랜들어와서 지금까지 같이잇어준 짜료누나

이렇게 와서 생각해보면 정말 더 많은 사람들이 잇는데요.

 

이사이퍼즈도 이젠 접어야될때가 왓네요 ㅋㅋㅋㅋ

뭐적힌것도 없이 길기만 글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럼 모두 즐샆되세요!

 

 

 

 

 

 

 

 

 

 

 

 

 

 

 

 

 

 

 

 

 

 

 

 

 

 

 

 

0
신고하기
댓글 6
댓글은 최대 255자까지, 스티커 10개까지 등록할 수 있습니다
스티커 등록 n
등록0/256
닫기
안녕하십니까? 예~예~ 모든 것은 신의 뜻... 불허합니다. 의외군요. 나 원 참... 시작할까요? 강화인간!!
안녕? OK 궁금하네요. 역시! 재미있네. 깜짝이야! 아~니? ...
웃음 두려움 만족 놀람 동의 분노 좌절 인사
안녕하세요? 넵!! 미안해요!! 앗! 좋아요! 엣헴. 추천! ㅠㅠ
안녕하심까~ 피- 좋다! 못마땅해... 곱다~ 덤비라! 후우- 아슴찮다..
허~허~ 아, 아니... 헐! 흠흠... 끄응... 시, 식은땀이.. 엥? 후어어..
후훗~ Trick or Treat! 사.탕.내.놔. 소녀... 억울하옵니다... 사, 사탕 주세요! 해피... 핼러윈... 날 위해 사탕 정돈 줘야지? 목표? 당연히 사탕이지!
안녕~ ?? 피- 어머! 흐어 오오- 안돼! 랄랄라
우쭈쭈 하하 하? ?? 이거 참... -_- 안녕하십니까 안됩니다
ㅇㅅㅇ 으르릉... 나, 나! (정색) 깔깔 아니야!! 뿌잉 메~
안녕하십니까! 흐응? 흐으으응?! 척! 칫.. 좋-았어! 엥? 후에엥-!!
칫 엄숙하고 근엄하고 진지하다 믿습니다 내 안의 ...가 깨어난다 영업 중 할많하않 충격! 공포! 둠칫 둠칫 두둠칫
파이팅!! 고마워~ 졌어... 히힣 극대노 미안! 거울 앞에서 자의식 과잉된 십대 라이언
저는 지금 극공입니다. 훠이훠이 하.하.하. 매우 화가 납니다. 총기 손질중입니다. 저와 한 판 붙어보시겠습니까? 당신에 대한 정확한 진단 안돼!
뭐가 궁금하죠? 축하드립니다. 너에게는 뭐든 주고 싶어. 칭찬 드립니다. 대-단하십니다. 내겐 보여, 너의 죽음 당신을 믿습니다. 이런 미래는 싫어!
감사합니다. 기쁩니다. 축하합니다. 칭찬해 드리죠. 놀랍군요. 심기가 불편합니다. 충격을 받았습니다. 매우 화가 나는군요.
짝.짝.짝.짝 고마워... 멋있어... 지금 이게 뭐하시는 거죠? 대다나다 히에엑... 헉! 깜짝 놀랐습니다. 그만해!!!!!
옳소! 감탄했습니다. 흐음 후회할거요! 감사합니다. 놀랐습니다. 충격을 받았습니다.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정색) 축하드립니다. 칭찬해 드립니다. 놀랍군요. 매우 화가 나네요. 큰 충격입니다. 놀랍군요.
이럴수가... 감히! 네가! 아니?! 장하군! 응?! 좋다! 그건 아니다! 고맙다!
감사합니다 잘 못 들었습니다? 축하드립니다 매우 화가 나는군요 가슴이 두근거리네요 좌절상태입니다 감탄했습니다 칭찬합니다
멋지군! 좋았어! 하하! 축하하오! 아아.. 5분전인데. 커피한잔 하겠소?
승리의 정유년! 정의로운 새해복! 극.한.공.성. 복! 받아랏! 음~ 직장인의 정석
많이 배웠습니다! 대단합니다! ?!! 축하드립니다 뭔가.. 부족해요 짝짝짝! 각오하세요! 으윽!
성탄의 축복을~! 메리 X-MAS~! 화이트 크리스마스야 해피~ 크리스마스~ 고요한 밤~ 거룩한 밤~ 성탄이구나~
Good! Thank U Missing U Useless It's pretty good Oops WHY! Please wait
멜빈 미이라와 고스트 제피 할로윈에는 카를로스호박 히카르도의 사탕 탄야의 마녀 분장..? 잭-슈타인 강시 루시
기자님의 감탄사 : 호-오! 기자님의 일과 : 신문 보기 기자님의 사과 : 이거 실례! 기자님이 놀라면 : 어이쿠! 기분이 좋아 보이는 잭 기분이 나빠 보이는 잭 천진난만한 잭 상큼한 인사를 날리는 잭
좋군요! 좋은 시간 되소서 Merry 추석~! 우와~! 호~오! 가득해요~! 짱인데! 품위있군
Chu~♡ 파이팅! 우와앙.. 졌어 ㅠㅠ 이겼다! 흐~음? 뜨헉! 돼.. 됐거든! 사.. 살쪘..!
훌륭합니다 궁금하네요 에구머니나! 슬프네요... 경멸스럽군요.. 후훗~ 뭐라고 하셨죠? 이, 이럴수가...!
아이작의 멋진 모습 이글이라 샤샤샤~ 트리비아 슬라이딩 시바 포는 달린다 까미유도 달린다 라이샌더 달린다 마를렌 점프! 샬럿 점프!

최근에 사용한 스티커가 없습니다.
능력자님의 마음을 한 마디로 표현할 수 있는 스티커를 찾아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