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phers

  • 소소한 자네트 공략
  • 9,224

    20

지교 [102급]

2018-09-28 09:22:51

- 오늘의 사이퍼즈 선정 기준 -

* 선정대상 : 등록일 기준 하루 전 00:00~24:00까지의 게시물 (최대 5일 전까지 확장가능/휴일 예외)

* 추천수 : 높은 순서대로 정렬, 공략 게시판과 팬아트 게시판(팬픽은 별도 조회)을 각각 조회합니다.

* 댓글수 : 추천수가 비슷할 경우, 댓글 수와 내용을 참고합니다. (이때, 작성자가 추가로 단 댓글은 제외)

* 내용 : 게시판과 맞지 않거나 과도한 수위가 있는 글, 심한 욕설 등의 내부 기준에 맞지 않는 글은 제외합니다.

* 제재 여부 : 계정이 이용제재 중이거나, 과거 제재 내역에 따라 제외될 수 있습니다. (게임과 웹 모두 해당)

* 선정은 한가지 기준이 매우 높다 하더라도 종합적인 부분을 고려하여 선정 작업이 진행됩니다.

ㄴ 추천, 댓글이 많다고 무조건 뽑지 않습니다. (추천 및 댓글에 대한 반응 및 내부 데이터가 함께 체크됩니다.)

ㄴ 내용에 욕설이 한 두개 정도 있다고 무조건 제외하진 않습니다. 내용이 좋다면 감안하여 선정될 수 있습니다. (내용 수정 및 해당 작성자에게 주의를 당부 드린다는 내용으로 안내하고, 반복될 시 추후 선정하지 않습니다.)


- 부적절한 오늘의 사이퍼즈 신고 안내-

* 사이퍼즈 운영진은 오늘의 사이퍼즈를 최대한 공정하게 선정하려 노력하고 있으나 선정 후 발견되는 일부 저작권,타인의 작품 도용 및 비방과 관련된 내용에 대해서는 신고해 주시면 최대한 빠르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 특히, 저작권이 있는 내용이나 트레이싱과 같은 무단 도용에 대해서는 오늘의 사이퍼즈 등록 철회 및 민형사상의 처벌을 받을 수 있음을 사전에 인지 부탁드립니다.

* 너무 심한 상업적 홍보 또는 커미션 요청 및 제공에 대한 내용은 운영자에 의해 조절될 수 있습니다.

* 신고 및 문의 : 사이퍼즈 1:1 문의 (게임문의 → 게임신고(해킹/불법/추적) → 오늘의사이퍼즈)




안녕하세요 . 휘율지교입니다.


최근에 복귀한지 얼마되지 않아서 정보력이 많이 부족하지만

자네트를 하시는분들에게 작은 도움이 되고자 합니다.

부족한 부분은 유저분들과 소통하며 채워가는 공략이 될수있도록 도와주세요!!




최근 복귀후 전적및 총전적입니다.


(승률 70퍼유지는 실패했습니다)




코스튬은 정석이없습니다. 옵션은 취향껏 쓰시면될거같습니다.


아이템 셋팅

항상 템셋팅은 참고용으로만 봐주세요.


이템셋팅은 제플레이에 맞춘 템셋팅입니다.


자신만의 플레이 자신만의 템셋팅을 만드는것도 게임에 재미라고 생각됩니다.


항상 정석은 없다고 생각합니다.


장갑 : E 골든 글로리아

생각보다 공격범위 체감이 될지 안될지모르겠지만 E유니크 S유니크 둘중 취향것 가시면됩니다 .

(설명이 많이필요없는부분입니다. 혹시 유니크가없다면 레어 아이템중에 선택하시면될거같습니다 .)


* S장갑을 껴보니 생각보다 나쁘지않은거같습니다. 현재는 S장갑으로 템셋팅을 바꾼상태입니다 .



★머리 :스틸리아이즈


템셋팅 핵심입니다. 레어 스틸리 아이즈 시야 60 꿀 옵션입니다. 하지만 이부분도 취향을 많이탈거라고 생각됩니다.

[시야 60 vs 치명0.9% + 플로라 사거리 or 플로라 공격속도] 제가 시야모를 사용하는이유는 딜러+탱커 간에 승패에 관하여 수많은 요소들중 먼저볼수잇다는 이점입니다.



사이퍼즈에서 먼저본다는것은 먼저때리는것과도 바꿔말할수있다고생각합니다 . 특히 선타 자발을 시야끝에서 사용하여 맞춘다면 반응하기가 쉽지않습니다 .

철거반 시야를 계산하여 딜러를 죽이러갈때도 시야60은 정말 큰 차이라고 생각됩니다.

원거리스킬을 사용하는 캐릭터보다 먼저보고 먼저반응한다는점 그리고 시야모는 제템셋팅에 5번에 임팩트를 채용하기 위함입니다 .

*자네트 캐릭터 특성상 선타를잡기 좋고 자발판정이 좋기때문에 시야모 착용하시면좋을꺼같습니다.


상의 : E 키스오브 로즈

S유니크를 많이 사용하지않아 정보가 부족합니다 ㅠ 몆천판을 E 유니크로 플레이해왓던탓에 E유니크를 채용하였습니다.

*S유니크 정보가있다면 댓글로달아주세요 !

하의 : E 셀프 레버런스

방관을 올릴수있는 꿀유니크입니다.

S유니크도 충분히 매력을 느낄수있지만 E유니크 추천드리겠습니다.

신발 : E 슈르드 무브먼트

자발레타 공격속도를올려줍니다. S유니크에 전진거리도 중요하지만 판정에 영향을주는것은 공속이 아닐까 생각되어서 채용하였습니다 .


목걸이 : S 로프티 플라워리

궁데미지를 늘려주는 꿀유니크입니다 . 더이상 설명이 필요없습니다. 그냥 S껴야합니다.

장신구 : 취향입니다 .


궁은유니크 무조건... 팬텀링 xxxx

저같은경우는 44링두개 플로라 4링 자발 4링 프레스토 sb링

주력기 자발4링 플로라4링은 철거반을 빠르게밀고 라인관리를 하기위함

복귀하니 새로운링이 생겼는데 시청자분이 추천해주셔서 채용중입니다 .

전투시작시 몆초간 뎀증으로 알고있습니다 . 선타를 자발로 치고 프레스토로 때리는경우가많아서 채용하였습니다.

(없는분들은 투링사용하셔도좋습니다. 막상 sb링을사용해보니 한개찍고 두번째 새번째 링을찍기에는 방템이 너무늦게나와서 고민중에있습니다 ..2링도 충분히좋습니다 ! ㅠㅠ)

*엑셀은어때요?

: 좋은 아이템입니다. 근대 공속을 늘려서 취할수잇는 이점이뭘까 하고생각해봣는데 엑셀없이도 잘해왓고 지금도 판정때문에 졋네 이런생각이들지않아서

조금이라도 빠르게 백업및 뒤로돌기위해 그리고 무빙으로인한 심리전을이용하기위해

이속킷을 착용하고있습니다.

공속+이속 개꿀좋합아니냐? 하시면 -> 엑셀

이속빠른게 좋아 느리면 답답하구 백업빨리못감 -> 이속포션

공격킷

파이크가 좋은거같습니다.

2014 년도부터 파이크 착용하고 게임했습니다!

채용이유는단순합니다 . 딜러는 딜이쌔야합니다.

( 파이크+자발임팩딜은 무시무시합니다. )

치명킷어때요? 굳이 추천드리지는않지만 치명킷도 무난하다고 생각됩니다 .

* 방어관통공격킷은어때여?


취향입니다. 전 방관도 중요하지만 자네트 기본링방관으로 충분하다고생각되어 파이크를 채용하였습니다.

파이크가없으시다면 굳이 대여하시거나 하실필요없이 상황에맞추어 템셋팅하시면될거같습니다.

아이템순서

*항상 참고만해주세요(__)



신발(Lv3) -> 장갑 (Lv7) -> 머리(LV10) ->장갑(Lv14) -> 자발링x2 ->플로라x2 -> 프레스토링(Lv19) -> 목걸이(Lv21) -> 신발(Lv24) -> 머리(Lv27) -> 목걸이(Lv29)

일단 여기까지입니다.

여기까지 올리셨으면 이제 코어템은 어느정도 다나왔다고 보셔도될거같습니다.

목걸이 두개를빨리가는이유는 이속을챙기기위함 그리고 파이크로 인해 치명을 수급하기위함입니다 .

궁링은 대박날거같다 대박낼수있을꺼같다 할때 하나식찎어주거나 한번에 두개 씩찍어주고 여유가있을때 찍는편입니다.

자네트궁은 항상 마지막에사용할려고생각합니다. 정말 엄청 대박각이다 ! 하는각이외에는 선궁을 잘안쓰는편입니다.

모든스킬이 다빠졋을때 쓰거나 궁에있는 풀슈아로 판정에 우위를가져가거나 기상심리싸움으로 궁을 미리깔아두거나 등등

궁극기는 한명만 죽여도 충분하다고 생각하기때문에 아끼지않고 사용하시는게 이롭습니다.

#티 타이밍은 머리 두개 (Lv27 ) 이후에 티를 하나 가주는것도 안정적일수있습니다 .

신발(Lv3) -> 장갑 (Lv7) -> 머리(LV10) ->장갑(Lv14) -> 자발링x2 ->플로라x2 -> 프레스토링(Lv19) -> 목걸이(Lv21) -> 신발(Lv24) -> 머리(Lv27) -> 상의

#1조금더 안정적으로 플레이하고싶으시다면

신발(Lv3) -> 장갑 (Lv7) -> 머리(LV10) ->장갑(Lv14) -> 자발링x2 ->플로라x2 -> 프레스토링(Lv19) -> 목걸이(Lv21) -> 신발(Lv24) -> 상의

이 이후로는 유동적으로 플레이하시면 될거같습니다.

콤보

*이전공략과 많이 달라진바가없습니다 . 영상하나로 대체하겟습니다. 실전에서 많이쓰는콤보는 이정도입니다.

https://youtu.be/Bz1zdBesgyM





2014 년도에는 사실 호자시야 상향전이라 이리돌고 저리돌고 원거리들을 휘적휘적해서 이기는판이 더승률이 좋았고


제일 자신잇는 플레이였으나 복귀후에는 많은 상황이 바뀐거같습니다.

(당시에근딜은 창과같은 플레이가 승률이좋앗습니다.)

최근들어 게임하면서 느낀건 투탱이필수가되면서 시야가 비는곳이 별루없습니다.

+ 유저 개인피지컬이 올라간것도 덤인거같습니다.

호자 시야 상향으로인해서 뒤로돌수잇는각도 매우 제한적으로 바뀌었으며 정말 많은 플레이를하여 호자시야에 대한 개념을 익히지않으면 뒤로 돌아서 원거리딜러를 때리는건 어려운일입니다..

뒤로도는대까지 성공햇다고해도 안정적으로 원거리딜러를 제거할수있을지도 의문이며 지켜주는 캐릭터도 상대해야 하는마당에 무조건적인 뒤돌기는 승률을 떨어트리는 주된 원인으로 생각됩니다 .+ 회피기있는 원거리딜러도 많음ㅜㅜ

자네트가 해야할일은뭐죠??

:

투탱커가 없을시에 비는 시야를 커버하는 역활 및 아군 원거리 딜러를 보호하는 방패같은 역활


들어오는 탱커를 빠르게 녹이고 상대에 비는 시야를통해 원거리딜러를 죽이는 역활


일부로 시야를보여줘 뒤로 돌아가는 뉘양스만 취해 딜로스를 유발하는 압박플레이등등

상황에 따라서는 자네트가 먼저 선진입하여 딜러 or 탱커를 물어 죽이고 4 : 5 한타를 만든는역활

등등

위에서 할수있는 역활중 몆가지는 자네트만 할수있는 플레이가 아님니다


다른 역활군도 충분히 할수있는 일이지만 항상 기본기가 중요하다고 생각됩니다 .

핵심은 적근딜이 어디에있는지 원거리딜러는 어디에있는지 탱커는어디에있는지


어디로진입할껀지 실패시어디로 우회할껀지 무슨소리가났고 어디에 누가있는지 백업을 받을수있는위치인지 등등

정보를 수집하고 최대한 정보를활용하여 유리한 한타 여는것


아군을 믿는 플레이를하는것


이정도가 자네트를 플레이하면서 도움이 될만한 정보가 아닐까싶습니다 .


(글은 쉬운데 행동은어려운 ㅠㅠ)



마지막으로 궁굼하신점있으시면 항상 물어보셔도 좋습니다 !


다만게임중일때는 늦게 답변해드릴수도있어요 ㅠㅠ




휘율지교식 자네트 플레이영상이 필요하신분들은 요기로 ..



아프리카TV 방송 : http://afreecatv.com/rnlgkrdl


유튜브 : https://www.youtube.com/channel/UCumOFY3HB6JY1Sq_T-0OTFQ?view_as=subscriber


++최근영상

https://youtu.be/DdtuWfDKX64



[원문보기]

댓글 20
댓글은 최대 255자까지, 스티커 10개까지 등록할 수 있습니다
스티커 등록 n
등록0/256
닫기
Hi~ OK Oh! 냠~ Love U~ 궁금해! YES! 히힛~
안녕하십니까? 예~예~ 모든 것은 신의 뜻... 불허합니다. 의외군요. 나 원 참... 시작할까요? 강화인간!!
안녕? OK 궁금하네요. 역시! 재미있네. 깜짝이야! 아~니? ...
웃음 두려움 만족 놀람 동의 분노 좌절 인사
안녕하세요? 넵!! 미안해요!! 앗! 좋아요! 엣헴. 추천! ㅠㅠ
안녕하심까~ 피- 좋다! 못마땅해... 곱다~ 덤비라! 후우- 아슴찮다..
허~허~ 아, 아니... 헐! 흠흠... 끄응... 시, 식은땀이.. 엥? 후어어..
후훗~ Trick or Treat! 사.탕.내.놔. 소녀... 억울하옵니다... 사, 사탕 주세요! 해피... 핼러윈... 날 위해 사탕 정돈 줘야지? 목표? 당연히 사탕이지!
안녕~ ?? 피- 어머! 흐어 오오- 안돼! 랄랄라
우쭈쭈 하하 하? ?? 이거 참... -_- 안녕하십니까 안됩니다
ㅇㅅㅇ 으르릉... 나, 나! (정색) 깔깔 아니야!! 뿌잉 메~
안녕하십니까! 흐응? 흐으으응?! 척! 칫.. 좋-았어! 엥? 후에엥-!!
칫 엄숙하고 근엄하고 진지하다 믿습니다 내 안의 ...가 깨어난다 영업 중 할많하않 충격! 공포! 둠칫 둠칫 두둠칫
파이팅!! 고마워~ 졌어... 히힣 극대노 미안! 거울 앞에서 자의식 과잉된 십대 라이언
저는 지금 극공입니다. 훠이훠이 하.하.하. 매우 화가 납니다. 총기 손질중입니다. 저와 한 판 붙어보시겠습니까? 당신에 대한 정확한 진단 안돼!
뭐가 궁금하죠? 축하드립니다. 너에게는 뭐든 주고 싶어. 칭찬 드립니다. 대-단하십니다. 내겐 보여, 너의 죽음 당신을 믿습니다. 이런 미래는 싫어!
감사합니다. 기쁩니다. 축하합니다. 칭찬해 드리죠. 놀랍군요. 심기가 불편합니다. 충격을 받았습니다. 매우 화가 나는군요.
짝.짝.짝.짝 고마워... 멋있어... 지금 이게 뭐하시는 거죠? 대다나다 히에엑... 헉! 깜짝 놀랐습니다. 그만해!!!!!
옳소! 감탄했습니다. 흐음 후회할거요! 감사합니다. 놀랐습니다. 충격을 받았습니다.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정색) 축하드립니다. 칭찬해 드립니다. 놀랍군요. 매우 화가 나네요. 큰 충격입니다. 놀랍군요.
이럴수가... 감히! 네가! 아니?! 장하군! 응?! 좋다! 그건 아니다! 고맙다!
감사합니다 잘 못 들었습니다? 축하드립니다 매우 화가 나는군요 가슴이 두근거리네요 좌절상태입니다 감탄했습니다 칭찬합니다
멋지군! 좋았어! 하하! 축하하오! 아아.. 5분전인데. 커피한잔 하겠소?
승리의 정유년! 정의로운 새해복! 극.한.공.성. 복! 받아랏! 음~ 직장인의 정석
많이 배웠습니다! 대단합니다! ?!! 축하드립니다 뭔가.. 부족해요 짝짝짝! 각오하세요! 으윽!
성탄의 축복을~! 메리 X-MAS~! 화이트 크리스마스야 해피~ 크리스마스~ 고요한 밤~ 거룩한 밤~ 성탄이구나~
Good! Thank U Missing U Useless It's pretty good Oops WHY! Please wait
멜빈 미이라와 고스트 제피 할로윈에는 카를로스호박 히카르도의 사탕 탄야의 마녀 분장..? 잭-슈타인 강시 루시
기자님의 감탄사 : 호-오! 기자님의 일과 : 신문 보기 기자님의 사과 : 이거 실례! 기자님이 놀라면 : 어이쿠! 기분이 좋아 보이는 잭 기분이 나빠 보이는 잭 천진난만한 잭 상큼한 인사를 날리는 잭
좋군요! 좋은 시간 되소서 Merry 추석~! 우와~! 호~오! 가득해요~! 짱인데! 품위있군
Chu~♡ 파이팅! 우와앙.. 졌어 ㅠㅠ 이겼다! 흐~음? 뜨헉! 돼.. 됐거든! 사.. 살쪘..!
훌륭합니다 궁금하네요 에구머니나! 슬프네요... 경멸스럽군요.. 후훗~ 뭐라고 하셨죠? 이, 이럴수가...!
아이작의 멋진 모습 이글이라 샤샤샤~ 트리비아 슬라이딩 시바 포는 달린다 까미유도 달린다 라이샌더 달린다 마를렌 점프! 샬럿 점프!

최근에 사용한 스티커가 없습니다.
능력자님의 마음을 한 마디로 표현할 수 있는 스티커를 찾아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