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phers

  • 11주년 쇼케이스 총정리
  • 93,957

    262

CYPHERS

2022-07-05 10:56:04



사이퍼즈 11주년 쇼케이스를 시청해 주신 모든 능력자 여러분께 다시 한번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이 매거진은 저희가 준비한 행사를 미처 시청하지 못한 능력자 여러분들을 위해 핵심적인 내용만 정리해서 간추린 요약 매거진입니다.

(2022년 7월 11일 업데이트 : 쇼케이스 전체 영상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업데이트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매거진, 업데이트 노트, 추가 쇼케이스 등,

다양한 소통 채널을 통해 지속적으로 알려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


우선, 11주년 행사에서 발표된 11주년 선물 정보부터!


11주년 선물은 총 11가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7월 9일 쇼케이스 종료 후부터 7월 21일 정기점검 전까지 공식전/일반전/협력전 어려움을 5판 플레이 시 받을 수 있습니다.

단, 일러스트레이터 COAX님의 트리비아 로딩 포스터는 7월 14일 이후 우편으로 일괄 지급됩니다.

(7월 7일 ~ 14일 이벤트 참여자는 7월 14일 일괄 지급 / 7월 14일 ~ 7월 21일 참여자는 7월 21일 일괄 지급)


선물 순서

선물 이름

수량

설명

1

트리비아 로딩 포스터

1

COAX 특전 로딩 포스터입니다.

(이벤트 완료 능력자에게 7월 14일 / 21일 점검 중 일괄 지급)

2

선택형 화이트 헤어

1

캐릭터를 선택하여 18종의 화이트 헤어 중 하나를

선택하여 받을 수 있습니다. (거래불가 / 해체불가)

3

신도의 특권(11일)

1

소멸성 아이템으로 9월 29일까지 사용 가능합니다.

4

선택형 르블랑 시즌 티켓

11

소멸성 아이템으로 9월 29일까지 사용 가능합니다.

5

전투장비 이용권 111일

1

소멸성 아이템으로 9월 29일까지 사용 가능합니다.

6

고급 염료

11

소멸성 아이템으로 9월 29일까지 사용 가능합니다.

7

고급 수선

11

소멸성 아이템으로 9월 29일까지 사용 가능합니다.

8

선택형 오리진 상자

11

소멸성 아이템으로 9월 29일까지 사용 가능합니다.

9

111만 달러 상자

1

소멸성 아이템으로 9월 29일까지 사용 가능합니다.

10

11주년 칭호 상자

1

11주년을 함께한 칭호를 2종 중 하나 선택할 수 있습니다.

11

11주년 축하 아이콘

1

11주년 축하 케이크 아이콘을 받을 수 있습니다.


[트리비아 COAX 일러스트는 로딩 포스터로 제작되어 이벤트 참여자 모두에게 14일, 21일 지급됩니다.]




[선택 가능한 남성 화이트헤어]


[선택 가능한 여성 화이트헤어]


다음은 11주년에 발표한 업데이트 관련 소식입니다. 발표한 내용 순으로 정리했습니다.

2022년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일정은 지속적으로 매거진 및 업데이트 노트를 통해 안내드리겠습니다.


사이퍼즈 공식 홈페이지가 새로운 모습으로 찾아옵니다.

가로 1920픽셀 이상 고해상도에 맞춰 더욱 크고 넓은 디자인으로 사이퍼즈의 이벤트를 비롯한 소식과

캐릭터에 대한 정보를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공식 홈페이지가 전면 리뉴얼됩니다. (7월 28일 예정)




파티 찾기 시스템은 능력자가 자주 찾는 파티 관련 정보들을 카테고리화 하여 빠르게 등록 및 검색을 할 수 있도록 개편됩니다.



아울러 능력자 여러분이 디스코드를 주로 활용함에 따라 사이퍼즈 공식 디스코드 채널 운영이 시작됩니다.

이제 외침창으로 자신의 성향에 맞는 파티원을 힘들게 찾지 말고 브루스 NPC와 공식 디스코드 채널을 통해 편하게 파티를 찾고 음성 채팅을 즐겨보세요!



이용 빈도가 낮았던 다이무스 NPC - 아이템 대여 시스템이 개편되어 통합 교환소로 변경됩니다.

통합 교환소에서는 달러,주화,테라주괴로 다양한 아이템을 교환할 수 있고 각종 이벤트 보상도 이 통합 교환소에서

교환할 수 있습니다. 통합 교환소는 게임 내 경제 상황과 능력자 여러분의 필요를 반영해 탄력적으로 운영하려 하며,

오는 7월 14일에 적용됩니다.



신규/귀환 능력자를 위한 개선 사항으로 능력자가 전투 아이템을 더욱 쉽게 얻을 수 있도록 레벨업 보상이 변경됩니다.




시즌 개편은 8월 11일에 적용되며 메타의 변화보다는 시스템 변경 요소가 주요 개편으로 적용됩니다.

핑 시스템 개편, 공식전 시즌 보상 변경, 픽&밴 필터링 등이 적용 예정입니다.


(※ 07. 27 추가) 시즌 개편이 1주 연기되어 8월 18일 적용 예정입니다.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공식전에서 밴/픽 시에 필터링 기능을 추가하여 더욱 빠르고 편리하게 밴/픽을 진행 수 있습니다.


공식전 보상 개편과 함께 새로운 공식전 제복 코스튬과 EX 슬롯에 장착할 수 있는 액세서리가 제작될 예정입니다.




세 번째 바람 능력자로 부러진 폴암을 사용하는 신규 캐릭터 그레타가 사이퍼즈에 등장합니다.

신규 캐릭터는 7월 14일 업데이트됩니다.



새로운 궁극기가 추가됩니다. 기존 궁극기가 제거되는 것이 아닌 캐릭터마다 신규 궁극기 스킬이 추가되는 형태로

매 분기마다 캐릭터를 선정해 업데이트될 예정입니다. 첫 업데이트는 9월 중으로 예상되며 캐릭터는

벨져, 도일이 확정된 상태입니다. (함께 추가되는 캐릭터는 선정이 완료되는 대로 따로 안내 드리겠습니다)


다음은 현재 개발이 진행 중인 캐릭터 중 벨져의 궁극기 영상입니다.

(기존 궁극기인 백야천영섬과 비교해보세요!)




2022년 하반기 등장 예정인 신규 캐릭터는 바스티안입니다.

바스티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추후 공개되는 소식들을 기대해 주세요!




아직 구체적으로 정보를 알려드릴 수 없지만, 스킬의 이펙트나 디자인이 변경되는 '스킬 스킨 시스템'

도안을 활용하여 더욱 가치 있는 아이템을 만들 수 있는 '도안 시스템 개편'을 논의 중에 있습니다.

또한, 새로운 플레이 패턴을 불러올 수 있는 '신규 특수킷'도 구상 중에 있습니다.

다만, 아직 컨셉 구상 및 초기 기획이 진행 중이라 구체화되는 대로 자세하게 알려드릴 기회가 있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능력자 여러분, 11주년을 함께해 주셔서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사이퍼즈는 11주년 '열일'의 깊은 뜻을 가슴에 담아 사이퍼즈 오픈 베타를 했던 때의

첫 마음을 잃지 않고 능력자 여러분과 함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사이퍼즈 개발팀, 조커팀 드림.





댓글 262
댓글은 최대 255자까지, 스티커 10개까지 등록할 수 있습니다
스티커 등록 n
등록0/256
닫기
Hi~ OK Oh! 냠~ Love U~ 궁금해! YES! 히힛~
안녕하십니까? 예~예~ 모든 것은 신의 뜻... 불허합니다. 의외군요. 나 원 참... 시작할까요? 강화인간!!
안녕? OK 궁금하네요. 역시! 재미있네. 깜짝이야! 아~니? ...
웃음 두려움 만족 놀람 동의 분노 좌절 인사
안녕하세요? 넵!! 미안해요!! 앗! 좋아요! 엣헴. 추천! ㅠㅠ
안녕하심까~ 피- 좋다! 못마땅해... 곱다~ 덤비라! 후우- 아슴찮다..
허~허~ 아, 아니... 헐! 흠흠... 끄응... 시, 식은땀이.. 엥? 후어어..
후훗~ Trick or Treat! 사.탕.내.놔. 소녀... 억울하옵니다... 사, 사탕 주세요! 해피... 핼러윈... 날 위해 사탕 정돈 줘야지? 목표? 당연히 사탕이지!
안녕~ ?? 피- 어머! 흐어 오오- 안돼! 랄랄라
우쭈쭈 하하 하? ?? 이거 참... -_- 안녕하십니까 안됩니다
ㅇㅅㅇ 으르릉... 나, 나! (정색) 깔깔 아니야!! 뿌잉 메~
안녕하십니까! 흐응? 흐으으응?! 척! 칫.. 좋-았어! 엥? 후에엥-!!
칫 엄숙하고 근엄하고 진지하다 믿습니다 내 안의 ...가 깨어난다 영업 중 할많하않 충격! 공포! 둠칫 둠칫 두둠칫
파이팅!! 고마워~ 졌어... 히힣 극대노 미안! 거울 앞에서 자의식 과잉된 십대 라이언
저는 지금 극공입니다. 훠이훠이 하.하.하. 매우 화가 납니다. 총기 손질중입니다. 저와 한 판 붙어보시겠습니까? 당신에 대한 정확한 진단 안돼!
뭐가 궁금하죠? 축하드립니다. 너에게는 뭐든 주고 싶어. 칭찬 드립니다. 대-단하십니다. 내겐 보여, 너의 죽음 당신을 믿습니다. 이런 미래는 싫어!
감사합니다. 기쁩니다. 축하합니다. 칭찬해 드리죠. 놀랍군요. 심기가 불편합니다. 충격을 받았습니다. 매우 화가 나는군요.
짝.짝.짝.짝 고마워... 멋있어... 지금 이게 뭐하시는 거죠? 대다나다 히에엑... 헉! 깜짝 놀랐습니다. 그만해!!!!!
옳소! 감탄했습니다. 흐음 후회할거요! 감사합니다. 놀랐습니다. 충격을 받았습니다.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정색) 축하드립니다. 칭찬해 드립니다. 놀랍군요. 매우 화가 나네요. 큰 충격입니다. 놀랍군요.
이럴수가... 감히! 네가! 아니?! 장하군! 응?! 좋다! 그건 아니다! 고맙다!
감사합니다 잘 못 들었습니다? 축하드립니다 매우 화가 나는군요 가슴이 두근거리네요 좌절상태입니다 감탄했습니다 칭찬합니다
멋지군! 좋았어! 하하! 축하하오! 아아.. 5분전인데. 커피한잔 하겠소?
승리의 정유년! 정의로운 새해복! 극.한.공.성. 복! 받아랏! 음~ 직장인의 정석
많이 배웠습니다! 대단합니다! ?!! 축하드립니다 뭔가.. 부족해요 짝짝짝! 각오하세요! 으윽!
성탄의 축복을~! 메리 X-MAS~! 화이트 크리스마스야 해피~ 크리스마스~ 고요한 밤~ 거룩한 밤~ 성탄이구나~
Good! Thank U Missing U Useless It's pretty good Oops WHY! Please wait
멜빈 미이라와 고스트 제피 할로윈에는 카를로스호박 히카르도의 사탕 탄야의 마녀 분장..? 잭-슈타인 강시 루시
기자님의 감탄사 : 호-오! 기자님의 일과 : 신문 보기 기자님의 사과 : 이거 실례! 기자님이 놀라면 : 어이쿠! 기분이 좋아 보이는 잭 기분이 나빠 보이는 잭 천진난만한 잭 상큼한 인사를 날리는 잭
좋군요! 좋은 시간 되소서 Merry 추석~! 우와~! 호~오! 가득해요~! 짱인데! 품위있군
Chu~♡ 파이팅! 우와앙.. 졌어 ㅠㅠ 이겼다! 흐~음? 뜨헉! 돼.. 됐거든! 사.. 살쪘..!
훌륭합니다 궁금하네요 에구머니나! 슬프네요... 경멸스럽군요.. 후훗~ 뭐라고 하셨죠? 이, 이럴수가...!
아이작의 멋진 모습 이글이라 샤샤샤~ 트리비아 슬라이딩 시바 포는 달린다 까미유도 달린다 라이샌더 달린다 마를렌 점프! 샬럿 점프!

최근에 사용한 스티커가 없습니다.
능력자님의 마음을 한 마디로 표현할 수 있는 스티커를 찾아 보세요!