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루퍼 편하게 잡기.tx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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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8-20 12:00:04
1~2 단계 트루퍼
공통: 체력 반 이하가 되면(반피), 위 모션처럼 기지개를 하면서 슈퍼아머가 생김. 취소 불가능
크라서스(근): 어그로 대상이 근거리내에 있으면 빙빙돌면서 광역기를 씀. 잡기로 취소가능.
잡기 쿨타임과 쿨타임이 같아서 한 명이 계속 잡을 수 있음.
사이어스(원): 공격을 받으면 위 모션 처럼 기지개를 하면서, 반격 버프를 두름 (반투명한 노란색 구)
잡기로 취소 가능. 반격 상태일때 원거리 공격을 하면, 포탄을 날림. 제발 취소좀 시켜.
+ 사이어스는 슈퍼아머, 반격 둘 다 모션이 같아서 구분이 안되는데,
체력을 반 피 이하로 깎았을때,
1. 슈퍼아머 먼저 시전하고
2. 반격 버프를 두른다
따라서 첫번째 기지개는 무시하고, 두번째 기지개때 잡기로 캔슬한다.
벨로스 EX, 벨로스
벨로스 EX는 4다리라 이름이 길고, 벨로스는 2다리라서 이름이 짧다고 외웠음.
EX는 방어/ 공지, 그냥 벨로스는 공격/전지
1. 벨로스 EX
어그로 대상이 매우 가까이에 있을시, 회전하면서 대상을 따라감.
(이걸로 맨 처음 생성됬을때 가까이 붙어서 평타 한대 치고 도망가는 걸로, 원하는 위치에 배달 가능)
아니면 그냥 포탄을 날림.
반피 - 어그로 대상이 어느정도 거리에 있을시, 광역 번개를 쏨. 가까이 붙으면 맞지 않음.
단, 이속 500 이상의 캐릭터는 번개를 무시하면서 이동할 수 있음.
꼭 이속이 아니더라도 그 정도 수준의 이동기도 가능함.
광역 번개 패턴에 딜러가 이쁘게 트루퍼 근처에 모여있는데, 이글이나 시바포가 들어가면 노답소리가 나오겟지요? 꼭꼭 시야를 잘 봐줍시다.
2. 벨로스
어그로 대상이 매우 가까이 있을시, 두번 주먹 공격을 함.
주먹 후딜때 잠깐 붙어있다가 도망가도, 주먹 공격을 함.
따라서, 근거리 캐릭터의 경우
붙어서 공격 - 거리를 벌림(트루퍼 2번 평타) - 후딜때 붙음 - 다시 도망감 (트루퍼 2평타) - 반복
하면 매우 쉽게 잡을 수 있다 이말이야.
멀면 우지를 쏨.
가까이 붙으면 맞지 않지만, 너무 가까이 붙을경우 우지를 취소하고 2평타를 시전함.
따라서, 원거리 캐릭터의 경우
주변에 언덕 지형이 없으면,
근캐 평타보다 좀 먼거리에서 공격해서 우지를 쏘게 만들고, 붙어서 딜을 하는걸 반복하면
매우 쉽게 잡을수 있다 이말이야.
(단, 반피 이하로 떨어지면 돌진함)
주변에 언덕 지형이 있으면
언덕 밑에 트루퍼가 있도록 하고, 언덕위에서 트루퍼를 때리면 (언덕위에서 어그로 끌어오면 됨)
매우 쉽게 잡을 수 있다 이말이야.
반피 - 어그로 대상이 일정거리내에 있을시 돌진을 사용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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