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phers

  • [수정] 12월 12일 정기점검 업데이트
  • 36,085

CYPHERS

2024-12-11 15:48:38

안녕하세요, 능력자 여러분. 사이퍼즈입니다.
아래는 12월 12일 정기점검 중 업데이트 되는 내용입니다.

SYSTEM. 시스템

* 공식전의 포지션 매칭 방식이 변경됩니다.
 - 탱커와 탱커 외 포지션으로 선택해 매칭을 시도하는 방식으로 변경됩니다.

◎ 개발자 코멘트
포지션 매칭 적용 후 시즌들이 진행되는 동안의 매칭 데이터를 기반으로 매칭 방식을 개선하여 빠르면서도 팀간 균형을 어느 정도 맞춰 원활한 공식전 입장을 지원하고자 합니다.


* 마블러쉬 : 다이스 심포니 34시즌이 시작됩니다.
 - 마블러쉬 포인트/사용 주사위 수량 달성 보상이 변경됩니다.

* 샵의 기본 일러스트 프로필 아이콘 판매가 변경됩니다.
 - 가격 : 개당 3만 달러
 - 캐릭터 : 재뉴어리, 시바, 자네트, 브루스, 엘프리데, 라이언

BALANCE. 전장 밸런스

캐릭터 밸런싱 - 타라/드렉슬러/클레어/샬럿/미아

◎ 개발자 코멘트
이번 패치에서는 타워 공방전에서 이점을 보이는 원거리 캐릭터들을 상향 조정합니다. 본 조정을 통해 원거리 딜러를 2인 채용한 조합의 대미지 딜링 및 타워 공략 성능을 늘려 운영상 안정성을 부여하고자 하며, 이후 수집되는 공성전 데이터를 추가로 분석하여 후속 패치를 검토할 예정입니다.

불의 마녀 타라

유성낙하(E)
 - 쿨타임이 감소됩니다. (90초 → 87초)
 - 공성 추가 대미지가 증가됩니다. (1.6 → 1.7)

창룡 드렉슬러

기본 스탯
 - 이동속도가 증가됩니다. (260 → 265)
투창 5식(L)
 - 대미지가 증가됩니다.
  기본 : 0(0.84) → 0(0.865)
  강화 : 0(1.52) → 0(1.595)

쫓는 빛의 클레어

핑거레이저(L)
 - 공성 추가 대미지가 증가됩니다. (0.8 → 0.95)
디펜시브 프리즘(R)
 - 기본 지속시간이 증가됩니다. (8초 → 9초)

격류의 샬럿

기본 스탯
 - 체력이 증가됩니다. (1350 → 1450)
헤비 레인(R)
 - 공성 추가 대미지가 증가됩니다. (1.05 → 1.1)

드루이드 미아

기본 스탯
 - 치명타가 증가됩니다. (52% → 54%)
물결치는 뿌리(LR)
 - 공성 추가 대미지가 증가됩니다. (1.0 → 1.1)


전장 밸런싱 - 포지션 특성/오브젝트/전투 아이템

◎ 개발자 코멘트
매칭 데이터와 더불어 조합 간 승률 데이터 확인한 결과, 타 조합 대비 원거리 딜러를 2인 채용한 조합이 과하게 낮은 성능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에 원거리 딜러를 2인 채용했을 때의 포지션 특성 고정 효과를 변경하며, 여기에 맞춰 오브젝트와 회복킷의 추가 조정을 진행합니다.

원거리 딜러 포지션 고정 효과

 - 원거리 딜러가 2인일 때의 고정 효과가 변경됩니다.
  변경 전 : 치명타 피해량 +12%, 시작 코인 +150
  변경 후 : (12.12 수정) 치명타 피해량 +12%, 철거반 추가 코인 +40% 대미지 코인 총 +40
오브젝트 2번 타워
 - (12.12 수정) 타워에 가한 대미지로 지급되는 코인량이 증가됩니다. (200 → 500 400)
HQ
 - 주변 아군에게 제공하는 체력 회복량이 변경됩니다.
  변경 전 : 초당 체력 +50
  변경 후 : 전투 상태 아군에게 초당 체력 +40, 비전투 상태 아군에게 초당 체력 +80
전투 아이템  - 주요 회복킷의 재사용 쿨타임이 증가됩니다.
  * 일부 이벤트 아이템은 다르게 적용될 수 있습니다.
  지속 회복 계열(스파클링류) : 20초 → 28초
  순간 회복 계열(버거류) : 25초 → 35초
  첼시 콜라 V : 25초 → 35초

ETC. 버그 수정 및 개선 사항

* 빠른개봉 결과창에서 이벤트 재화와 같은 일부 아이템의 총 획득 수량도 표시되도록 개선됩니다.
* 빠른개봉 이용 중 일부 키 입력이 비정상적으로 동작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액션본능! 사이퍼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