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phers

  • 빅터 총정리 공략
  • 34,594

    124

삭풍의빅터하스 [56급]

2013-03-08 11:02:15

 

요즘은 짤이랑 브금이 필수라면서요?


 

빅터는 앵그리빅터니까 브금은 앵그리버드임 ㅎㅎ

 

 

 (짤 그려주신 리스리스님 감사합니다!!!)

 

 

(짤 그려준 오텐 땡큐!)

 

 

(그려준 팁티비 고마워 ㅎㅎ)

 

 

 

안녕하세요. 이번에 빅터 공략을 쓰게 된 현재 시즌2 빅터 승리수 3위 삭풍의빅터하스 입니다.

 

공략을 시작하기에 앞서서 남들 다 하는 전적 인증 샷!

 

 

 

대충 이러하다.

 

빅터를 하시는 모든 분들에게 작은 도움이 됐으면 하는 마음으로 공략을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공략을 시작하기에 앞서서 차례는

 

1. 빅터 템셋팅법

 

2. 스킬

 

3. 빅터 한타 운영법 

 

4. 캐릭별 1:1 대처법 

 

5. 보너스팁 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럼 빅터 공략 시작하겠습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1. 빅터 템셋팅법

 

일단 제 빅터 템셋팅 입니다.

 

 

보시다시피 제 스텟은 어느곳에 치중되어 있않고 골고루 분포되어 있는데요.

 

제가 생각하기에 빅터 스텟은 공격력370↑ 치명150↑ 이속은470↑이 제일 무난하다고 생각합니다.

 

(어떤 분들은 깡공 또는 깡치로 스텟을 맞춰놓은 분들이 계시는데 아주 비효율적입니다.)

 

Q. 어떤 템셋팅이 좋나요?

 

빅터는 후반으로 갈수록 폭풍성장하기 때문에 초반에 약하더라도 후반에 빛을 볼 수 있는 템셋팅이 좋습니다.

 

ㅡ 장비 ㅡ

 

장갑 : 유니크 >>>>>>>> RA > EP=SP (유니크옵션이 꿀이라서 있으시다면 꼭 껴주셔야 합니다. 없으시면 후반딜이 좋은 RA를 가장 추천 드리고 싶네요. 저도 RA장갑 끼고있습니다)

 

머리 : 시야모자 > 이속모자 > 유니크 (유니크 옵션이 똥입니다. 취향에 따라서 시야모자나 이속모자를 껴주세요.)

 

상의 : 유니크 >>>>>>>>>>>>>>>>>>>> FA (빅터에게 꼭 필요한 유니크 입니다. 닥치고 황금빛바람! 없으시면 FA로 초반생존율을 높여주세요.) 

 

허리 : 아무거나 (유니크 옵션도 똥이고 빅터는 기본회피가 아주 낮기 때문에 그냥 아무거나 껴주셔도 무방합니다.)

 

바지 : 유니크 > 아무거나 (유니크 옵션이 꽤 괜찮습니다. 없으시면 취향대로 아무거나 껴주세요.)

 

신발 : 유니크 >>> 샤프 트위스터 (돌개바람 추공2.46퍼) = RA (유니크 옵션이 회오리바람 사정거리 증가라서 꽤 괜찮습니다. 없으시면 돌개바람(평타)추가공격력이 달린 레어 신발 샤프 트위스터나 RA신발 끼셔도 괜찮습니다.)

 

목걸이 : 유니크 >>>>>> 스컬펜던트G (질풍가도 쿨타임 감소) > 치이목 = 공이목 (스텟을 보고 공이 낮다 싶으면 공이목 치명이 낮다 싶으면 치이목을 껴주시면 됩니다)

회복킷에는 생존율을 높이기 위해 버거를, 이속킷에는 가속캡슐 아드레날린보다는 이속이 생명인 빅터를 위해 이속킷을, 공격킷에는 넬스 크리민을 껴주시는 것을 가장 추천 드립니다.(공격과 치명을 동시에 올려주어 스텟의 밸런스를 맞춰주기 때문에)

 

 

 

ㅡ 스킬링 ㅡ

 

저 같은 경우엔 위에 스샷으로 보시다시피 평타(돌개바람)4링,회오리2링,질풍가도4링,궁3링으로 셋팅해놓았습니다

 

왜냐하면 빅터는 질풍가도와 평타(돌개바람)의 시너지가 좋기때문에 질풍가도의 지속시간을 최대로 늘려주고

 

평타딜을 최대한으로 뽑기 위해 질풍가도링과 평타링은 둘 다 4링으로 셋팅하시는게 좋고 (어디까지나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회오리는 초반 댐딜용과 아군 생존율을 높여주기 위한 용도로 2링으로 셋팅하셔서 초반에 빠르게 스킬링을 찍어 주시는게 좋기 때문입니다.

 

또, 궁링을 빼고 평타링이나 돌풍각링을 넣는 분도 계시는데 빅터 궁극기(허리케인 블래스터)는 '둔화'라는 디버프 효과도 있고 한타 때 팀을 승리로 이끄는 변수로 작용할수도 있기 때문에 저는 궁링을 꼭 껴주시는 것을 추천 드리고 싶습니다.

 

특수킷에는 앨통 또는 레이더를 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만, 저는 개인적으로 레이더를 가장 추천 드리고 싶네요.

 

ㅡ 템트리 ㅡ

 

자, 템셋팅은 대충 위에처럼 하시고 이제 템트리를 볼 차례 입니다.

 

아무리 템이 좋아도 비효율적으로 템트리를 찍는다면 패배의 이유가 되겠죠?

 

제가 게임을 할때 주로 타는 템트리 입니다. (빨간색은 템을 마스터했다는 표시입니다.)

 

'템트리를 이렇게 탈 수도 있구나~' 정도로만 보시고 꼭 따라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어디까지나 제 취향입니다.

 

신발 1 (Lv3)->상의 1 (Lv7)->장갑 1 (Lv11)->회오리링 1 (Lv12)->궁링 1 (Lv13)->모자 1 (Lv16)->평타링 1 (Lv17)->질풍가도링 1 (Lv18)->장갑 2 (Lv-22)->회오리링 2 (Lv23)->궁링 2 (Lv24)->신발 2 (Lv27)->모자 2 (Lv30)->상의 2 (Lv34)->바지 1 (Lv37)->궁링 3 (Lv38)->장갑 3 (Lv43)->평타링 2 (Lv44)-> 질풍가도링 2 (Lv45) ->상의 3 (Lv49)->목걸이 1 (Lv51)->목걸이 2 (Lv53)->평타링 3 (Lv54)->질풍가도링 3 (Lv55)->평타링 4 (Lv56)->질풍가도링 4 (Lv57)->바지 2 (Lv60)->허리 1 (Lv63)->허리 2 (Lv66) 입니다.

 

초반에 템트리를 신발->장갑->모자를 가시는 분들이 많은데 저처럼 초반에 상의를 찍어주신다면 생존율이 높아져 어지간해선 죽지 않기 때문에 한타나 공성에 참여해서 돈을 많이 모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1셔츠 극공을 가시는 분들이 많은데 개인적으로 저처럼  3장갑을 가기 전에 생존율을 높이기 위해 2셔츠 1바지를 찍어주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딜러들은 오랫동안 살아남아서 꾸준히 딜(누적딜)을 넣어주는 것이 아주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아무리 강해도 쉽게 죽어버리면 GG)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2. 스킬

 

ㅡ 돌개바람(평타) : 1번의 경직을 주고 3번의 데미지를 입힙니다. 

                             용시 바로 경직효과가 있어서 적팀의 스킬, 궁극기를 캔슬시키기 가장 쉬운 스킬입니다.

                             가장 자주 쓰는 스킬이므로 사정거리를 몸에 익히도록 합시다.

 

 

ㅡ 회오리바람 :  적군에서 쓰면 대미지를 , 아군에게 쓰면 버프(원거리 슈퍼아머,원거리 방어력증가,이동속도를 증가)를 주기 때문에 아군과 적군 동시에 적중시켜 주는 것이 좋습니다.

                        주로 적팀으로 부터 아군을 보호하거나 아군의 궁극기 성공률을 높여주는 역할을 합니다.                    많이 쓰면 쓸수록 적중률이 증가하고 어느 때에 어떻게 써야할지 센스가 생기는 스킬입니다.

                        지형을 이용해서 쓰는 것도 익숙해지도록 하세요.

 

이렇게 언덕에 딱 붙어있을 때 써도 유용함

요런식으로 활용도 가능하고

 

 

 

 

 

ㅡ 질풍가도 : 빅터의 밥줄이라고 할 수 있는 스킬입니다.

                     자신의 이동속도와 공격속도를 상승하는 버프와 주변 아군에게 이동속도 증가 버프를 줍니다.

                     질풍가도 버프 중에는 돌개바람(평타)을 이동하면서 연속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질풍가도를 쓰면 평타의 사정거리가 짧아지므로 쫓아가면서 때려주도록 합시다.

                     눕힌 적에게 콤보용으로 쓸 수도 있고 타라의 정념폭발처럼 언덕에서 내려오면서 밑에 있는 적에게 쓸 수도 있습니다.

 

 

ㅡ돌풍각 : 주로 가까이 오는 적을 견제하는 용으로 쓰거나 콤보를 넣을 때 사용합니다.

                돌풍각은 어떻게 사용하느냐에 따라서 독이 될 수도 있고 득이 될 수도 있는 스킬입니다.

                적을 적중하게 되면 백덤블링을 해서 제자리에 돌아오지만 맞추지 못하면 적진으로 다이브를 하게 되기 때문에 신중을 요하는 스킬이라고 생각합니다.

               많이 써봄으로써 사정거리를 익혀 실수를 하지 말도록 합시다.

 

 

ㅡ윈드러너 : 기동성을 보태주는 바람돌이의 아주 좋은 스킬입니다.

                   한타 때 빠르게 합류하거나 도망가는 적을 잡는 데에 주로 이용됩니다.

                   빅터의 윈드러너는 원거리판정, 카를로스의 윈드러너는 근거리판정 이라는 것 알아두시길!

자세히 보시면 알겠지만 카를로스의 윈드러너를 맞고 0데미지를 입고 샬럿은 통통 튕겨나갑니다.

하지만 빅터 윈드러너를 맞은 샬럿은 데미지도 입고 엎어집니다.

 

카를로스의 윈드러너가 근거리판정, 빅터의 윈드러너는 원거리 판정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또 윈드러너를 이렇게 활용할수도 있다는 거 알아두시면 유용합니다.

난간에서 떨어지면서 휠업을 한 후에 윈드러너를 써주면 이렇게 됨

 

ㅡ허리케인 블래스터 : 빅터 궁극기 허리케인 블래스터는 '둔화'라는 디버프 효과도 있어서 한타의 흐름을 바꿀 수 있는 중요한 스킬입니다.

                                 하지만 궁을 쓸 때 등뒤가 아주 취약하기 때문에 잘못 쓰게 된다면 개죽음을 당할 수도 있어서 이런 점을 보완하기 위해 벽궁 형태로 쓰기도 합니다. (※벽궁 형태로 쓰게 되면 둔화효과는 없어집니다.)

                                 적팀에 회피기가 없는 캐릭이 많다면 그 판은 허블로 펜타킬을 먹을 수 있는 좋은 판이 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적팀에 카인이 있다면 카인의 위치를 확인하고 궁을 쓰거나 윈드러너로 카인을 암살한 후에 궁을 써줄 것을 권장 드립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3. 빅터 한타 운영법

 

빅터는 프리딜이 가능한 원거리 딜러이자 서포트가 가능한 캐릭이라고 생각합니다.

 

한타 때 적팀의 스킬을 캔슬 시켜주고 무력화 시키는 것이 빅터의 역할이라고 생각하고,

 

또 회오리바람으로 원거리 슈퍼아머를 아군에게 걸어주어 아군을 지키면서 한타를 유리하게 끌고 가주는 것이 좋습니다.

 

한타를 할 때 원딜분들이 가져야 할 마음가짐은 '방캐가 없으면 나도 없다'라는 마인드로 방캐가 물리면 빠르게 딜을 넣어주고

 

 방캐분들도 '원딜이 없으면 나도 없다'라는 생각으로 원딜들이 물릴 때 보호해주시면서 플레이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당연한 말이지만 한타가 일어났을 땐 항상 맵을 봐주시고, 맵에서 적팀들 중 누군가가 보이지 않는다면 뒷치기를 올 가능성이 매우 높으므로 맵리딩을 꾸준히 해주시면서 경계해줍시다.

 

여기까지는 기본적인 지식이고 한타가 일어났을 경우 빅터가 적을 잡아야하는 순서는 이렇습니다.

 

1. 다가오는 근딜

 

2. 눈에 보이는 딜이 빵빵한 원딜&근딜 (공)

 

3. 방캐 

 

 

한타가 시작되면 분명 어디선가 원딜을 잡기위해 근딜들이 오기 마련입니다.

 

이때 죽어버린다면 한타는 4:5로 일어나기 때문에 매우 불리해집니다.

 

이것을 방지하기 항상 팀원들과 같이 다니면서 다가오는 근딜들과 일정한 거리를 유지한 채 질풍가도를 킨 다음 폭딜을 넣어 녹여줍시다.

 

그런 다음 방캐를 제외한 눈에 보이는 원딜,근딜들을 허블이나 질풍가도를 써서 차례대로 잡아줍시다.

 

그리고 한타가 끝나고 도망가는 적을 윈드러너로 쫓아서 잡아주신다면 아주 완벽한 빅터가 될 수 있습니다.

 

일명 앵그리 빅터라고 하죠. (가끔은 딸피가 남은 적이 도망갈때 뒷통수를 찍어주면 윈드러너로 킬도 먹을 수 있습니다 낄낄)   

 

항상 게임을 하면서 느끼지만 빅터가 한타 때 가장 변수가 될 수 있는 스킬은 궁극기 허리케인 블래스터(허블)이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혼자써도 좋은 궁이지만 팀원들과 같이 궁을 쓴다면 효과가 배가 되는 궁입니다. (ex 피터,린,스텔라 등등)

그러므로 한타전에 팀원들의 궁 유무를 체크하시고 타이밍을 잘 맞춰서 같이 궁을 쓰게 된다면 맵에 빨간색 해골바가지가 뽜바박 뜰 겁니다.

 

※궁을 쓸 때 유의할 점※

 

항상 궁을 쓸 때에는 너무 성급하게 쓰려고 하지 말고 한타가 시작됬다 싶으면 맵을 보고 어느 위치에서 벽궁을 쓸것인가 말것인가 풀차징 할 것인가 말 것인가 판단해서 써주도록 합시다.

 

적팀에 공을 탄 원딜이나 근딜한테 궁을 써주면 적팀의 인원수를 줄여놓고 한타를 시작 할 수 있기 때문에 왠만하면 공을 탄 딜캐들에게 궁을 아낌없이 선사해줍시다.

 

허블만 잘 써도 한타를 쉽게 이길 수 있으니까 잘쓰도록 노력해보세요. 

 

허블로 초진공흡기 캔슬할 수 있다는건 다들 아실거라 믿어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4. 캐릭별 1:1 대처법 (Ctrl+F 를 이용해서 쉽게 검색하세요)

 

ㅡ루이스 : 거리를 두면서 평타로 때려주자.

                괜히 어설프게 도망치려다가 아이스버그를 맞는다면 결슬콤보를 맞을 가능성이 매우 높으므로 쫄지 말고 때려주는 것이 좋다.

                가까이서 싸우게 될 때는 루이스의 스킬선딜이 매우 크기 때문에 질풍가도를 손쉽게 적중시킬 수 있다는 점 잊지말자.

 

 

ㅡ토마스 : 토마스는 평타빙결이라는 아주 무서운 상태이상을 가지고 있는 캐릭터기때문에 토마스와 싸울 때는 무빙이 필요하다.

                싸우다가 서릿발에 갇혔을 땐 쫄지 말고

                1.질풍가도로 빠져나오거나

                2.회오리로 토마스를 때리거나

                3.윈드러너로 빠져나오자.

 

               

ㅡ샬럿 : 그냥 때리면 이긴다.

 

 

ㅡ마를렌 : 샬럿보다 까다롭다.

                마를렌이 골목이나 샛길로 들어가는 경우에는 역관광을 당할 위험성이 크다. 쫓아가지 말자.

 

 

ㅡ타라 : 섣불리 돌풍각을 쓰다간 정폭을 맞을 위험성이 있다.

             거리를 두고 질풍가도를 킨다음 움직이면서 때려주자.

 

 

ㅡ나이오비 : 불놀이 성채만 맞지 않는 다면 쉽게 잡을 수 있다.

 

 

ㅡ카를로스 : 카를로스의 스킬판정이 빅터 돌풍각보다 좋지 않은 걸로 알고있다.

                   가까이 있다면 돌풍각으로 넘어뜨려주고 카를이 다가오면서 백라 제트킥을 쓸 거 같으면 쫄지 말고 평타로 스킬을 캔슬 시켜주자.

 

 

빅터 : 먼저 질풍가도를 키고 많이 때리는 쪽이 이긴다.

 

 

ㅡ윌라드 : 윌라드는 스킬 선딜이 크기때문에 평타로 스킬을 다 끊을수 있다. 스킬을 다 끊어주자.

                그러면 뇌보법을 쓰고 도망간다.

                뇌보법을 쓸 위치는 뻔하니 쫓아가서 잡아주자.

 

 

ㅡ레이튼 : 레이튼이 다가온다 싶으면 돌풍각으로 눕히거나 맞출 자신이 없다면 그냥 돌풍각으로 빼는게 낫다.

                상대하기 까다로우므로 왠만하면 질풍가도가 없을 경우엔 그냥 도망가자.

 

 

ㅡ도일 : 근다 켜져있으면 ㅌㅌ 없으면 ㄱㄱ 

 

 

ㅡ휴톤 : 상대하지 않는 것이 신상에 이롭다.

 

 

ㅡ레베카 : 스킬사정거리 밖에서 때려주자.

                가까이 있을 때  돌풍각이나 질풍가도를 섣불리 쓰게된다면 카운터를 맞고 장렬하게 죽게된다. 

 

 

ㅡ레나 : 금강쇄 모션을 취한다면 타이밍을 잘 맞춰서 회오리를 날려주던가 평타로 캔슬해주기만 해도 나름 쉽게 이길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기어키고 달려오면 그냥 도망가는 것을 추천.

 

 

ㅡ스텔라 : 최심장,능파미보를 피해서 거리를 벌려놓고 싸우자. 

                전진스킬이 많아서 상대하기가 까다로운 편이다.              

                너무 도발하면 1인 기어를 당할 수 있으니까 주의하자.

 

 

ㅡ트릭시 : 왈츠로 다가온다면 돌풍각으로 빠지거나 질풍가도를 적중시켜서 넘어뜨릴 수도 있다. 

                근데 현실은 왈츠+쐐기+패닝 = 죽음 이니까 왠만하면 도망가자. 답이없다.

 

 

ㅡ호타루 : 둔갑폭연을 하려고 다가오게 돼있다. 돌풍각을 써주자.

                그 다음은 거리를 벌려주고 때려주면 이길수 있다.    

 

 

ㅡ아이작 : 아이작과 싸우다가 넘어지면 쓰레기가 된다. 마주치지 말자.

 

ㅡ웨슬리 : 막발 웨슬리가 아니면 그나마 상대할만하다. 하지면 막발 웨슬리라면 fail... 

 

 

ㅡ카인 : 요즘은 카인도 막발쓰는 시대다. 

             막발 + 우지 + 류탄 + 저격 맞게 된다면 답이없으므로 질풍가도를 키고 무빙하면서 쫓아가 폭딜로 빠르게 잡는 것이 좋다.

            도망간다 싶으면 윈드러너로 정확히 꽂아서 콤보를 넣어줘도 좋다.

            (질풍가도를 켰을 때는 카인 막발을 맞고 우지를 쏘기전에 평타로 때릴 수 있다.) 

 

 

ㅡ클레어,앨리셔 : 엔젤프레스만 무빙하면서 피해주면 쉽게 이길 수 있다.

                           때리다가 블링크를 쓴다면 블링크를 쓸 위치는 뻔하므로 에임을 빠르게 옮겨주자.

 

 

ㅡ히카르도 : 원거리 슈퍼아머 효과가 있는 부당거래라는 스킬이 있어서 상대하기 매우 까다롭다.

                   그러니까 왠만하면 도망가는 것이 좋다.                   

                   거미지옥은 무빙으로 피해주고 힐킥을 쓰려한다면 어떻게 해서든지 피하던가 질풍가도로 캔슬 시키자.        그 다음은 멀리서 평타로 짤짤이를 해준다면 이길 수 있다. (말로는 쉽지 현실은...)

                  

 

ㅡ까미유 : 충각파와 광충만 피해주자. 왠만하면 이긴다.

                광충을 맞았을 때는 풀릴 때 까지 기다리자.  

 

 

ㅡ트리비아 : 박쥐폭풍을 쓴다. 돌풍각으로 피한다. 질풍가도를 키고 쫓아가서 때려주자.

 

 

ㅡ시바 : 시바가 빅터를 봤을때 눕히는 것 외엔 방법이 없으므로 킬힐을 쓸 수 밖에없다.

             킬힐 사정거리 밖이면 평타로 때려주고 시바와 거리가 가깝다 싶으면 돌풍각으로 거리를 벌려준 다음에 때려주자.

 

 

ㅡ미쉘 : 체이서랑 염동파만 조심하면 상대하기 쉽다. 만약에 체이서를 맞았다면 빠르게 도망가자.

 

 

ㅡ린 : 미쉘과 마찬가지로 염동파를 조심해주자. 장벽에 갇혔다고 쫄지말고 때려줄 것.

         린이 가시방패를 키고 온다면 돌풍각으로 거리를 벌려준 다음 가시방패가 풀리고 난 후 평타로 때려주자.

 

 

ㅡ피터 : 평타로 열라게 때린다. 보를 쓴다. 쫓아가서 때린다. 그러면 죽는다.

 

 

ㅡ드렉슬러 : 넘어져 있을 때 돌풍각을 섣불리 쓴다면 기상창을 맞고 역관광을 당할 수 있다. 

                   눕혔을때는 회오리를 쓰면 알아서 기상창을 쓴다. (안쓰면 죽는거고) 

                   그 다음은 질풍가도를 켜고 때려주면 된다.

 

ㅡ로라스 : 로라스가 무빙하면서 다가온다면 돌풍각을 써서 거리를 벌리고 나선창 범위 밖에서 평타로 상대하자.

 

 

ㅡ다이무스 : 질풍베기를 캔슬시키거나 빼면 승산이 있지만 왠만하면 1:1은 피하는게 낫다.

                   만약에 장작을 맞고 다운됬다면 다무가 심안도를 쓸 가능성이 높으므로 돌풍각,질풍가도를 자제하고                 

                   평타를 쳐서 심안도를 캔슬시킨 다음에 돌풍각을 써준다음에 질풍가도를 키고 때려주자.

 

 

ㅡ이글 : 뇌안도를 켰다면 도망가고 뇌안도를 켜지 않았다면 멀리서 평타만 때려주자.

            돌풍각을 쓰면 뱀그림자 범위안으로 들어 갈 수 있기 때문에 자제하도록 하자.

 

 

ㅡ자네트 : 스킬 사정거리 밖에서 평타로 쳐주는 것이 좋다.

               자네트는 스킬 사정거리와 범위가 좁기 때문에 조금만 움직여도 왠만하면 피할 수 있다.

 

 

ㅡ엘리 : 팽이만 조심하면 무서울 게 없다. 쫄지 말고 평타로 짤짤이 해줄것.

 

 

ㅡ브루스 : 궁을 키고 다가온다면 다운되지 않기 때문에 상당히 짜증난다. 도망가자. 

                궁을 키지 않았다면 평타로 막 때려주면 된다.

 

 

ㅡ마틴 : 마틴 스킬들은 선딜이 아주 짧은 편이어서 질풍가도를 켜고 무빙해주면서 상대하는 것을 추천한다.        사일런스 나잇을 맞았다면 쫄거없다. 평타로 때려주자.

            최면을 맞고 역주행을 한다면 상황을 봐서 놓아주던가 잡던가 하자.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5. 보너스팁

보시다시피 적팀 건물에 붙어있다가 다가오는 철거반에게 잡기를 쓰면 건물을 통과할 수 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도움을 주신 소블,노라땅,ID은랑현,주여닝2,오텐 모두 감사합니다!

 

응원 제일 열심히 해주신 몽키D게이 오빠 고마워요!!

 

Saturday가족 여러분 사랑합니다

 

지루한 공략 끝까지 읽어주신분들 감사합니다.

 

 

 


[원문보기]

댓글 124
댓글은 최대 255자까지, 스티커 10개까지 등록할 수 있습니다
스티커 등록 n
등록0/256
닫기
Hi~ OK Oh! 냠~ Love U~ 궁금해! YES! 히힛~
안녕하십니까? 예~예~ 모든 것은 신의 뜻... 불허합니다. 의외군요. 나 원 참... 시작할까요? 강화인간!!
안녕? OK 궁금하네요. 역시! 재미있네. 깜짝이야! 아~니? ...
웃음 두려움 만족 놀람 동의 분노 좌절 인사
안녕하세요? 넵!! 미안해요!! 앗! 좋아요! 엣헴. 추천! ㅠㅠ
안녕하심까~ 피- 좋다! 못마땅해... 곱다~ 덤비라! 후우- 아슴찮다..
허~허~ 아, 아니... 헐! 흠흠... 끄응... 시, 식은땀이.. 엥? 후어어..
후훗~ Trick or Treat! 사.탕.내.놔. 소녀... 억울하옵니다... 사, 사탕 주세요! 해피... 핼러윈... 날 위해 사탕 정돈 줘야지? 목표? 당연히 사탕이지!
안녕~ ?? 피- 어머! 흐어 오오- 안돼! 랄랄라
우쭈쭈 하하 하? ?? 이거 참... -_- 안녕하십니까 안됩니다
ㅇㅅㅇ 으르릉... 나, 나! (정색) 깔깔 아니야!! 뿌잉 메~
안녕하십니까! 흐응? 흐으으응?! 척! 칫.. 좋-았어! 엥? 후에엥-!!
칫 엄숙하고 근엄하고 진지하다 믿습니다 내 안의 ...가 깨어난다 영업 중 할많하않 충격! 공포! 둠칫 둠칫 두둠칫
파이팅!! 고마워~ 졌어... 히힣 극대노 미안! 거울 앞에서 자의식 과잉된 십대 라이언
저는 지금 극공입니다. 훠이훠이 하.하.하. 매우 화가 납니다. 총기 손질중입니다. 저와 한 판 붙어보시겠습니까? 당신에 대한 정확한 진단 안돼!
뭐가 궁금하죠? 축하드립니다. 너에게는 뭐든 주고 싶어. 칭찬 드립니다. 대-단하십니다. 내겐 보여, 너의 죽음 당신을 믿습니다. 이런 미래는 싫어!
감사합니다. 기쁩니다. 축하합니다. 칭찬해 드리죠. 놀랍군요. 심기가 불편합니다. 충격을 받았습니다. 매우 화가 나는군요.
짝.짝.짝.짝 고마워... 멋있어... 지금 이게 뭐하시는 거죠? 대다나다 히에엑... 헉! 깜짝 놀랐습니다. 그만해!!!!!
옳소! 감탄했습니다. 흐음 후회할거요! 감사합니다. 놀랐습니다. 충격을 받았습니다.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정색) 축하드립니다. 칭찬해 드립니다. 놀랍군요. 매우 화가 나네요. 큰 충격입니다. 놀랍군요.
이럴수가... 감히! 네가! 아니?! 장하군! 응?! 좋다! 그건 아니다! 고맙다!
감사합니다 잘 못 들었습니다? 축하드립니다 매우 화가 나는군요 가슴이 두근거리네요 좌절상태입니다 감탄했습니다 칭찬합니다
멋지군! 좋았어! 하하! 축하하오! 아아.. 5분전인데. 커피한잔 하겠소?
승리의 정유년! 정의로운 새해복! 극.한.공.성. 복! 받아랏! 음~ 직장인의 정석
많이 배웠습니다! 대단합니다! ?!! 축하드립니다 뭔가.. 부족해요 짝짝짝! 각오하세요! 으윽!
성탄의 축복을~! 메리 X-MAS~! 화이트 크리스마스야 해피~ 크리스마스~ 고요한 밤~ 거룩한 밤~ 성탄이구나~
Good! Thank U Missing U Useless It's pretty good Oops WHY! Please wait
멜빈 미이라와 고스트 제피 할로윈에는 카를로스호박 히카르도의 사탕 탄야의 마녀 분장..? 잭-슈타인 강시 루시
기자님의 감탄사 : 호-오! 기자님의 일과 : 신문 보기 기자님의 사과 : 이거 실례! 기자님이 놀라면 : 어이쿠! 기분이 좋아 보이는 잭 기분이 나빠 보이는 잭 천진난만한 잭 상큼한 인사를 날리는 잭
좋군요! 좋은 시간 되소서 Merry 추석~! 우와~! 호~오! 가득해요~! 짱인데! 품위있군
Chu~♡ 파이팅! 우와앙.. 졌어 ㅠㅠ 이겼다! 흐~음? 뜨헉! 돼.. 됐거든! 사.. 살쪘..!
훌륭합니다 궁금하네요 에구머니나! 슬프네요... 경멸스럽군요.. 후훗~ 뭐라고 하셨죠? 이, 이럴수가...!
아이작의 멋진 모습 이글이라 샤샤샤~ 트리비아 슬라이딩 시바 포는 달린다 까미유도 달린다 라이샌더 달린다 마를렌 점프! 샬럿 점프!

최근에 사용한 스티커가 없습니다.
능력자님의 마음을 한 마디로 표현할 수 있는 스티커를 찾아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